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에피데무스(EPIDEMIUS)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1. 31. 12:15

 

 

EPIDEMIUS
 
THE TALLYMAN OF NURGLE

질병군주의 수많은 질병들의 효능을 카탈로그화 하는것은 에피데무스에게 떨어진 사명이며, 그는 부패의 군주가 선택한 하수원, 페스트의 일곱 보호자들중 플레이그베어러들의 의장 노릇하는 자입니다.
부패의 palanquin의 상층에서 태어난 에피베무스는, 너글의 악마들의 호위를 받으며 그야말로 다양한 고통과 우주에 퍼진 수많은 질병들을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그것은 끝나지 않는 그의 업무이며, 너글 신을 위한 것은 끝임없이 창조하고, 그의 혼돈적인 훌륭한 질병들을 퍼트립니다.

에피데무스의 너글링은 조수로써 일하고, 그의 깃펜을 위한 신비한 잉크로, 성장하는 양피지 비슷한 것을 그들 주인의 뒤에서 벗깁니다(?)
또한 위대한 죽음을 주판으로 계산해 palanquin을 위한 판자에 적습니다.
너글링들은 tallyman을 섬기는 경호원이며, 적들이 가까이 접근했을떄 그의 주인을 위해서 뭉칩니다.
킥킥거리며 마치 어린애들처럼 중얼거리는 대부분의 너글링들과는 다르게, 에피데무스의 종들은 조용합니다.(레알?)
그들은 에피데무스의 업무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며, 그의 집중을 꺠는, 안좋은 타이밍의 킥킥대는 웃음과 트림에 대한 그의 분노를 두려워합니다.


너글링들 덩어리의 질퍽거리는 소리와 에피데무스의 깃펜을 날카롭게 가는 것만이 이 신성한 업무에서 허용된 것들입니다.

전장에서, 에피데무스는 오물들과 부패의 확장을 조사하며, 모든 페스트와 고통, 종액을 기록합니다.
쓰는 도중에도, 너글 아버지는 그의 지식을 이용하여, 미래의 질병에 대한 실험과 제작에 사용합니다.
만약 에피데무스가 그릇된 관찰이나 실수를 낼 경우, 너글은 큰 분노와 함께 무시무시해지며 이 이유로, 에피데무스는 절망적인 정장에서도 한가운데 서서 그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그의 질병에 대한 감각으로 안내받으며, 에피데무스는 그의 주인의  50개 작업의 자취에 악마와 필멸의 지역을 넘나들며, 새로운 종류의 바이러스와 신선한 박테리아 종과 혁명적인 접촉 전염의 증상을 기록합니다.

 

ps.마찬가지로 카오스 데몬 코덱스 해석..

레알 똥덩어리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