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림이...뭐지?)
(덤벼라)
신병 모집
데스왓치 챕터(Death Watch Chaptor)를 창조하기 위한 위대한 맹세를 선언했던 챕터들은, 그들 챕터(Chaptor) 내에서 가장 노련한 제노스-사냥꾼들(Xenos-Hunters)을 킬-팀들의 일원으로써 봉사케 하기 위해 파견하며, 비록 그 당시에 맹세하지 않았던 챕터일지라도, 그들의 형제를 파견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중에서도 몇몇 특별한 챕터들(크림슨 피스트*Crimson Fist)나 맨티스 워리어(Mantiss Warrior) 등등의..) 챕터들은 수많은 데스 왓치 스페이스 마린들을 파견보내왔습니다.
데스 왓치에 들어오는 대부분의 배틀-브라더들은 이전에 수많은 외계인들과의 전투를 치루어온 베테랑 중에 베테랑들이지만, 그러나 단지 그들이 행해온 봉사의 세월 때문에 그들이 선발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론적으로는, 심지어 스카웃 마린(Scout)일지라도 외계인을 상대하는데 있어 예외적으로 우수한 실력을 발휘하는 자라면 데스 왓치로써의 봉사에 선택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경우는 드물지만 말입니다.
대체로, 배틀-브라더들 중에서도 수많은 외계 위협과 마주하여, 단지 생존하는 것이 아닌,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자들만이, 이들 외계인의 위협을 더욱 완벽하게 처단하는 길에 들어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사들은 지평선을 뒤덮을 정도로 밀려오는 어마어마한 타이라니드 생명체의 무리와 마주한 자들이며, 단 1인치도 물러서지 않은 용맹한 자들입니다.
또한 강력한 타이라니드 카니펙스들과 같은 거대한 괴수들과의 전투에서도 그 용맹함으로 승리를 쟁취한 자들입니다.
무시무시한 외계 짐승인 앰불(Ambull)과 클류드 핀드(Crawed Fiend, 다크엘다에 나오는..)마져도 이들은 손쉽게 사냥해내며, 야비한 엘다들이 사용할만한 음모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뛰어난 전투 실력 외에도, 청결한 심장과 강인한 정신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끔찍한 외계 적들과 마주한다는 것은, 가장 사악하고, 타락한 존재들의 목격자가 된다는 것이며, 은하계는 인류에 있어 불친절한 곳입니다.
스페이스 마린들은, 인류를 위협하는 이러한 끔찍한 적들을 방어하는 수호자들 중에서도 상위에 속하며, 인류를 위협하는 위협스런 외계인들의 존재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외계인들 중에는 지성을 가진 종족이지만, 그러나 인류와는 그 본성과 형태가 완전히 다르고, 파괴적인 정신을 지닌 존재들이 존재합니다.
사실, 몇몇 교활한 외계 종들은 마치 슬라임 덩어리, 혹은 먼지 구름이나 가스 안개의 형태로 지상을 활보하며, 이들은 오직 노련한 외계인 사냥꾼들만이 인지 가능합니다.
수많은 외계인들이 보통 사람이라면 결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스런 전쟁을 인류와 치루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 모두가 전쟁을 만드는 것은 아니고, 그들의 기준에선, 그저 먹잇감을 사냥하는 것일 뿐이며, 먹고 살기 위해서 혹은 노예를 얻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데스왓치에 들어가는 모든 스페이스 마린들은 이 진실을 반드시 알아야만 하며, 확고한 정신을 지녀야만 합니다.
따라서, 이들과의 전쟁을 위해 스페이스 마린이 장비하는 것들은 바로 '초소형'입니다.
모든 외계 종족들은 자신들만의 고유한 생물학적 체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경우에, 이들은 한계없는 다양한 환경-시스템에 맞춰 고유한 방식으로 진화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심지어 비 폭력적인 외계 종들과의 접촉일지라도 단지 몇시간만에 보통 인간을 고통스럽게 만들고 죽게 만들 정도의 미생물 접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마린들은 거의-뚫을 수 없는 아머(Nigh-Impenetrable Armour)와 생체-개조된 면역 체계의 축복받은 강인함 덕에 이러한 것들을 차단할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외계 종들과의 초기 조우에 관련된 교리에 숙달해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쏘고 보라!)
데스 왓치 챕터의 배틀-브라더를 선발하는 과정은 다양하지만, 가장 보통의 방식은 그가 속한 챕터 캡틴들(Chapter's Captains), 아포테카리들(Apothecaries)과 채플린들(Chaplains)들의 추천입니다.
선발을 위한 판단이 이루어지는 장소는 특수한 곳에 위치하며, 그들의 챕터 마스터(Chapter Master)에게 허가받기 전까지 적어도 3번의 심사에서 만장일치가 있어야 합니다.
선발되려는 배틀-브라더의 전투 능력과 역량은 그의 캡틴이 증명해주며, 아포테카리는 그의 육체 건강도와 강인함을 검사하여, 외계인과의 전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신체 능력을 모두 증명합니다.
채플린의 업무는 그가 지닌 용맹한 정신을 모니터하고 감독하는 것이며, 이것 또한 그가 행할 봉사에 있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오직 이러한 3번의 판단과, 혹은 더 필요한 판단들을 거쳐야만, 그들의 챕터 마스터에게 허가받을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데스 왓치로써의 봉사에 합류하는 것 말입니다.
이제 그에 대한 판단의 처분은 챕터의 마스터 손에 넘어가게 되며, 그가 가장 적합한 견해를 선택하게 되면 후보자를 부릅니다.
이 선택에 대한 챕터 마스터의 책임은 그야말로 큽니다.
데스왓치로써의 봉사에 대한 맹세는 엄숙하고 또한 고통스러우며, 그들은 외계인이 초래할 파멸에 대한 끔찍한 예언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할, 가장 최후의 희망인 존재들입니다.
파견한 배틀-브라더의 능력이 떨어지는 것은, 파견한 챕터 스스로에게 매우 큰 불명예입니다.
한명의 전사의 느슨함 떄문에 전투의 중요한 시점에서 패배하게 되며, 그의 방심에 의해 왓치 포트리스(Watch Fortress)에 큰 약점이 생겨나며, 어쩌면 그에 의해 한 행성이 몰락하게 될지도 모르며, 이는 인류 스스로가 파멸되는 길일 것입니다.
'제국 > 스페이스 마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스 왓치 : 훈련 -6- 발해석 (0) | 2012.01.14 |
---|---|
데스 왓치 신병 모집 -5- -2- 발해석 (0) | 2011.12.16 |
데스 왓치 -5- 왓치 포트리스 발해석 (0) | 2011.11.30 |
데스왓치 챕터 발해석 -4- 왓치 포트리스 (0) | 2011.11.29 |
데스왓치 챕터 -3- 챕터 조직도 발해석 (0) | 2011.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