제국/그레이 나이트

인퀘지터 코테즈(Inquisitor Coteaz) 해석..

지게쿠스 2011. 4. 12. 11:57

 

 

Torquemada Coteaz는 유명하고, 무시무시하며 존경받는 오르도 말레우스의 인퀘지터이며, 로드 인퀘지터 혹은 Formosa Sector의 High Protector 로 불립니다.

그의 어렸을 때나, 혹은 어떻게 해서 그가 이단심문의 길을 걷게 되었는지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와 관계된 사건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Formosa의 High Protector인 Laredian에 의해 Varoth의 비밀 회의에 소환되었던 일입니다.

비밀 회의중에, Laredian은 카오스 컬트의 정벌때에 그들로부터 뺐은 악마가 날뛰는 강력한 크리스탈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이것으로 제국을 이롭게 하기 위해, 이것을 어떻게 사용해서 이단자들과 광신자들을 박살낼수 있는지에 대해 의견을 물었습니다.

Laredian이 그의 연설을 끝마치자, 코테즈는 자리에서 일어나 회의장 가운데로 걸어간 후에, 말 한마디 없이 그의 데몬해머를 내려찍어 크리스탈을 박살냈습니다!

또한 그는 Laredian이 중상모략가이며 신성모독자라고 말하고, 그를 이단심문관으로써 처단할 것을 선언했습니다.

 

이 사상 초유의 사태는 공의회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지만, 그는 그 자리에서 모래시계 하나를 만들고는 그 모래가 다하기 전에 자신의 옳음을 증명하겠다고 말했습니다.

 

Laredian은 고발자에 의해 심문되었고, 곧이어 조사받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저 악마 기생충(demonhost..딱히 쓸만한 말이;;)에 의해 조종당했던 것임이 밝혀졌지만, 그가 범한 죄들, 금서를 읽고 악마의 무기를 사용하여 악마적 힘으로 제국에 대적했다는 사실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는 코테즈에 의해 화형되어졌고, 그리고 그의 재는 별의 심장(?)에 넣어 정화되었습니다.

Laredian의 정체를 밝힌 공로로, 그는 그가 오랬동안 갈망하던  Formosa의 High Protector의 직위에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이단심문소의 몇몇 인물들은, 코테즈가 오르도 말레우스의 계급주의를 거부하면서도, 그가 야망에 차있으며, 동시에 빠르게 계급이 오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이유는 황제 폐하의 적에 대적하기 위해서는, 그의 권력이 막강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는 섹터의 카오스 컬트와 다른 종류의 위협에 대한 징벌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Glovoda의 포지 월드에서 일어난 이단적 행위에 대한 징벌 후에, 어뎁투스 메카니쿠스는 그에게 Glovodan 독수리라는, 두개의 머리가 달린 psyber-eagle을 하사하였습니다.

이 독수리는 전장에서 그의 눈과 귀가 되어줍니다.

 

ps. 렉시카눔 해석..(발)

아, 유명하신 분이시죠..

이제는 그레이 나이트 코덱스로 바뀐 데몬헌터 코덱스의 표지에 나오신 분이기도 함

466px-Daemonhunter.jpg

(바로 이사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