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니드(구판)

THE PARASITE OF MORTREX

지게쿠스 2011. 2. 6. 12:24

 

THE PARASITE OF MORTREX

제국의 방어 기지인 모트렉스는 울티마 세그먼툼(ultima segmentum(제국령을 4개로 나눈 것중에 하나)에서도 가장 중무장된 기지중에 하나였습니다.
산 중턱마다 요새가 건설되어 있었으며, 프로테우스급 벙커가 지상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5일 밤낮으로 이 기지들은 타이라니드 크라켄 함선의 공격을 치열하게 방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타이라니드 침공이 10일쨰 되던 날, 모트렉스를 방어하던 임페리얼 가드들은 그동한 한번도 보지 못했던 타이라니드 생명체를 보게 됩니다.
-박쥐의 날개를 단 생명체는 크기가 타이라니드 워리어만 했습니다.
어떠한 징조도 없이, 이 알려지지 않은 괴물은 인간의 방어 기지로 강하했고, 번개와 같은 빠르기로써 가시 꼬리로 임페리얼 가드맨을 내려 찍었습니다.
그 꼬리는 빈 튜브로 되어 있었고, 마치 독사의 어금니와 비슷했습니다.
그러나, 독 대신에, 희생자에겐 수천 마리의 리퍼 기생충들이 삽입되었고, 그것들의 크기는 사람 손가락 만했습니다.
희생자의 몸 속에서 동면한 조직체들은 적었고, 곧 리퍼 기생충들은 숙주의 끔찍한 비명과 함께 숙주의 뼈와 살을 부시며 온 곳에 피를 뿌리고 숙주를 박살내며 튀어나왔습니다.
나머지 생존자들은 그들의 생존을 위해 도망쳤고, 소수만이 요새로 돌아와 이 끔찍한 괴물에 대한 경고를 알릴수 있었습니다.
살아있는 희생자의 몸에 끔찍한 기생충을 심는 무시무시한 생명체에 대한 경고를..
그들은 이 기생충 생명체와 직면한다는 것은 가장 무시무시하고 위협적인 것이라는 것을 꺠달았습니다.

 

 

여러 차례 임페리얼 가드는 이 모트랙스의 기생충에게 공격받았으며 그떄마다 희생자로부터 수많은 리퍼가 터져나왔습니다.
곧, 전차 부대만이 요새 밖으로 나가는 모험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차의 장갑조차도 이 수많은 리퍼들과 그들의 날개달린 창시자를 막을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모르텍스의 기생충은 다이아몬드의 강도를 지닌 턱으로 장갑을 관통했고, 그곳으로 리퍼들이 새어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있던 가드맨들은 수만의 리퍼 스웜들에게 살이 찢기며 도륙당했습니다.

 

 

모르텍스 행성은 2주가 지나고 완벽히 파괴되었으며, 굶주린 리퍼 스웜으로 뒤덮혔습니다.
남아있는 것이라곤 이 괴물에 대해 경고하는 메세지 뿐이였습니다..
이 메세지가 전달된 것은 기적에 가까운 것이였으며, 그 뒤로 모트렉스의 기생충이 등장한 적은 없었지만 제국 내에서 크나큰 위협이 되었습니다.

 


임페리얼 가드가 타이라니드와 직면할 떄에, 그들은 하늘을 주시합니다.
이 무시무시한 괴물이 다시 나타나지 않았기를 빌며..

 

ps. 코덱스 자작 해석..

5th 타이라니드 코덱스에 새로 등장한 네임드 굇수..ㄷㄷ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