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여러분들은 마음에 드심?)
네크론(Necrons)
6000만년의 긴 세월이 지나, 강철의 종족이 동면에서 깨어났습니다!
그들 종족의 툼 월드에 안치된 소생의 방이 고대 종족 네크론의 소생을 위해 끊임없이 작동하고 있으며, 한때 그들이 지배했던 모든 은하계와, 그 모든 것들을 다시 한번 요구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목표가 충족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며, 그들에게 대항할, 멍청하거나 혹은 용맹한 종족들은 고통과 비탄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치명적인 태양풍과 죽음의 방사능 폭풍에 노출되었던 그들의 고향 행성은 불타는 행성에 가까웠고, 행성의 고대 거주자들인 네크론티르(necrontyr)들은 짧은 수명이라는 끔찍한 운명을 맞이하게 되었으며, 고통 속에서 살아가야만 했습니다.
그들의 불가사의한 기술력으로도 자신들의 운명을 바꿀 수는 없었으며, 따라서 그들은 은하계가 자신들의 왕조에 답을 내놓을 떄까지, 수많은 식민지를 건설하고 행성들을 탐사했습니다.
그러나 수수께끼의 종족 올드 원(Old ones)들과의 전쟁은 그들의 확장을 불가능하게 만들었고, 수백년 동안의 대립 끝에, 네크론티르는 결국 쫓겨났습니다.
그떄 씨'탄(C'tan), 올드 원을 증오하는 초자연적 힘을 지닌 별의 신이자, 네크론티르와 같은 목적을 지닌 자들이 그들에게 찾아왔습니다.(혹은 씨'탄이 그들을 그렇게 믿게 만들었는지도..)
불멸성과 만능을 약속한, 씨탄은 네크론티르 종족의 믿음을 벌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대가'에 대해 약간 이해했을지라도 말입니다.
그리고 '생체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약한 육신과 살을 절대 손상 안가는 살아있는 금속으로..
-그들의 신체 정수가 네크론의 영혼없는 기계 육신으로 바뀌어 갔으며, 씨탄은 그들의 생명-정수로 축제를 벌였습니다.
씨'탄과 네크론은 마치 하나가 된 듯 싸웠고, 올드 원은 결국 패배의 운명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비록 씨'탄이 그들이 증오해 마지않는 적과 싸워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승리는 짧았습니다.
사일런트 킹(Silent King), 네크론 왕조의 최고 지도자가, 반역을 이끌어, 자신의 백성들에게 저주를 내린 자들을 응징하려 든 것입니다.
방심하고 있던 씨'탄은 결국 사로잡히고, 네크론 종족이 발산한 불가사의한 에너지에 압도당해, 그들의 정수가 쪼개져 수천의 테서렉트 미궁에 가두어졌습니다.
네크론은 그들의 운명을 다시 조종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 승리의 순간에도, 사일런트 킹은 네크론들이 동면할 순간을 보았습니다.
-잠시 동안의 순간 말입니다.
그는 정체-납골당(stasis crypts)들로 이루어진 거대하고 복잡한 무덤들의 건설을 위해, 네크론 도시들을 남겨둘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리고 네크론은 잠이 들었습니다.
그들을 위한 시간, 은하계를 정복하고 과거의 영광을 위해 그들 왕조를 다시 세울 그 떄가 올 떄까지 말입니다.
그리고 이제, 6000만년의 세월 뒤, 그 시간이 마침내 도래하였습니다..
전장에서의 네크론
네크론의 군대는 무자비한 기계의 군단이며, 적들을 향해 냉혹하게 나아가, 치명적이고 불가사의한 무기들의 화력을 쏟아붙습니다.
살과 뼈를 초월한, 네크론들은 매우 탄력적인 존재들이며, 심지어 자가-치료 능력까지 지니고 있습니다.
밀집하여 그들 적을 향해 접근할 떄, 적응 가능하게 만들어진 부유 기갑들과, 리빙 메탈과 경이로운 양자 보호가 그들을 수호합니다.
네크론과 전장에서 마주하게 된다는 것은, 강력하고 불가사의한, 무자비한 무기를 체험하게 된다는 것이며
그 무기의 주인들은 결코 죽지 않습니다.
(행군하는 네크론)
네크론이 전쟁을 향해 행군할 때, 그들은 무자비한 보병 그 자체이며, 부유하는 지원 기갑들에 의해 지원받고, 또한 그들과 함께하는 무시무시한 모노리스에 의해 보호됩니다.
(오버로드..오버로드처럼 붕붕 떠다니기는 하네요)
전장에서의 고귀함
전장에서 진정으로 고귀한, 네크론 대군주들은 논란의 여지가 전혀 없는 네크론 군대의 주인입니다.
두 발로 걷든지간에, 혹은 카타쿰 커맨드 바지의 꼭데기에서 지위하던지 간에, 네크론 대군주는 치명적인 무기를 장비할 수 있으며, 또한 강력한 파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로얄 코트'는 자주 이들을 동행시키며, 하위 네크론 로드들과 크립텍들로 구성된, 이들 부관들은 네크론 유닛들을 이끌고 또한 대군주의 의지를 강화시킵니다.
(윙)
밀집 대형
네크론 군대의 핵심은 바로 네크론 워리어들과 호전적인 이모탈들의 밀집 대형입니다.
네크론 워리어들은 발로 걸을 수도 있고, 혹은 움직이는 수리소이자 무기 플랫폼인 고스트 아크로 수송되어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네크론 이모탈들에게 이러한 보호는 전혀 필요없습니다.
그들의 훨씬 거대한 형체는 더욱 강력하게 무장되어 있으며, 또한 그들의 강력한 화력은 그들이 위험이라고 인식한 모든 것들을 무자비하게 제거합니다.
(엘리트라)
최고 중에서도 최고
임모탈들은 강력한 존재들이지만, 그러나 네크론은 더욱 치명적인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트라이아크 프레토리안들과 리치가드(Lychguards)들은 잔혹한 근접 전투원들이며, 강력한 근접 무기들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라이아크 프레토리안(Triarch Paetorians)들은 중력 이동 팩을 사용하여, 순간 이동이 가능하며, 네크론에게 충격 보병 엘리트로써 속해집니다.
(앞에껀 자전거?)
대격변적 중화기
많은 군대들이 거대하고, 강력한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것은 타우의 경우 레일 건일 것이고, 임페리얼 가드와 스페이스 마린들에게는 데몰리셔 캐논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무기들 중 그 어느것도, 파멸 포라는 이름의 무기에 근접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 무기는적 전선의 한 구역을 간단하게 잿더미로 만들어 버릴 수 있으며, 적들이 특별한 방법을 사용하여 그들을 멈출 수는 있겠지만,
둠즈데이 아크(Doomsday Ark)의 리빙 메탈과 양자 보호(Quantum Shielding)이 그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어나힐레이션 바지(Anihilation Barge)의 이름은 그것이 지닌 파괴 잠재력을 나타내주는 힌트이며, 2열 총신의 테슬라 디스트럭터(Tesla Destructor)는 그야말로 강력합니다.
ps. 신 종족은 코덱스보다는 걍 게임즈 워크샵에 있는거 해석하는게 더 낫더라고요..
(그나도 그렇고, 다크 엘다도 그렇고 게임즈 워크샵 해석이 더 깔끔함)
하..워해머40k에서 왕조라니..그것도 네크론에서;;
설정 많이 바뀌었네요..씨탄은 고대의 퇴물 취급됨 ㅋ
읽고 댓글좀요
아 그리고 좀 바꾼 부분이 있습니다.
'외계인 종족 > 네크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크론 센트리 파일론 (임페리얼 아머 12 발번역) (0) | 2013.06.18 |
---|---|
아칸슬라이트 & 툼스토커 (임페리얼 아머 12 발번역) (0) | 2013.06.18 |
네크론 '파일런' 타입 야포 구조물들(임아12, 오르페우스의 몰락 발번역) (0) | 2013.06.14 |
네크론티르의 역사, 네크론의 시작 -2- (신판 네크론 코덱스 발해석) (0) | 2011.11.11 |
네크론티르의 역사, 네크론의 시작 -1- (신판 네크론 코덱스 발해석) (0) | 2011.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