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스페이스 마린 전차 2

고대의 전차 : 시카란 전차 ( 임아 2-2 출처 )

지게쿠스 2015. 11. 17. 05:20

 

 

 

렐릭 시카란 전차

시카란 전차는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가 보유한 가장 희귀한 유물 전차들 중 하나입니다.

특이하게도 대부분의 유물 전차들이 여러 챕터들의 무기고 내에 비밀스레 안치되어,

재가동을 위해서는 아주 고되고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의식들을 거듭해야 되는 반면

시카란 전차만큼은 동면 경도가 가볍고

때로는 활력있으며 유물들의 관리자의 부름에 응답할 준비가 이미 완료되어 있어 언제라도 전투를 속행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 기계학자들이 시카란 전차를 그저 신화로만 치부하며, 그저 상상속에나 존재하거나 기껏하거나 고대의 유혈낭자한 시대 속에 가려져 반쯤은 허구인 전차로만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자들, 특히 노련한 테크마린들은

시카란 전차가 실제하고 있는, 한때 레기오 아스타르테스 내에서 위대한 성전을 수행했던 위대한 전차이며 현 41st 천년기까지 살아남아 가끔 전장에 모습을 드러내어,

강력한 헤라클레스 패턴 가속 오토캐논으로 치명적이고 정확한 탄막을 토해내며 황제의 적들에게 빠른 죽음을 선사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시카란 전차는 가장 진보되어 현재로써는 아주 일부만 이해하고 있는 기계 시스템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이해된 지식조차도 뿌리깊은 경외심과 미신으로 찌들어 있어

사실상 가장 존경받는 아스타르테스의 공장장들조차도 무지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동면 상태에 있을 때조차도, 시카란 전차는 항상 관리자들의 손에 의해 관리되어야 하며, 기계령이 숙면할 수 있도록 수많은 서보 수술기들을 동원하여야 합니다.

만약 시카란 전차가 전장에 동원되기 전에 깨어나면, 전차의 기계령은 매우 예측 불가한 행동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시카란 전차가 일찍 숙면에서 각성한 것을 목격한 자들 중 일부는 전차가 차체 전방의 외눈과 같은 제1 감지기에서 불길한 색의 불빛을 발산하는 것을 목격하고 보고하기도 하였으며, 일부는 전차의 음성망들에서 오래 전 잊혀진 전투 찬가가 흘러나오고, 41st 천년기의 전사들로써는 알 수 없는 방식으로 간헐적인 명령들과 복수심에 가득 찬 맹세들을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 음성망에서 토해내는 것을 듣기도 하였습니다.

 

따라서 동면중인 시카란 전차들을 안치한 동면장들은 때로 가장 강력한 종류의 동면막들로 차단되며, 차폐문들은 신성한 밀랍과 퓨리티 실들로 봉인됩니다.

공기 또한 가장 신성한 종류의 향이 짙게 깔리며 서보 수술기들의 끊임없는 찬송가들이 복도들을 가득 채웁니다.

이 길을 거닐 수 있는 자들은 공장장들의 허가를 받은 아주 소수에 불과하지요.

 

시카란 전차는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의 전차들 중에서도 라이노나 랜드 레이더의 차체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 독창적인 종류의 전차입니다.

전차 몸체는 고유한 패턴의 설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위대한 성전의 황금기 당시 당대의 가장 뛰어난 기계공들이 어느 프라이마크의 의뢰에 따라 설계되었을 것이라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 전차에는 다양한 종류의 고도로 진보되고

현대에는 잊혀진 기술력들이 결합되어 있으며,

모든 부품들이 동급의 다른 부품들을 월등히 초월합니다.

엔진만 해도 동크기의 다른 엔진의 출력을 훨씬 초과하는 효율을 만들어내며, 다른 동급 전차류들보다 훨씬 빨리, 훨씬 강력한 무장과 장갑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자동화 시스템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자동화 운전 시스템과 자동 조준화 메카니즘들은 스페이스 마린 조종자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는 선진적인 시스템들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강력한 기술은 바로

이중 연결의 포탑 탑재식 가속화 오토캐논이며,

이 진보된 무기는 현시대 동급의 어느 무기도 따라갈 수 없는 수준의 화력 점화율과 정확성을 자랑합니다.

 

시카리우스 전차에도 다른 하위 패턴이 존재할 수 있으며, 아마 중력 캐논이나 볼카이트 캐로네이드 등의 전설적인 무기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으나, 가장 오래된 챕터들의 동면 무기고들에도 그러한 하위 패턴들의 샘플은 남아있는 것이 없습니다.

 

다른 유물 전쟁 기계들과 마찬가지로, 시카리우스 또한 41st 천년기의 전장에는 아주 드물게 동원됩니다.

왜냐하면 현 시대에는 시카란 전차의 STC 기술이 남아있는 것이 없으며, 전장에서의 손실을 메꿀 다른 대체 전차들을 생산할 능력이 없이 때문입니다.

비록 대다수가 이 전차의 존재를 부정한다고 해도, 다수의 테크마린들에게 이 고대의 잊혀진 전차를 찾아서 발굴하는 것은 일생일대의 야망이며,

동시에 다른 자들은 아르칸 랜드의 사제들이 찾는 STC 사본이 바로 이 전차의 것이다라고 믿고 있습니다.

 

차량 번호 : ???

차량 이름 : 시카란 전차

기원 포지 월드 : ???

알려진 패턴 : ???

인원 : 조종수, 사수

동력원 : 미확인된 오픈 코어식 플라즈마 이온엔진

무게 : 65톤

길이 : 8.2m

넒이 : 측면 포문까지 7m

높이 : 4.85m

지상고 : 0.32m

도로 최대속 : 74PH

비도로 최대속 : 58KPH

주무기 : 이중연결 가속화 오토캐논

부무기 : 측면 포문 탑재식 헤비 볼터 2정 혹은 라스캐논 2정

무기 회전각 : 360도에서 -8도/+8도

주무기 탄환 : 140발

부무기 탄환 : 1,400발 볼터 탄환 혹은 무제한

장갑

포탑 : 80mm

상부 구조 : 80mm

갑판 : 70mm

포탑 보호판 : 80mm

특이사항 : 추가적인 사항은 게재 보류

 

ps. 사실 엄청 대단한게

현40k의 프레데터보다 무게는 20톤 이상 나가면서

속도는오히려 10kph 더 빠르고

장갑도 20mm은 더 두꺼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