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스페이스 마린-설정

스페이스 마린의 진로 -마지막- (데스와치 룰북 출처)

지게쿠스 2013. 10. 17. 19:29

(great power comes with great responsibility)


챕터의 지도자들

쓰기 전에.. 

여러분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이 길디긴 시리즈가 끝나게 되었습니다!

흠흠...챕터의 10개 컴퍼니들 각각은 한명의 캡틴들에 의해 지휘됩니다.

이 지휘관들은 챕터 마스터 본인 다음가는 경험의 소유자들이며, 각각은 또한 오직 소수만이 감히 대적할 수 있는 치명적인 전사들이기도 합니다.

각 캡틴들은 고무적이고 결단력 강한 지도자이기도 하며, 그의 지휘 아래 놓인 스페이스 마린들은 어떤 적 앞에서도 용맹히 나설 수 있게 만듭니다.

스페이스 마린들을 전장에서 이끄는 것 외에도, 각 캡틴은 그의 다른 여러가지 책무들에 관계된 여러가지 직함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함대를 총괄하는 '함대의 통솔자'이라던가 '행진의 총괄자' 같이, 챕터 혹은 모행성들에 관계된 직책들에 관계된 직함들이죠.


스페이스 마린 챕터 하나에 소속된 여러 다양한 천명 가량의 졸라게 멋지고 강력한 전사들 중에서도, 단 한명의 유일무이한 자가 있었으니..

그가 바로 챕터 마스터입니다.

그는 전투의 가장 극한의 도가니까지 체험해본 수백년 봉사한 지휘관이죠.

그가 지닌 전투 기술들은 그야말로 최고이며, 그건 그가 총을 쓰든, 검을 쓰든 혹은 그냥 맨손으로 싸우든 상관없습니다.

챕터 마스터라는 직책은 피로 얼룩진 시체들과, 가장 끔찍하고 비인간적인 종류의 잔혹한 적들로 점철되어 있음을 뜻합니다.

그는 또한 탁월한 전략가이며, 코덱스 아스타르테스의 가르침들에 기반을 두고 수많은 결정들로 연마되어 있습니다.


그의 병사들은 그의 형제이며, 그렇기에 그는 그들이 자신의 목숨을 그의 명령 아래 기꺼히 바치리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반드시 이 뛰어난 전사들을 보존해야 될 의무가 있으며, 그러나 동시에 그에게 수여된 임무들을 수행하고 챕터의 명예를 지켜내야만 합니다.

또한 그는 챕터의 법률에 묶여있으며 그 비밀들을 보존하고 그에 따라 외교를 시행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챕터의 스페이스 마린들을 위해 긴 시간동안-이어진 맹세들과 명예의 책무들을 유지해야 하며 제국 공무원들의 명령들을 손쉽게 허용하여서도 안됩니다.

따라서 챕터 마스터로 하여금 그의 전사들을 원하는 전장으로 내보내길 희망하는 자들은 그에게 분명 합당한 이유를 제시해야 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대부분의 챕터 마스터는 그의 챕터의 모행성의 지도자이기도 합니다.

챕터 모행성은 함부로 무시하기에는 너무나도 귀한 자원이지요.


챕터 마스터가 직면하게 되는 가장 큰 위협중에 하나는 바로 그가 휘두를 수 있는 권한들입니다.

왜냐하면 스페이스 마린 챕터 하나로도 여러 행성들을 명령만으로 통짜로 날려버릴 수 있는 힘을 지닌 세력이거든요.


그러나 스페이스 마린일지라도 자만심, 흉폭성 혹은 욕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모든 것들을 초월한, 그들이 지닌 영웅의 영혼이 그들로 하여금 이타적인 희생의 행동들을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허나 이러한 모든 것들은 결국 그들을 파멸로 이끌 수도 있는 오만의 시앗들에 놓여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스페이스 마린들, 특히 챕터 마스터는 반드시 승리의 짧은 순간에 더 경계하고, 극단들과 중간들을 고려해야만 하며,

마지막으로 황제와 프라이마크의 예시를 주의해야 합니다. 


ps. 마침내 끝!

..읽댓글요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