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마린(구판)

스페이스 헐크, 언홀리 하빙어 발해석(카오스 마린 코덱스)

지게쿠스 2011. 10. 2. 15:00

 

언홀리 하빙어

고대 챕터, 혹은 리젼의 군함들처럼,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은 워프를 여행할 때 거대한 스페이스 헐크를 사용합니다.
스페이스 헐크는 거대한 함선으로써, 기괴한 운석과 유기물들, 그리고 잔해들이 포함된 것으로써, 워프의 조류 속에서 모두 하나로 합쳐진 기괴한 존재입니다.
대부분의 스페이스 헐크들은 워프의 소용돌이 속을 무의미하게 떠돌아 다니지만, 때때로 레니게이드 카오스 마린들에게 의해 고대의 엔진이 작동되거나, 혹은 카오스 소서러의 권능으로 배반자들을 태우고, 그들의 목표를 향해 조종되어집니다.
 
인퀴지션에게 가장 악명높은 스페이스 헐크는 바로 '언홀리 하빙어(Unholy Harbinger)'입니다.
언홀리 하빙어는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의 거대한 침략 세력의 모선 역활로써 사용되어졌으며, 블랙 리젼, 데스 가드, 선즈 오브 벤진스(Sons of Vengeance), 아노인터 오브 블러드(Anointers of Blood)와 파이어(Pyre)의 카오스 전사들에 의해 다양한 시간대에 등장하였습니다.
이 스페이스 헐크가 처음 등장한 때는 클로라스 시스템(Cloras system)이 지원 요청을 보냈을 때였습니다.
-그러나 지원 요청은 제떄 이루어지지 않았고, 블랙 템틀러가 4주 후에 당도했을 때, 성계 내에 남아있는 것들은 오직 폐허와 노예로 변해버린 제국민들 뿐이였습니다.

 

언홀리 하빙어는 또한 고딕 워(Gothic war) 후반부에 출현이 보고되었으며, 3백년 동안 지속된, 세그먼툼 솔라에서 벌어진 토너먼트 오브 피어(Tournament of Fear)라 알려진 분열 당시에 벌어졌던 가리페데스의 약탈(Sacking of Garipedes)에서도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가장 최근에, 이 사악한 함선은 카디안 게이트(Cadian Gate)근처에서 목격되었으며, 아마 아바돈의 13차 블랙 크루세이드(13th Black Crusade)에 포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스페이스 헐크는 인퀴지터 제박(Czevak)에 의해 베리스 코로나 행성(Belis Corona)의 침략 함대중 일원으로 나선 것이 확인되었으며, 덴터(Dentor) 행성에서의 카오스 함대에도 관여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ps. 이딴 걸 왜 써놔서 귀찮게 한거지?..

별로 가치없는 해석인듯

어쩄거나 있으니 한건데..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