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필요없는 것들(번역, 중포)/기타 잡것들

개인이 만든 워해머40k작품들

지게쿠스 2010. 8. 15. 13:38

 

이건 카오스 디파일러를 다시

루티드화시킨 물건이네요 허허

 

 스페이스 마린 개인컨버젼

진짜 쩐다

아..이렇게 만드는게 가능하다니.

 터미네이터 분대

뭐든지 녹여버릴 기세

 

 

오크

이게 뭐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아! 오크 라이더였네요

오토바이있는거 보니 

 ...지난번에 올렸던것과 비슷하지만

다른거네요 아이고

저거하나 만들기위해 얼마나 많이 죽어나갔을고..

카디안 라이더

임페리얼가드 아니랄까봐 약해보이네요

오토바이에 별다른 옵션도 붙어있는것같지도 않고

 리버젯스트라이크

카오스화..

엘다꺼 훔쳤군 ㅎㄷㄷ

 이건 워해머 판타지인데 어쩌서 여기에 올려진거지?..

 

데스가드  빈디케이터

 

이건 오크 허허

근데 은근히 귀엽네

싸우는 적들입장에서는아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