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버전)

(물론 사진만 수정 ㅎㅎ)

SOUL GRINDERS
카오스 파멸의 강철 전령

 

카오스 왕국에서 형체를 잃은 쓰레기들은 어둠의 장막으로 덮힌 금지된 세계로 버려지며,
이곳은 기괴한 연금술의 역겨운 악취가 넘치고, 끔찍한 비명 소리가 넘치는 이곳에는 고문받는 영혼들이 넘처납니다.
이 저주받은 장소는 영혼 공장이라 불리우며, 씨클로핀의 대장장이 직을 받은, 영원한 돌연변이화가 진행되는 대장장이가 카오스 신을 위해 그들의 창조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검은 불길이 타오르는 깊은 실험실은 저주받은 영혼들이 연료로 쓰여지고 반쯤 미친 악몽의 창조물들이 끔찍한 소리를 질러대고 있습니다.
영혼 공장의 심장부에서는 비밀스럽고 저주받은 온갖 무기들이 생산되어집니다.
사악한 카오스 장인들에 의해 비밀스러운 금속들이 최고로 날카로운 검, 비탄의 검과 내장 잡아뽑는 강철 채찍들 그리고 다른 강력한 무기들과 부적들이 만들어지며,
이것들은 카오스 악마들의 영원한 전쟁에 쓰입니다.

 

그러나 이런 치명적인 무기들 조차도, 악마 대장장이의 위대한 제작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바로 무시무시한 소울 그라인더 입니다.
이 끔찍한 생명체는 다른 기계들의 복합적인 혼합물이며, 이것은 이마테리움의 바깥에서 카오스의 힘에 노출된 필멸자들의 무기입니다.
이것들은 주로 위대한 악마 엔진이나 다른 귀신들린 차량들, 이를테면 이단자들의 전능한 전투 타이탄이라던지 혹은 배반자 군단에서 창조된 미친 디파일러입니다.
이 모든 망가진 재료들은 전쟁중인 은하계에서 흘러나온 표류물 혹은 폐기물이거나, 아이 오브 테러를 통해 흘러들어온 현실 우주의 것들, 혹은 워프 스톰에 의해 들어온 것들입니다.

 

고위급 악마들은 소울 그라인더와 결합할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영혼 공장 바깥쪽의 잿더미 평원에서 그들은 다른 경쟁자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입니다.
이들이 필멸의 육체를 소유하게 된다면, 세라밋(ceramite) 껍질은 필멸자들의 세계에서 그들을 몇천년동안 지탱해 줄수 있기 떄문에 그들은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며,
결합하고 난 후에 그들은 천천히 강철 육체에 악마의 형상이 깃듭니다.

 

이런 소중한 무장은 결코 공짜가 아닙니다.
소울 그라인더를 부여받기 전에, 그 악마는 반드시 공장의 장인과 3개의 맹세를 해야 합니다.
첫번쨰는 소울 그라인더의 최강의 검으로 이루어지는 영혼의 수확은 꼭 공장의 연료로 쓰기 위해서 이루어져야 하며, 두번쨰는 소울 그라인더의 아다만티움 손톱에 의해 파괴된 적 차량의 파편은 영혼 공장에 양도되어야 하며,
마지막은 가장 의미있는 것입니다.
카오스 신들 중 하나라도 만약 영혼 공장을 공격하여 지배하려고 할떄 소울 그라인더는 반드시 카오스 신들에 대한 충성심을 버리고, 공장을 방어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전장에서, 소울 그라인더는 전장의 선봉에 서며, 강력한 공격으로 전선을 내려칩니다.
그리고 다른 악마신들의 군대가 적들에게 다가갈수 있도록 합니다.
소울 그라인더가 지닌 악마적 성질은 그들이 적들이 감히 예측하지 못한 곳에 나타날수 있게 하며, 그들의 세라밋(ceramite) 껍질은 이메테리움의 초자연적인 힘으로 보호되어 약한 화력으로는 그들의 몸에 흠집도 낼수 없으며, 어떠한 공격에도 금새 다시 원상복귀가 되므로 그 자체가 하나의 대전차용 무기라 할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괴적인 수확 총들로 적들을 향해 속사-포격하며, 이것들은 모두 현실 세계의 고대 무기로 악마 대장장이들이 만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소울 그라인더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아닙니다.
그것의 소울 그라인더의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목구멍은 적에게 사악한 워프의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들은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지는데, 모든 공격들은  끔찍하여 필멸자들에게 치명적인 충격을 주게 됩니다.
가끔 소울 그라인더는 워프의 화염을 토해낼수도 있고,
때떄로는 혀와 비슷한 기관에서 에너지의 레이저를 방출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돌연변이화하는 혈액 덩어리들을 말아 믿을수 없을 정도로 멀리 던져 한 적 분대를 완전히 쓸어버릴수도 있습니다.
이 강철의 거대 짐승은 여러개의 사지와 피스톤-파워로 움직이는 분쇄 클로들, 그리고 여러 사악한 악마적 무기들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폭력적인 돌진과 잔인하기 짝에없는 폭력성은 그들이 공격해올떄 너무나도 무시무시하기에, 아주 소수의 전사들만이 소울 그라인더가 그들 전선을 유린할떄 다시 반격할 기회를 얻을수 있을것입니다. 



카오스 데몬 코덱스에 나와있는 소울 그라인더에 대한 일화..

'스페이스 마린들이 배틀 바지의 복도를 통해 균열이 발견되었다는 보고가 나온 구역을 향하고 있었는데,
그들에게 총격전에서의 폭발음과 비슷한 소리가 들렸다.
경고의 불빛 아래, 그들은 즉각적으로 소리가 난 곳으로 달려갔으며, 공기는 이미 역겨운 악취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강화 강철판을 통해 전투음 같은 소리는 몇초간 더 지속되었고, 후로는 고요함만이 들릴 뿐이였다.
반대쪽으로 규칙적인 소음이 들리더니, 문을 향해 마치 육중한 발걸음으로 다가오는듯한 소리가 들려왔다.
순간 모두 조용해지더니, 갑자기 사건이 일어났다.

 

칸막이 벽이 마치 큰 충돌과 함께 폭발하더니, 마치 악몽과도 같은 거상이 나타난 것이다.
-기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쪽은 또 악마와도 같은-복도에 폭풍과도 같이 말이다..
그 존재는 볼터 탄환에도 멀쩡했다.
하얀 워프불길이 스페이스 마린들을 향해 그것의 목에서 분출되어지자, 곧바로 몇몇 마린들이 구름과 재로 변해버렸다.

 

결국 중대의 하사는 수류탄의 뇌관을 뽑고, 그의 중대 형제들과 함께 기계적 악마를 향해 절망적인 돌격을 감행했다.
뒤이어 벌어진 연달은 난투는 극단적으로 짧았다.
짐승의 전능한 금속 클로는 무력한 스페이스 마린들을 쉽게 으깨버렸으며, 고어(gore?)를 뿌리며 그들을 집어 던졌다.
결국, 소울 그라인더는 분투하던 하사를 집어 들어, 스페이스 마린의 사지를 한쪽씩 강하게 잡은 후에, 천천히 잡아 당겼다.

 

소울 그라인더는 간단하게 학살의 현장을 검사한 후에, 실망하며, 마침내 다른 영혼들을 수확하기 위해 떠났다.
다른 먹잇감들을 더 찾아내기 위해..

 

ps.
카오스 데몬 5th 코덱스 해석..
뭐 이딴 놈들이 다있지?
혀로 레이져를 발사하다니..
상당히 쩌는 놈들이네요.
디파일러와는 비교가 안될듯?..

카오스 5th 코덱스에서도 가장 길고 또 어려워서 자의적 해석이 좀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