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임페리얼 가드-차량

마카리우스 중전차 발해석(임페리얼 아머 5)

지게쿠스 2012. 4. 10. 17:28


(전진하라!)

(솔직히 생긴건 별로 맘에 안듬)

마카리우스 중전차

마카리우스는 일명 '2세대' 베인블레이드들이라 언급되는 것들 중에 하나이며,

큰 규모의 군수물품 계약을 맺고 싶어하지만, 그러나 진정한 베인 블레이드를 생산하는 데에 필요한 STC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지 못한 포지 월드들(Forge worlds)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현재, 오직 소수의 포지 월드들만이 위대한 성전(Great Crusades)떄에 쓰였던 디자인의 베인블레이드들을 생산할 수 있으며, 화성의 어뎁투스 메카니쿠스는 이 포지 월드들이 보관하고 있는 정보에 대한 접근권을 주의깊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오래 전 옛날에는, 여러 종류의 초중 전차들이 제국 군대에 배치되었다고 합니다.

위대한 성전 당시, 황제 폐하를 위한 봉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거대 전차들이 존재했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수많은 세월 동안,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측은 이 잃어버린 탱크들에 대한 데이터들을 탐색해왔으며,

그것은 여러가지로 정신없는 천년기 동안, 이 사라진 탱크들을 어떻게 생산하는지, 혹은 무엇이라 부르는지에 대한 정보와 기타 등등들을 잃어버렸기 떄문이였습니다.

그러나 아주 성실한 연구를 통해, 마고스 나락스(Magos Nalax)라는 자가 루시우스 포지 월드(Lucius forge world)에 묻혀 있던 고문서를 통해 설계도의 단편을 발견해냈고,

그는 자신의 일생을 바쳐, 베인블레이드의 구조와 다른 기갑들을 이용한 대조를 통해 이 잃어버린 데이터의 재창조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침내 하나의 완벽한 전차 구조가 탄생할 떄까지 말입니다.


마고스 나락스의 작업물은 하이 파브리케이터-제너럴(High Fabricator-General*)의 승인을 받기 위해, 화성으로 보내져 기다려야만 했고,

긴 것으로 악명높은 검사 작업은 자그마치 200년씩이나 걸렸기에, 날락스는 결국 살아서 자신의 눈으로 결과물을 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다른 포지 월드들과 함께한, 길디 긴 검사와 회의들의 끝에, 설계도는 최종적으로 승락되었고, 루시우스 포지월드는 마침내 생산을 허가받았습니다.

탱크의 이름은 마카리우스, 41st 천년기의 초기 쯤에 자그마치 1천개의 행성들을 황제의 이름으로 해방시킨 통칭 최고위 로드 커맨더 솔라 마카리우스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동시에, 루시우스 포지 월드가 원하고 있던 STC 기술의 베인블레이드에 대한 생산이 허가되었고,

이로써 나락스의 작업은 쓰레기로 전락하는 듯 보였습니다.


루시우스 포지 월드는 당장 베인블레이드의 생산에 돌입했지만, 그러나 곧바로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루시우스 포지 월드는 디파트멘토 뮤니토룸(Departmento Munitorum)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분투를 할 수밖에 없었지요.

그떄, 크리그 행성(Krieg*)이 제국의 품 안으로 귀환하며, 임페리얼 가드를 향한 봉사를 위해 새로운 연대들을 갑작스레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디파트멘토 뮤니토룸은 그들을 위한 장비를 루시우스 포지 월드보고 공급하게 하도록 했지요.


갑작스레 증가한 수요는 루시우스 포지 월드의 지도자들로 하여금 다시 마카리우스를 생산하도록 만들었고,

그리하여 마침내 852.M41년, 첫 마카리우스 탱크가 탄생되어 크리그에 배치되었습니다.

이것이 크리그 연대와 마카리우스 중전차와의 동행의 시작이였고, 곧이어 다른 소속의 연대들도 마카리우스 중전차를 보급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화성 측에서도 생산 데이터를 다른 포지 월드들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허가했고요.


174 톤의 마카리우스 중전차는 비록 베인블레이드와 같은 거대한 크기와 수많은 무기는 없지만, 그러나 베인 블레이드가 전장에서 맡는 역활을 맡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마카리우스 중전차는 강력한 전쟁 기계이며, 비록 베인블레이드의 초절정 화력엔 비교가 안되지만, 대신 단단한 중장갑판과, 진보된 연산 엔진과 출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에도 불구하고, 마카리우스는 강력한 정면 장갑을 지닌 중전차이며,

전차에 달린 강력한 이중 배틀 캐논은 뭐든지 가루로 만들어 버리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루머에 따르면 마고스 날락스는 다른 무기들을 장착할 수 있게 개조했다고 합니다.


이 중전차엔  총 8명의 선원이 존재합니다.

지휘자, 사격수와 2명의 터렛 장전수, 조종사, 통신병(이 병사는 동시에 중기관총 사수의 역활도 맡습니다.)

그리고 2명의 측면 포문 사격수가 바로 그들이지요.


(ㅇㄻㅆㅆㅁㅋ)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디파트멘토 뮤니팩토룸의

기술적 고견

차량 지정 : 8769-128-8734-MA12

차량 명칭 : 마카리우스

기원된 포지 월드 : 루시우스

알려진 패턴 : I-III

선원 : 지휘관, 조종사, 사격수, 2명의 장전수들,

2명의 측면 포문 사격수, 통신병

발전기 : LC400 v18 p2 다중-연료

무게 : 175 톤

길이 : 10.9M

폭 : 7M

크기 : 4.8M

최저지상고 : 45M

최고속-도로 : 20KPH

최고속-비포장 : 18KPH

수송능력 : 없음

접근점 : 없음

주무장 : 2개의 배틀 캐논

부무장 : 2개의 중기관총, 2개의 헤비 볼터

선회도 : 360도

상승도 : -2도에서 28도까지

주무기 탄약 : 40탄

부무기 탄약 : 1000탄환과 600 탄

아머

상갑판 : 200mm

차체 : 190mm

무기 맨틀렛 : 150mm


주석

 STC 데이터(*) : 설계도, 

하이 파브리케이터-제너럴(High Fabricator-General*) : 화성에서 높은 자리에 앉은 사람일듯?

크리그 행성(Krieg*) : 그 유명한 데스 콥스 크리그 연대의 모행성


ps. 훨신 전에 끝냈어야 하는데 질질 끌다가 마침내 끝냄

그래도 오래걸린 만큼 퀄은 나쁘지 않네요.

어렵진 않은데, 쓸데없이 길게 늘여놓은 문장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쓰기가 힘들었음

읽고댓글 ㄱㄱㄷㄱㄱㄷ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