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 Codex_Orks_6th ed
메가놉
가장 부유하고 가장 많이 치고박고 싸운 놉 오크들은 멬 오크들에게 적잖은 이빨을 지불하고 메가 아머 슈트를 사서 메가놉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착용자를 걸어다니는 전차로 만들어줄 유압식 피스톤과 강력한 방호 강철 장갑들로 덕지덕지 만들어진, 이 오크식 터미네이터 아머는 보통 오크 상식으로 아주 아주 많은 이빨이 필요하지만 (아 참고로 오크들은 이빨=돈입니다.)
그린스킨 외계인들의 사회 내에서 메가 아머 슈트는 그야말로 권위의 상징입니다.
다른 오크들은 보통 이 메가 아머를 입은 오크들을 아머만 덕지덕지 붙인 놈들이라 조롱합니다.
물론, 그들의 귀에 닿지 않는 곳에서만 말이지요.
아마 작정하고 이 메가놉과 한판 붙으려는 오크가 아닌 이상은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이 분명한 것이,
이 메가놉들은 심지어 전차의 대포에 직격으로 맞아도 기껏해야 넉백 정도의 피해만을 받고,
화만 잔뜩 오르게 될 정도로 강력하기 때문이지요.
메가놉들은 애초 놉이기 때문에 다른 오크들보다 더욱 무섭고 성격 더럽습니다.
고로, 단단히 빡친 메가놉과 조우했을 때 그나마 살아남을 기회라도 볼려면,
대다수의 경우, 최대한 부리나케 토끼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허나 메가놉들 상당수는 이에 대비하여,
자신들과 마찬가지로 장갑을 덕지덕지 붙인 매드맥스 수준의 웨건들에 탑승하여 시끄러운 소리와 함께 전장에 나서므로,
전장을 어기적 어기적 걸어다니며 낭비할 시간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건방지게 깝치고 도망치려는 적들을 잡아 족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