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공원(B)

쥬라기 공원 오퍼레이션 제네시스 -7- 새공룡 2종과 재앙

지게쿠스 2012. 1. 30. 00:39

시작은 잠자는 티라노사우르스의 모습으로..

더없이 평화로운 공원!

더없이!

초식공룡 우리가 제일 멋지다.


한편 새로운 공룡 에드몬토사우르스 추출중이다..

돈도 남아돌고 해서, 무조껀 100퍼가 됬을때만 공룡을 생산하는 중..


티랙스의 모습..

이런 주인공 공룡들의 퀄만 유독 뛰어나다.

벨로시랩터..스피노사우르스..

귀요미 딜로포사우르스의 모습

귀염

오 드디어 100퍼!

그떄 갑자기 공룡 폭동이 일어났덴다;;

아 시발..

서로 싸운다.

결국 사망..

으으..니네들 몸값이 얼만데!

어쩄거나 새로운 백악기 말기의 초식공룡!

에드몬토사우르스가 등장했다

에드몬토사우르스는 다른 초식공룡과 마찬가지로(브라키오사우르스는 제외)

조반류에 속하며

파라사우롤로푸스, 코리토사우르스랑 비슷하게 살았다.

오..색깔 진짜 맘에든다.

크기..

파라사우롤로푸스랑 비슷하지만 좀더 크다

2마리씩이나 처 죽어서

1마리라도 보충하기로 했다.

ㅇㅇ 배달완료!

한편 에드몬토사우르스의 모습..

아름답지 않은가?

그떄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친다.

이쪽은 뭐..괜찮고

그떄 티랙스 한마리가 혼수상태에 빠진다

아 존나 문제야!

짜증나서 새로 만든 감시카메라..

알아서 움직이는게 신기하다.

담을 넘어가면 알아서 안락사? 마취?

하여간 알아서 하도록 되어있다.

감시카메라 화면..

그떄, 저 멀리 바다건너에서 재앙이 몰려온다.

토..토네이도!!

아 시바 무슨 개뿔;;

섬에서 왠 토네이도야

경로라도 돌리기 위해 담을 쳐보지만..

소용없다.

으아아아아!!

오 시바!

그런데 공룡들이 없는 쪽으로 지나간다 ㅋㅋ

오 이거 존나맘에든다

휴..결국 공룡 피해는 한마리도 없이 그냥 지나간다..

라고 생각했더니만!

아 시발..

다시 돌아온다.

으악!!

그런데 이번에도 공룡 우리 쪽으로 안간다 ㅋㅋ

도망치던 청소부만 휩쓸렸다 ㅋㅋ

아 시바!

이떈 존나 쫄았지만..

결국 그대로 사라지는 토네이도 ㅋㅋ

아싸

결국 관람객 1명과 청소부

그리고 수많은 건물들을 제외하고는

공룡피해는 단 한마리도 없었다 ㅋㅋ

아 그런데..이거 너무 귀찮다

아우..

총 21개가 망가졌다.

이거 언제 다 수리하냐..귀찮다

와중에 쓸데없는 혼수상태

초식공룡 우리..

너희들은 내가 바쁜 것을 알고 있느냐?

어쩄거나 공원 재개..

대충 아무렇게나 찍어도 명장면이 나온다.

새로운 공룡 2!

파키케팔로 사우르스다

백악기 말기 초식공룡이고, 당연히 조반류이며

특징은 머리가 단단한 혹 형태이다.

이걸로 적을 대적했다는 설도 있고

번식기떄 쓰는 용도였다는 설도 있다.

그거나 그거나.. 

자동차를 바라보는 파키케팔로 사우르스..

크기는 영화랑 비슷하다.

쥬라기공원 2에 나오는 크기 말이다.

아 폭동 그만좀 일으켜!!

이세끼들은 허구헌날 쌈질이다.

이제 트리케라톱스 생산!!

마지막으로..티라노사우르스와..

초식공룡 우리를 비추며 종료!

꽤 운이 좋은 판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