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블러드크러셔(bloodcrusher)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3. 9. 08:28

 


 

크론의 황동 기사

 

크론의 저거넷은 피의 신의 왕국에 사는 여러 악마들중 하나입니다.
이 짐승은 금속 판으로 이루어져 있고, 기계적 요소로 몸을 이루고 있으며, 크론의 대장장이가 그들을 창조해냈습니다.

 

저거넷은 느리지만, 절대 멈추지 않으며, 저거넷의 무시무시한 돌진은 적 차량과 필멸의 전사들을 가루로 만들어버릴수 있습니다.
오직 대전차용 무기들만이 성나서 날뛰는 이것의 아머를 뚫을 거의 유일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러드레테 군단에서도 가장 강한 전사들만이 크론의 전령 혹은 피의 신의 챔피언들중 소수와 함께, 전장에서 저거넷을 탈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들이 저거넷을 인수받으면, 후에 안전하게 타기 위해, 블러드레테는 그것을 우리에 집어넣습니다.
저거넷이 우리 안에서 진정하기 전까지는, 저거넷은 마치 적들을 상대할떄처럼 자신의 주인에게 위험한 존재이지만, 저거넷의 진정한 주인이 되면 그는 전장에서 매우 치명적인 존재로 거듭납니다.

 

이 악마적 기사를 블러드크러셔라 부르며, 이들은 매우 살인적인 돌진을 일삼습니다.
그들은 적들을 잔혹하게 짓밟아버리며, 그들이 걸을 떄마다 땅이 진동합니다.
저거넷의 뿔은 적을을 으깨고 잘라버리며, 블러드레테의 지옥검은 저거넷의 공격에도 아직까지 살아있는 적들을 베어버리며, 이는 전장에서 그들과 마주친 자가 아무리 용맹한 전사들일지라도 무시무시한 공포에 휩싸여 단 한줌의 용기라도 잃게 만듭니다.

 

ps.

오래간만에 코덱스 해석~

그나저나 우리에 집어넣다니..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