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스페이스 마린-설정

스페이스 마린 코덱스 편제 - 10th 컴퍼니

지게쿠스 2015. 11. 2. 14:11

 

10th 컴퍼니

은하계의 정세는 냉혹하기에, 모든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은 반드시 일정량의 신병률을 유지하거나

혹은 멸망을 각오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10th 컴퍼니가 존재하는 것이지요.

 

날카로운 저격으로 적의 연료 덤프 보초들을 암살하거나, 혹은 적 보급 호송대들을 기습하기 위해 신중한 매복을 매설하는, 스페이스 마린 스카웃들은 게릴라 전술의 전문가들입니다.

또한 이들은 챕터의 미래이며, 마지막 단계에서 완전한 전투 형제들로 각성할 촉망받는 전사들입니다.

 

스페이스 마린 스카웃들은 챕터에 의해 소중하게 관리되는 귀중한 자원이며,

동시에 자신들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끊임없이 혹독한 전투 훈련을 받아야 하는 자들입니다.

이들은 챕터의 10th 컴퍼니라는 이름으로 별개의 조직으로 분리되어 운영되며, 10th 컴퍼니의 장교들은 자신의 지도 아래 있는 스카웃 마린들에 대한 교육과 발전의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장교들은 스카웃 마린들이 진정한 스페이스 마린으로 각성되어 다른 컴퍼니들로 보내질 준비가 되었다는 판단을 내리고 결정하며,

이들의 결정은 보통 전장에서 이 신참 전사들이 보이는 무용과 활약에 따라 결정됩니다.

 

1st 컴퍼니의 베테랑들과 마찬가지로, 10th 컴퍼니의 전사들 또한 보통 분리 배치되며

스카웃 마린들 혹은 스카웃 바이커들로 이루어진 하나에서 그 이상의 분대들이

작전을 수행하는 주 공습군에 분견단 식으로 파견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스카웃 마린들은 여러 노련한 형제들과 함께 전장에서 싸우며 전투 경험을 얻을 수 있고, 공습군 사령관에게 있어서는

신속 기동형 보병 대원으로써 정찰 임무와 적 약탈 임무들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자원으로 활용됩니다.

 

스페이스 마린 스카웃들은 자신들의 준비 상태를 증명하기 위해 정말 당혹스러울 정도로 많은 전투 기술들을 습득해야 합니다.

볼트 피스톨과 검술을 이용한 기초 전투법은 물론이고, 이를 토대로 스나이퍼 라이플들에서부터 헤비 볼터들까지 특수화된 무기류들에 모두 정통해야 하지요.

또한 전장의 흐름을 읽고 적들의 움직임과 의도를 파악하고, 적 방어진의 약점들을 고립시켜 그것을 이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여기에 한 방에 적을 죽이기 위한 때를 노릴 줄도 알아야 하고, 전멸을 피하기 위해 후퇴할 줄도 배워야만 하죠.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게도, 이들은 코덱스 아스타르테스의 가르침들과 자신들이 속한 챕터의 파운딩 프라이마크의 교훈을 마음으로 깨달아야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우수하게 완료해야만,

그리고 다른 여러가지 것들은 완수해야만

한 명의 스카웃 마린은 진정으로 파워 아머를 입은 전투 형제 스페이스 마린으로 거듭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스페이스 마린 챕터의 다른 컴퍼니들과는 달리 챕터의 10th컴퍼니는 반드시 이정도 규모를 유지해야 한다는 식의 명확한 규정이 없습니다.

따라서 일부 챕터들, 특히 레이븐 가드나 울트라마린들의 경우 다수의 스카웃 마린들을 유지하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샐러맨더나 혹은 불운한 크림슨 피스트 챕터의 경우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10th 컴퍼니를 운용하고 있으며

이유 또한 주의 깊고, 완고한 챕터의 성격 때문이거나 혹은 위험할 정도로 낮은 챕터내 진 시드 잔고량 때문이거나 하는 등 다양합니다.

또한 말할 필요도 없이, 10th의 신참 전사들은 다른 컴퍼니들의 전투 형제들만큼이나 거친 방식으로 전투에 동원됩니다.

다른 모든 것을 떠나서, 스페이스 마린들은 모두 황제의 가장 뛰어난 전사들이며,

전장의 온갖 위험으로부터 신병들을 보호하기만 하는 것은 결국 챕터의 미래를 위협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