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고/개드립 모음집

일뽕 실체........JPG

지게쿠스 2015. 2. 17. 11:11

 

요약하자면


역갤에서 '일x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네임드 유저가 고소당하고 나서 뭐하는 사람인지를 알아보니


25살 백수에 친구도없는 히키.

어머니 없이 살아오며 외할머니집에 쳐박혀서 일뽕짓해옴 ㅋㅋㅋ

일과는 혼자서 일본어 독학 + 디씨질이 고작 ㅋㅋㅋ



게다가 경찰이 집에 들어와서 수사협조를 요청했는데 그거를 거부하고는 역갤에


'경찰이 집에 왔는데 나는 조1센1징들의 말은 듣지 않는다.'


라는 식의 글을 올리고 다른 일뽕들에게 후빨받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