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HIGHSPEED : 말 그대로 똑똑해짐, 상대방 빌드에 적응을 잘 하게 되지는 조건(그런데 전 안써봐서..)
ASSASSINATE : 암살, 영웅 암살하기
BOOBY TRAP : 맵 곳곳에 랜덤으로 지뢰 깔아놓기
보기에는 좋아보이는 조건이지만, 내 지뢰대신 상대편의 지뢰가 더 많이 깔릴수도 있음..(만약 그렇게 되면...으악!)
DAY AN NIGHT : 글자 그대로, 밤과 낮을 만들어줌
DEDICATED TRANSPORT : 좀 거지같은 조건
이를테면 스마쪽의 레이저백을 만드려면, 레이저백에 들어갈 수 있는 보병 유닛이 필요함
없으면 못만듬
DIVERGING PATH : 각 플레이어는 각각의 목적이 생김
FALLBACK ROLE : 애자2와 비슷한 개념
체력이 호구가 되서 사기가 조루가 되면, 강제로 주변의 HQ건물이나 포인트 건물로 이동함
(편리하긴 해요)
FORTRESS : 건물 체력 2배인가 상승
SUDDEN DEATH : 3개의 포인트를 얻게 되는데, 잃으면..(져요)
WEATHER : 날씨, 이걸 설정해놓으면 정글맵에서 눈이 내리는 황제의 기적을 볼수도 있음
HARD CORE : 유닛, 건물 죄다 조루 체력이 됨
HEROES : 애자2와 비슷한 개념
많이 처죽인 유닛의 경험치가 오르면 레벨이 오름
레벨이 오르면 명중률이랑 기타 등등이 올라감
INTERNAL DUMP : 꾸준히 오르는 대신, 한꺼번에 많이 얻게됨(물론 돈을요)
KING OF THE HILL : 포인트를 먹으면 포인트를 얻는데, 5000포인트가 되면 얻음
MASSIVE BATTLE : 인구수 증가
WIND OF WAR : 승리 조건이 바뀜(그런데 안바뀔수도 있고요)
NO MORE FOG : 안개 꺼져
SEIZE GROUND : 땅 많이 처먹는 쪽이 승리
SOFT CORE : 위에 하드코어랑 반대 개념
유닛 체력이 흑형이 됨
더 많지만 나머지 것들은 제목만으로도 알아볼 수 있는 것들이라서 이것만 써서 올림요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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