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를 향해 돌진하는 그레이 나이트)
(제사 지내는 그레이 나이트(농담ㅋ))
챕터 조직
그레이 나이트 챕터는 대부분 브라더후드로 구성되며, 이것의 전투 형태는 다른 챕터들의 배틀 컴퍼니와 동일합니다.
챕터의 8개의 브라더후드는 각각 배틀-브라더 100명을 포함하고 있으며, 명목상으로 각 브라더후드에는 지휘관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실질적으로는 브라더-캡틴이 명령을 내리며, 브라더후드 챔피언과 그랜드 마스터는 브라더후드에 대해 최종적인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다른 스페이스 마린 챕터와 같이, 그레이나이트는 기본적으로 10명의 배틀-브라더 분대로 구성되며, 임무 수행을 위해 각 브라더후드의 5개 분대는 2개의 컴뱃 스쿼드 종류로 나뉩니다.(스트라이크&인터셉터 스쿼드)
그레이 나이트 분대는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는데, 겨우 5개로 구성되는 분대의 구성원들은 전투에 있어 매우 가치있는 존재들이기 떄문입니다.
따라서 챕터 교리와 임무를 수행함에 있어 어느정도 유연성을 보이며, 브라더 캡틴은 합당한 임무 수행을 위해서 자신의 브라더후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 1/3의 전사들을 자신의 직권으로 허가없이 명령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명령을 내려, 브라더후드 내부의 각 분대 타입(이를테면 중화기 전문 보병으로)을 바꾸는 것은 브라더-캡틴과 그랜드 마스터만의 직권입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동안 그것은 분대의 균형을 조악하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3명에서 7명 사이의 경영 유닛(?)들이 터미네이터 분대, 퍼게션 분대와 스트라이크 분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조합에 있어 더욱 효과적인 것이였습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독립적인 커맨더들은 이 예를 따르며, 소수만이 자신의 전략적 선호에 따라 그들의 슈트를 바꿉니다.
규칙에 상관 없이, 모든 그레이 나이트 분대들은 그들의 무기고에서 네메시스 포스 웨폰, 수류탄, 스톰 볼터와 싸이-증폭 중화기(psi-enhanced heavy weapons)를 보급받습니다.
각 분대는 자신의 싸이킥 능력에 대해 훈련을 받으며, 정신과 육체적 능력에 있어 뛰어나지도록 강화됩니다.
따라서 그레이 나이트가 분대에서 다른 분대로 이동할 떄, 그 분대 특성에 맞게 어떻게 자신의 싸이킥 능력을 전장에서 사용할 것인가에 대해 훈련받아야 하며, 다른 분대로 옮겨진 시점을 기준으로, 그가 전까지 사용했던 방식은 억압됩니다.
브라더후드 각각의 분대는 저스티카에 의해 지휘받습니다.
-그레이 나이트에서 하사에 해당하는 계급에 오른 자입니다.
그의 리더쉽에 따라, 저스티카는 자신이 이끄는 배틀-브라더의 사이킥 파워를 연마시킬 의무가 존재하며, 그들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저스티카는 그가 이끄는 분대의 일원들보다 더 큰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그는 신비로운 위치의, 뒤틀린 존재들을 가장 먼저 경험하게 됩니다.
퓨리퍼와 팔라딘
브라더후드에 더해서, 그레이 나이트는 2개의 전투 집단을 더 포함하고 있습니다.
바로 퓨리퍼와 팔라딘 입니다.
퓨리퍼는 워프의 존재들을 증오합니다.
-타락한 존재들은 그들의 손을 거치게 될 것입니다.
퓨리퍼는 분리된 집단으로 간주되어지며, 비록 소수이기는 하나 완벽하게 유일한 브라더후드입니다.
그들은 어느 시간이고 40명 정도의 퓨리퍼로 이루어지며, 특별한 경우에 그들의 구성원이 늘어날 경우엔, 그것은 어떤 거대한 습격이 일어난다는 것의 전조입니다.
퓨리퍼들이 챕터의 정신적인 심장 같은 존재라면, 팔라딘은 전장의 챔피언들입니다.
그들은 그레이 나이트 챕터의 그랜드 마스터를 호위하는 보디가드들이며, 이들 팔라딘 스쿼드는 보통 브라더후드와 함께 싸우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능력과 경험은 심지어 절망적인 전투일지라도 순식간에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을 정도입니다.
챕터 지휘
그레이 나이트의 통치와 지시는 챕터 의회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의회에는 8명의 그랜드 마스터와 챕터-로드를 위해 만들어진 오크 나무 테이블이 놓여져 있습니다.
-보통 슈프림 그랜드 마스터에 의해 회의가 주최됩니다.
이것은 그레이 나이트의 오랜 전통으로써, 말카도어와 그의 8명의 신병에 의해 챕터가 만들어진 것을 상징합니다.
챕터 마스터의 법칙은 절대적이며, 그는 그랜드 마스터의 만장일치로써 임명됩니다.
그러므로 무모하거나 부적합한 지원자는 결코 챕터 마스터의 자리에 오를 수 없습니다.
각각의 그랜드 마스터는 챕터의 제 2의 몸이라 할 수 있는, 함선이나 무기고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챕터가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 조금의 예지력이 필요합니다.
그랜드 마스터는 전장에서 지휘관으로써의 막중한 책임을 집니다.
그레이 나이트는 전 은하계에 걸쳐서 넓게 파견되며, 따라서 브라더-캡틴이 언제나 모든 '스트라이크 포스'를 지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그랜드 마스터는 중요한 작전시에, 브라더-캡틴 대신 업무를 맡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대부분 심각한 Conclave Diabolus(악마의 개입?)가 발생할 때 나타납니다.
-현실계의 영역에서, 수백의 사악한 악마들과 하나 이상의 그레이터 데몬이 나타났을 떄, 그레이 나이트들이 이 특별하게 개입합니다.
ps. 엄청나게 기네;;
최신판 그나 코덱스를 발해석했습니다 ㅇㅇ
그나저나 채플린 이야기는 빠졌네요
코덱스에도 없고..
아마도 사라진듯?
'제국 > 그레이 나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레이 나이트 팔라딘(그레이나이트 최신 코덱스 해석)+수정 (0) | 2011.08.10 |
---|---|
인퀴지터(그레이 나이트 신판 코덱스 해석) (0) | 2011.08.01 |
그레이 나이트 스트라이크 스쿼드&인터셉터 스쿼드 (0) | 2011.06.09 |
그레이 나이트 퓨리파이어 해석+수정 (0) | 2011.06.08 |
데몬호스트 코덱스 해석 (0) | 2011.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