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마린(구판)

카오스 드레드노트 발해석(카오스 마린 코덱스)

지게쿠스 2011. 10. 11. 01:00

 

(사실 좀 호구같아 보이긴 함)

(이건 블랙 리젼의 드레드노트..)

카오스 드레드노트
드레드노트는 거대하고, 강력한 중장갑 워 머신이며, 전장에서 보병과 함께 싸웁니다.
드레드노트는 단 한명의 조종사에 의해 조종됩니다.
그는 마치 태아와 같은 상태로 드레드노트의 심장부에 위치되어, 신경 시스템에 연결됨으로써 드레드노트를 자유 자제로 조종할 수 있게 됩니다.
드레드노트가 지니고 있는 중화기는 매우 강력한 화력을 적에게 선사할 수 있으며, 혹은 거대한 클로나 칼날로 근접한 적들을 뭉개버릴 수 있습니다.
드레드노트 생산 기술에 대한 것은 매우 오래된 고대의 것이며, 또한 사실상 많이 손실되었기에,
배반자 드레드노트의 대부분은 호루스 헤러시(Horus Heresy)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스페이스 마린의 드레드노트는 수백년, 아니 천년 동안의 끊임없는 전투에 의해, 정신 장애에 굴복할 수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드레드노트에 안치된 스페이스 마린 베테랑 전사가 배반자의 길로 들어서는 것은 드물었습니다.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에 의해 사용되는 드레드노트는 진정 오래된 고대의 기계이며, 이것들은 구조되고, 다시 수리되기를 수많은 세월동안, 셀수도 없을 정도로 많이 반복되었습니다.
충성파 스페이스 마린들에게 있어서, 드레드노트에 안치되는 것은 더없는 영광이지만,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에게는 이것은 마치 생지옥과도 같습니다.
-어둠의 신들이 내리는 조롱의 형벌이자, 고문으로써 말입니다.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은 드레드노트의 감옥같은 내부에 갇혀, 그들의 눈과 감각으로 전투에 참가하지 못하게 됨을 끔찍히도 싫어합니다.
그들에게 있어, 카오스 드레드노트에 안치되는 것은 죽음보다도 끔찍하며, 아다만티움 장갑 속에 갇혀 미친 전쟁 기계로 영원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택하느니, 워프의 요동치는 격류안에 몸을 투신하는 쪽을 선택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드레드노트들은 완벽히 미쳐있습니다.
공포의 혼합된 감정과 분노가 긴 천년기동안 그들의 뇌에서 절묘하게 혼합되었습니다.
전투 이전에, 드레드노트의 조종사가 담긴 석관(Sarcophagus)는 떨어져, 드레드노트의 차체에서 분리됩니다.
따라서, 싸우지 않을 때, 드레드노트는 마치 사슬에 묶인 짐승처럼 가만히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종사의 영혼에 남은 잔여물들이 조종사를 죽음과 파괴의 광기에 빠트립니다.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함대의 약탈선들이 그들이 사냥감에 접근할 때, 드레드노트의 무기는 이미 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며, 또한 드레드노트의 석관역시 이미 안치되어 있습니다.
이 순간부터, 안치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은 그의 동면에서 서서히 꺠어나, 금속과 살로 이루어진 미친 짐승으로써 각성하여 다시 한번 해방될 것입니다.


 

 

ps. 억지로 포장하지만 그래도 구질구질한 느낌의 카오스 마린..

우쨰 죄다 구질구질..터미네이터에서부터 시작해서..

이럴바엔 왜 배반했나?

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