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ath Watch..)
(멋져부려요)
"수많은 영웅들이 인류를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쳐왔지만, 그들의 이름은 절대 기록되지 못했으며, 그들의 영웅적 업적은 축하받지 못했다.
그러나 데스 왓치는 절대로 영광을 원하지 않는다.
;그저 황제께서 우리의 이름과 업적을 알아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데스왓치 브라더 서젼트 갈리스(네부라스 디아스포라의 우버로드의 발톱에 사망하기 3일 전)-
데스 왓치(DEATH WATCH)
위대한 제국 교리는 인간이야말로 모든 생명체들 중 가장 정점에 위치한 존재이며, 따라서 인간 이외의 다른 지성 생명체들로 오염된 행성을 정화시켜, 인류의 앞에 옳음만이 존재해야 한다고 설교합니다.
인류는 전능하신 황제에 의해 현재의 위치에 있을 수 있었으며,
황제야말로 모든 인류의 정점인 자이며, 모든 생명체들 중 가장 절대적인 존재입니다.
이 위대한 교리는 결코 한심한 편협성에 의해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생존을 위한 문제였으며, 인류가 한계없는 공허에서 조우한 거의 모든 지성 생명체들은 적대적이고, 간악하며, 표리부동하거나 혹은 단순히 매우 사악했기에, 그들에게 생존이란 결코 허용될 수 없는 것이였습니다.
현재, 위대한 인류의 대 제국은 전 은하계의 2/3에 해당하는 영토에서 번영하고 있으며, 수백만의 성계와 헤아릴 수 없는 수의 행성을 지배하고 있으며,
은하계의 수백 수천의 성계의 주인은 바로 인류입니다.
나머지 행성의 대다수는 가치없거나 생존에 적합하지 않은 것들이며, 외계 종들이 더 많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별들을 향한 첫 도약을 한 이후로, 외계인들은 인류의 정의가 행해지는 것을 끊임없이 방해해왔으며, 따라서 인류는 은하계의 거의 모든 지성 외계인들과 전쟁을 벌여야 했습니다.
이 현재진행형 전쟁은 제국의 본성에 의해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황제의 영토는 한정되거나, 끝이 있을 수 없으며, 이이 인류의 법칙은 절대적입니다.
어쩌면, 인류가 다스리는 행성들은 우주의 수많은 수백, 수천의 섹터(Sector)에 비하면 작은 것일지도 모르며, 겨우 조금의 행성들만이 인류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수많은 다른 행성들이 발견되지 않은 채로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며, 어쩌면 사악한 외계 종들의 서식처일지도 모릅니다.
이 상황은 은하계의 규모를 볼 때 진실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류가 다스리는 수많은 행성들은 바다에 흩뿌려진 조그마한 섬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식자들로 들끓는 바다에 뿌려진 섬 말입니다.
거의 모든 외계 문명들은, 어쩌면 주요한 제국 행성들과 겨우 수 광년 밖에 위치해 있을 수도 있으며, 제국 내의 소수는 이스턴 프린지(Eastern Fringe)의 너머, 혼란스러운 갤러틱 코어(Galatic Core), 혹은 고요하고 차가운 헤일로 스타즈(Halo Stars)에 무엇이 존재하고 있는지 감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그들 생존을 위해 외계 종들과 끝임없이 교전하며 투쟁하고 있다는 사실은 전혀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심지어 끊임없이 일어나는 내전과 워프(Warp)의 약탈자들보다도, 인류는 은하계의 다른 외계종들을 대적하는 것에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제국의 인간은 태어날 떄부터 외계 종자에 대한 혐오심을 품는 것에 대해 배우며, 열심을 품고 그들을 증오하는 것은 그가 그 어떠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더라도 무릎꿇지 않고, 대신 굳건히 서서 반격을 날릴 수 있게 만들어주며, 흔들림없는 황제에 대한 믿음이 그를 강인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것은 오직 어뎁투스 미니스트라툼(Adeptus Ministratum)에 의해 설교되어지는 가르침에 의해서만 가능한 것이며, 중심에 이 증오가 스며든 집단은 그 어떠한 끔찍한 외계 짐승들과 마주하게 되더라도 그 어떠한 공포도 느끼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신념이 인류를 불경하고 흉측한 존재들과 마주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해도, 이것이 인류를 외계인의 공격에서 막아줄 수는 없으며, 사악하고 치명적인 외계인의 세균을 막아줄 수도 없습니다.
수많은 외계 적들과 대적하는 것은,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Adeptus Astartes)의 위대한 스페이스 마린(Space Marines)만이 가능한 것이며, 그들의 심장은 두려움에 무감각하고, 그들의 강인한 육신은 그 어떠한 공격도 막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의 무기와 아머는 그들과 마주하는 그 어떠한 적들보다도 우수합니다.
만년의 세월 동안, 스페이스 마린은 은하계 내에서 인류에게 대적한, 매우 최악의 적들과 대적해 왔으며, 외계 침략자들의 물결과 물결을 무찔러 왔고, 그들에게 주어진 그 어떠한 불경하고 사악한 시련의 전쟁일지라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그럼에도, 전능한 스페이스 마린이 감당하기 힘든 외계 위협 또한 존재합니다.
몇몇 외계인들은 너무나도 완벽한 악이며, 그들의 본성은 끔찍히도 역겹고, 그들의 방식은 진정 사악합니다.
또한 그들의 의도는 매우 교활하기에, 이들을 대적하기 위해선 유일하고, 이들을 상대하는 것에 모든것을 헌신해온 세력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바로,
데스 왓치(The Death Watch)입니다.
데스 왓치는 스페이스 마린 챕터(Space Marine Chapter)지만, 그러나 알려진 그 어떠한 챕터보다도 다릅니다.
이들 데스 왓치와 다른 형제 배틀-브라더들(Battle-Brothers)간의 차이는 매우 많으며, 그런 차이점들 중 하나는 이 챕터의 형제는 영구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데스 왓치의 형제들은 다른 챕터에서 특수한 임무 혹은 기간 알바로 배치된 형태입니다.
모든 챕터들이 그들의 배틀-브라더를 데스왓치에 파견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영광스런 봉사를 맡게 되는 것은 개인으로써나 챕터로써나 위대한 명예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에 대한 기원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그러나, 확실한 것은, 수많은 챕터들이 그들의 가장 노련한 전사들을 파견해왔습니다.
스페이스 마린이 데스 왓치로써 봉사하여 얻게된 명예는, 챕터 특유의 문장이 새겨진 견갑을 그들 본래의 챕터로 돌아와서도 계속 지니고 있게 해줄 정도로 큽니다.
데스 왓치 챕터와 다른 챕터들과의 두번쨰로 두드러진 차이점은, 이들 데스 왓치는 거의 외계인 적과 대적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이 챕터가 다른 적들과의 전투를 피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그러나 이들의 주요한 미션은 인류를 위협하는 다양하고 수많은 외계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것입니다.
데스 왓치 챕터의 일원이 된 전사는 모두 외계 적들을 상대하는데 매우 노련한 경험을 지닌 자들입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외계 위협을 상대해 왔으며, 또한 언제나 이겨왔습니다.
그들은 불경하고 사악한 리크(Reek..악취인줄 알았는데..하여간 별별 종족이 있음)와 마주한 적도 있지만, 절대 그 고귀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그들은 어두운 악몽과도 같은 흐루드(Hrud) 굴 속에서도, 그 사악한 장소를 완전히 정화시켰습니다.
또한 마음을 파먹는 크라브(Krahve)의 영역에서는, 이 불가해한 생명체들에게 죽음을 선사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즉, 그들은 은하계의 가장 어둠에 가까운 장소에 접근하며, 그곳에서 잠복하고 있던 끔찍한 것들과 마주하지만, 그럼에도 그들은 언제나 승리를 거머쥡니다.
데스왓치의 명예로운 전사들은 인류의 강력한 방어자이며, 이들없이는, 수천의 제노스 종족들이 수백년 안에 인류를 압도하는 악몽이 실현될지도 모릅니다.
마지막으로, 아마도 데스왓치와 다른 형제 챕터들간에 가장 큰 차이가 되는 사실은, 그들의 임무는, 대체로, 단 한명의 챕터 마스터가 내리는 강제적인 지시에 의한 것이 아니라, 오르도 제노스(Ordo Xenos)의 외계 사냥꾼 인퀴지터들(Inquisitors)에 의해 지시된다는 것입니다.
이 인퀴지션(Inquisition)의 지부는 그들 스스로 외계의 위협에 대한 억제와 근절, 탐색과, 연구를 주요 목표로 하고 있으며, 데스 왓치는 떄떄로 이들의 '챔버 밀리턴트(Chamber Militant)'로써 여겨집니다.
비록 개개인의 인퀴지터가 잔혹하고 기괴한 외계의 무리들 전부를 상대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지만, 그러나 데스왓치는 이러한 적들을 상대하기 위해 창조되었으며, 따라서 이 두 조직은 함께 협력하여,
이 끊임없을 전쟁에서, 사악한 제노스들을 용맹하게 대적하고 있습니다.
ps. 총 4 파트이지만
분량은 한 5 파트..
그만큼 힘들게 했다는 거니 댓글좀 다셈 ㅇㅇ
출처는 데스 왓치 코어 룰북
그나저나 멋지네요
이 챕터는 그나와 비교될만큼 엘리트 집단임
장비면에서도, 능력치 면에서도 말임
'제국 > 스페이스 마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스 왓치 -5- 신병 모집-1 발해석 (0) | 2011.12.14 |
---|---|
데스 왓치 -5- 왓치 포트리스 발해석 (0) | 2011.11.30 |
데스왓치 챕터 발해석 -4- 왓치 포트리스 (0) | 2011.11.29 |
데스왓치 챕터 -3- 챕터 조직도 발해석 (0) | 2011.11.28 |
데스 왓치 챕터 발해석 -2- 기원 (0) | 2011.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