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마린(구판)

카오스 로드 발해석(카오스 마린 코덱스)

지게쿠스 2011. 10. 15. 10:04

 

(진짜 똥아트에 가깝지만, 그래도 컬러라 올림)

(언디바이디드 카오스 로드, 가장 대중적인 형태인듯?)

 

(이건 소서러 로드)

 

(이건..딱봐도 알겠죠?)

 

카오스 로드

카오스 신들은 하찮은 것들과 필멸자의 계급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며, 대신 그들의 감히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법칙에 따라, 자신들의 선물과 무시무시한 형벌을 신도들에게 하사합니다.
또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은 단지 인간의 계급이나 직분 떄문이 아닌, 강함과 강렬함, 강인한 믿음과 카오스 신들의 축복에 대한 증인임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의 충성을 다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믿음깊은 어둠의 신들의 사도는 챔피언 오브 카오스(Champions of Chaos)이며, 그들은 자신의 존재를, 야망과 카오스 신의 힘에 모두 바친 자들입니다.
그리고 가장 위대한 카오스 챔피언들은 바로, 카오스 로드(Chaos Lords)입니다.
-위대한 통찰력과 강력함을 지닌 그들은, 자신들의 의지대로 위대한 카오스의 세력을 다스리는 존재들입니다.

카오스 로드는 강력한 전사이며, 수백의 세월동안 싸워왔고 또한 지도해왔습니다.
이들의 절대 꺾이지 않는 헌신은 수많은 카오스의 축복과, 사악한 유물, 그리고 육체적 변이로써 보상되었습니다.

 

카오스 로드는 대부분 약탈 함대의 지휘자이거나, 배반자 챕터(renegade Chapters)의 마스터, 혹은 요새 행성의 잔혹한 폭군이거나, 아니면 단순히 광신적인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군단의 리더입니다.
몇몇 카오스 로드들은 사악하고 교활한 사기꾼이며, 또다른 몇몇들은 오직 강력함과 무자비로써 군대를 이끌어 갑니다.
혹은 자신의 힘을 강화시키는 데에만 헌신하는 이기적인 자들일수도 있으며, 이도저도 아니면 그저 비틀린 정신의 소유자이자, 오직 어둠의 신들에게만 헌신하는 것이 전부인 자들일 수도 있습니다.

 

코른의 캠피언(CHAMPIONS OF NURGLE)
피의 신의 챔피언은 잔인한 싸움꾼이자, 피와 전투의 함성에 굶주린 자들입니다.
그들은 무시무시한 전사들이자 온갖 무기에 통탈한 자들이며, 자신의 손으로 직접 적들을 파괴시키는 데에서 기쁨을 얻습니다.
피에 대한 탐욕에 홀린 그들을 만족시킬 것은 오직 가장 끔찍한 행동 뿐일 것입니다.

 

젠취의 챔피언(CHAMPIONS OF TZEENTCH)
변화의 길을 선택한 챔피언들은 불가사의한 지식과 젠취의 마법을 선물받았습니다.
이들, 젠취의 챔피언들은 그들 스스로 보호막을 두르며, 미래를 예언하고, 적의 의도를 미리 짐작합니다.
물론, 이들조차도 젠취가 모든 필멸자들을 대상으로 즐기는 복잡한 게임의 조그마한 한가닥밖에 되지 않지만, 그러나 이 한가닥은 강력한 자들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다가올 미래에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너글의 챔피언(CHAMPIONS OF NURGLE)
너글의 챔피언은, 부패의 군주에게, 부패로써 맹세한 자들이며, 그들의 아머는 그들의 역겹게 부풀어 오른 육체를 간신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육신은 질병과 부분적인 부패로 무뎌졌습니다.
즉, 너글의 챔피언은 아주 조금의 고통도 느끼지 못하며, 그 어떠한 끔찍한 부상이라도 어떠한 고통 없이 견뎌낼 수 있습니다.

 

슬라네쉬의 챔피언(CHAMPIONS OF SLAANESH)
슬라네쉬는 쾌락의 왕자(Prince of Pleasure)이며, 그의 챔피언들은 전장에서 펼쳐지는 생존과 죽음 사이, 흥분과 쾌락 체험의 칼날 위에서도 아주 절정에서 머무르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기괴한 쾌락을 모든 경험에서 얻으며, 얼마나 끔찍하고 기괴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자극과 쾌락을 추구하는, 슬라네쉬의 챔피언들은 촉감, 시각과 청각이 일반 스페이스 마린의 향상된 수준보다 훨씬 뛰어난 자들입니다.
그들의 정신은 아주 빠르게 반응하며, 따라서 이들은 전투에서 믿기 힘들 정도의 속력과 민첩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나는 황제를 위해 수천을 죽였지만, 그는 빌어먹을 침묵 외에 내게 어떤것도 주지 않았다.
이제, 나는 그를 위해 짖어대는 개들을 도륙할 것이다.
신들께서 내게 은하계를 약속해 주셨으니 말이다."
사반 불프배드(Savane Vulfbad)

 

 

ps. 참고로 언디바이디드는 이미 글에 언급되어서 안나온듯?

읽고 댓글좀요

그리고 네크론 개정 멋지네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