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히에로판트 바이오 타이탄 발해석(임페리얼 아머 4)

지게쿠스 2011. 12. 11. 10:02

 

( 그야말로 왕벌래)

(징글징글)

히에로판트 바이오타이탄

히에로판트 바이오타이탄(Hierophant Biotitan)은 거대하고, 소름끼치는 생명체이며, 그 거대한 육체에는 수많은 등뼈들과, 덩쿨들, 그리고 역겨운 공생 생체 무기들이 달려 있습니다.

이들은 제국이 조우한 하이브 플릿들(Hive Fleets)의 타이라니드 무리들 중에서도 가장 거대한 생명체일 것이며, 그 크기와 강력함은 제국의 타이탄과 비견될 정도입니다.

히에로판트 종은 주요한 타이라니드 침공의 선방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성큼성큼 전진하며, 하위 개체들을 대신하여 적들의 중화기를 막아주며, 적의 진영을 박살내기 전까지 그 거대한 몸으로 모든 적의 화력을 흡수해냅니다.

따라서, 히에로판트는 타이라니드의 가장 거대한 돌격대입니다.

이들은 거대한 바이오-캐논들, 다중 발톱들과 키틴 칼날로 무장하고 있으며, 거기에 더하여 두꺼운 키틴질 장갑에는 치명적인 독성 스포어가 흘러나옵니다.

  

머리와 꼬리, 몸을 덮고 있는 치명적인 수많은 면도날 발톱머리와 꼬리들과 함께, 히에로판트는 끔찍한 두개의 거대 바이오-캐논을 장착하고 잇습니다.

이 공생 무기들은 숙주가 내뿜는 막대한 전자기-화학 충격에 의해 작동되며, 작동되면 어마어마한 양의 부식성 구더기 형태의 조직체를 내뿜습니다.

이 매우 유독한 산성 조직체들이 목표물에 닿게 되면, 생체-산성과 독극물 방울들을 사방에 흩뿌리며, 이것에 닿은 것들, 이를테면 플라스틸(Plasteel), 페로크리트(Ferrocrete), 살과 뼈들이 단 수초만에 끓어오르며, 불운한 희생자를 끓어오르는 거품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주요 무기들 외에도, 이 생명체의 상대적으로 취약한 복부 부위에는 수많은 가시투성이 덩쿨들이 달려있어, 근접한 적들을 휘감아 뜯어냅니다.

이 채찍들 또한 공생 생명체들이며, 살아있는 근육과 힘줄로 이루어져 있어, 자신들의 의지로써, 적들을 묶고 목졸라 죽입니다.


히에로판트는 또한 최후 방어자로써의 역활도 수행합니다.

이들의 키틴질 판과 신체에는 끊임없이 매우 치명적인 독성 스포어 기체가 스며나오며,

이것들은 타이라니드 조직체를 제외한 모든 생명체들에게 극히 치명적입니다.

게다가 히에로판트 주변을 증기처럼 감싸, 히에로판트에게 적절한 장비 없이 가까이 접근할 만큼 용기있는 자들의 숨을 조르고 태워버립니다.


 

다른 모든 타이라니드 생명체들과 마찬가지로, 이 바이오타이탄은 매우 빠르게 변이하는 것이 가능하며, 새로운 무기와 방어물로 변이될 수 있습니다.

다른 히에로판트 바이오타이탄의 변종들은 거대한 발톱 혹은 긴 낫-형태 칼날들,

혹은 수많은 가시 뭉치와 다른 종류의 생체-무기들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베타 안페리온 IV(Beta Anphelion IV)의 전투 당시, 이들은 행성의 깊은 정글에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오직 적은 수의 샘플들을 통해, 하이브 마인드는 가장 작은 종인 리퍼부터 거대한 바이오 타이탄들까지, 수많은 타이라니드 조직체들을 빠른 속도로 길러내었으며, 얼마 안가 행성은 수많은 타이라니드 생명체들로 오염되어 버렸습니다.

또한, 이 거대 생명체는 아직도 제국의 바이올로지스에게 큰 의문점으로 남아있습니다.

하이브 타이런트(Hive Tyrant)나 카니펙스(Carnifex)가 타이라니드 워리어의 아주 먼 친척이라는 것은 쉽게 알 수 있었지만, 그러나 히에로판트와 다른 타이라니드 생명체들 간에는 그 어떠한 연결고리도 존재하지 않았기 떄문입니다.

이들 히에로판트를 대적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화력을 얼마만큼 쏟아부을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 오직 거대한 대포들과 강력한 포격만이 이 바이오 타이탄들을 파괴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사실 그렇게 크진 않아요)

디파트먼토 아날리티쿠스 기록

종명 : 히에로판트

통칭 : 바이오 타이탄

종명 : 타이라니쿠스 기가니쿠스(Tyranicus Giganicus)

종번 : TY-0899-0367

하위-종번 : CXXII

표준 높이 : 13.45M

표준 중량 : 51톤

첫 교전지 : 미랄 행성(Miral Prime)

역활 : 헤비 쇼크 트룹

위험도 : 존나 높다.

주무기 : 2개의 바이오-캐논

부무기 : 낫 발톱(Scything Claws)

제3무기 : 독극 스포어(Toxic Spores)

알려진 변종 : 공명 생명체들을 지닌 다른 종들

이를테면 낫 발톱들과 클러스터 스파인을 지녔다던가..


이것은 디파트먼트 아날리티쿠스만이 오직 사용 가능하며

이 기록은 오직 오르도 제노스의 눈만이 볼 수 있다.


허가되지 않은 자가 이것을 보거나, 보도록 허락하는 것은 범죄이며

이것은 인퀴지션 대리자의 명령이다.

또한, 기록이 위한 것이 아니다!



ps. 안그래도 해보고 싶었고

차례도 되서 해봄 ㅇㅇ

구더기 캐논이 인상적이네요

그런게 재미있음

물론 맞는 가드맨들 입장에서는 재미없겠지만요..

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