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캐필러리 타워&스포어 굴뚝 발해석(임페리얼 아머 4)

지게쿠스 2012. 1. 11. 21:33


(브루드 네스트와 캐필 타워&스포어 굴뚝..지금은 이렇게 작지만..)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자라나고..그게 또)

(궤도의 하이브 쉽까지 닿을 정도로 자람..ㄷㄷ)


캐필러리 타워&스포어 굴뚝

타이라니드 하이브 플릿(Tyranid Hive Fleet)에 의해 행성이 침략될 떄, 끔찍한 타이라니드 괴수들에 의해, 그들이 지나가는 모든 곳이 파괴되고 약탈되지만, 그러나 그것만이 다가 아닙니다.

하이브 마인드(Hive Mind)는 동시에 타이라니드만의 고유한 외계 식물종으로 행성을 감염시키기 시작합니다.

캐필러리 타워들(Capillary towers)가 행성 지표면에서 솟아나오며, 스포어 굴뚝들(Spore Chimneys)이 자라나와 행성의 대기에 독한 포자를 퍼트리기 시작하며,

천천히 대기를 독극물로 바꿔갑니다.


캐필러리 타워들과, 스포어 굴뚝들, 브루드 네스트들(Brood Nests)과 소화 웅덩이들(Digestions Pools)은 모두 타이라니드의 식물 종으로써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타이라니드 생명체, 혹은 하위-생명체들이 아니지만, 그러나 하이브 마인드가 행성의 모든 것들을 흡수하는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역활을 맡습니다.


모든 타이라니드 침략에서, 오염과 흡수는 공통적인 단계입니다.

첫번쨰 단계에선 희생양 행성에 스며들며, 이땐 미세틱 스포어들(Mycetic Spores)로 타이라니드의 선봉대들, 이를테면 진스틸러들(Genestealers)과 릭터들(Lictors)을 파견보냅니다.

활동을 시작하며, 이들은 적 방어선을 정찰하고, 적의 방어력 수준을 평가합니다.

그 다음 단계는 진압 단계이며, 희생양 행성은 작은 리퍼 무리(Rippers)에서부터 전능한 바이오 타이탄들(Biotitans)까지, 다양한 종류의 수많은 타이라니드의 물결에 습격당하고 압도당하게 됩니다.

희생양 행성의 모든 주요 저항이 멸살되면, 그 다음 단계는 바로 흡수 단계이며, 행성의 대기는 독한 스포어로 오염되고, 모든 유전 물질들이 소화 웅덩이에서 분해됩니다.

이 웅덩이들은 궤도의 하이브 쉽들(Hive Ships)에게 흡수되어, 하이브 함대의 유전자-풀에 추가되어, 다음 번 침략을 위한 타이라니드 생명체의 창조에 쓰이게 됩니다.


타이라니드의 기괴한 식물들은 두번쨰 단계서부터 자라나기 시작합니다.

캐필러리 타워들은 행성의 지층을 뚫고 올라와, 커지고 더욱 커지기 시작하며,

동시에 스포어 굴뚝들이 자라나와 독한 외계의 스포어들을 대량으로 방출하여, 행성의 대기를 점점 오염시키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들 식물의 진정한 목적에 비하면 전조일 뿐이며, 진정한 작업은 3번쨰 단계에서 시작됩니다.


캐필러리 타워의 최종 기능이 무엇인지는 아직 제대로 이해되지는 못했지만, 그러나 이들이 자라나면, 소화 웅덩이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중에, 이 타워들은 끝없이 자라나와 낮은 궤도에서 머물고 있는 하이브 쉽들의 흡수 튜브들과 연결되어, 희생양 행성에서 흡수한 생물 자원을 펌프질하여 생체-함선들에게 배급합니다.


스포어 굴뚝들은 끊임없이 외계 스포어들을 방출하며, 이것들은 단순히 행성의 대기를 오염시키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행성의 토착 식물들은 빠르게 변이시킵니다.

이 스포어들에 의해, 토착 식물들이 매우 호전적인 외계 식물들로 빠르게 변이되어가기 시작하며,

행성 흡수 단계가 가속화될 떄 쯤이면, 하늘은 검게 물들고 행성의 온도는 급격하게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표면은 곧 온실 환경으로 변해가며, 흡수의 다음 단계를 더욱 가속시키는데 알맞은 상태로 바꿔갑니다.

몇일만에, 수많은 리퍼의 무리가 변이된 식물들을 흡수한 후, 소화 웅덩이에 추가되어지며,

이 작업은 행성의 모든 생물 물질들이 흡수되어 선발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심지어 행성의 대양과 대기마저도 흡수되며, 남겨진 것은 오직 끝없는 황무지와 폐허, 삭막한 돌덩이 뿐입니다.



(왼쪽에 라플레시아가 스포어 굴뚝, 오른쪽이 그냥 캐필러리 타워..참고로 크기는 다양합니다..ㅇㅇ)


이것은 디파트먼트 아날리티쿠스만이 오직 사용 가능하며

이 기록은 오직 오르도 제노스의 눈만이 볼 수 있다.


허가되지 않은 자가 이것을 보거나, 보도록 허락하는 것은 범죄이며

이것은 인퀴지션 대리자의 명령이다.

또한, 기록이 위한 것이 아니다!


오르도 제노스

디파트멘토 아날리티쿠스 기록

종명 : 캐필러리 타워

통명 : 타워

종명 : 타이라니쿠스 니두스 니너리스(TYRANICUS NIDUS NINORIS)

종번 : TY-0179-9926

하위-종번 : VII

평균 크기 : 11.5M

평균 무게 : 재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니?

첫 조우 : 타이란(TYRAN)

역활 : 확실하게 알려지지는 않음

위협도 : 이게 위험하다고 생각하면..

주요 무기 : 없다.

부무기 : 당연히 없겠지?

제3무기 : 아 없다고!

알려진 변종 : 없다.

요약 : 캐필러리 타워들의 크기는 매우 다양하다.



ps. 이번 발해석은 아주 좋았음

퀄도 만족스럽고, 내용도 재미있고 알찼음

난이도도 적당했고요 ㅇㅇ

게다가 사진까지 훌륭함 

읽고 댓글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