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필요없는 것들(번역, 중포)/기타 및 구판

갤라 필드(Gellar field) 카오스 데몬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8. 6. 01:32

 

 (이렇게 간지나거나..)

 (이렇게 위엄 돋는 함선일지라도 한번 워프바에 잘못 들어가면..)

(이렇게 된다는..역시 워프 성형은 카오스 마린뿐만이 아니라 모든것에 적용되나봄)

 

갤라 필드
워프의 위험 돋는 공간을 여행하기 위해선, 함선은 반드시 보호막을 장비해야만 합니다.
따라서 임페리얼 함선은 그들의 함선 주변에 갤라 필드라 불리우는 장비를 이용하여 현실계의 막을 형성합니다.
이 신비로운 기술은 어뎁투스 메카니쿠스(Adeptus mechanicus)와 어뎁투스 아스타 텔레패시카(Adeptus astra telepathica)에 의해 관리됩니다.
갤라 필드는 워프 공간의 에너지에 대항하여, 싸이킥 공간에 방출되며, 위대한 제국의 함선을 워프 카오스 오염과 악마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러나, 필멸자의 세계에선, 그들은 갤라 필드의 방어막을 깨버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끔찍한 일의 결과로, 함선 승무원들이 귀신에 들리게 되거나, 최악의 경우 물리적으로 현실화된 악마가 함선을 전부 압도하는 사태로 발전됩니다.
이런 함선들이 워프 흐름에 남게되면, 혼돈스런 워프의 표류에 남겨져 불길하기 짝에 없는 유령선으로 남겨집니다.
무시무시하게도, 악마들이 떠난 후에, 버려진 유령선의 선원들이 가끔 형체없는 목소리, 이상한 그림자 혹은 괴상한 불꽃 등을 제국에 보고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임페리얼 전함의 규정 중에는 이러한 유령선을 마주했을 경우 파괴하라는 조항이 있습니다.

 

ps. 출처는 위에 써놓은대로..ㅇㅇ

이번에는 짧아서 그런지 잘한듯하네요

저런 스페이스 헐크들이 가끔 워프 공간에서 현실계로 마담나올떄

진스틸러같은 것들이 들어가기도 하는데, 나중에 다시 현실계로 나올때까지 살아있는다고 하네요...ㄷㄷ

역시 타이라니드는 생존력 하나는 끝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