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니드(구판)

임갈 진스틸러(YMGARL GENESTEALERS)

지게쿠스 2011. 1. 28. 16:37

 

YMGARL GENESTEALERS

임갈의 진-스틸러들은 인류 제국이 조우한 최초의 타이라니드 종입니다.
그떄부터 시작된 임갈 진스틸러들에 대한 섬멸은, 그러나 번번히 대규모 저항에 부딫히고, 실패로 끝났습니다.

 

진스틸러는 세대를 거듭해가며 바뀌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의 변화와 적응을 통한 과정의 결과이지만, 그러나 임갈 진스틸러들은 희귀하게도 그들 고유의 외계인 종의 모습을 바꿀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손톱의 손가락은 순식간에 굽은 칼날 모양과 미늘모양 갈고리, 혹은 도망가려는 시도를 하는 적을 올가미에 걸기 위한 힘줄 근육의 로프로 모양을 융합시킬수 있습니다.
그들이 기습 공격을 가해올떄 그들의 키틴질 등껍질은 더욱 두꺼워지며, 그들의 가죽은 적들의 공격을 흡수하도록 적응합니다.
보고에 의하면, 이 생명체는 심지어 빛깔과 색까지 바꿀수 있으며, 때문에 전장의 어둠속에 숨어 눈에 잘 띄지 않는다고 합니다.

 

임갈 진스틸러의 강력한 적응력은 그들에게 바쳐지는 대가에서 나옵니다:
그들은 무조껀 먹어야 되고, 또한 자주 먹습니다.
임갈 진스틸러는 독이빨 대신 여러개의 촉수 덩어리를 달고 있어 그것으로 희생자의 살을 뚫고 피를 게걸스레 마십니다.
이 피가 그들의 유일한 영양분의 근원입니다.
그들의 피에대한 갈증을 채워주지 못한다면, 그들은 동면에 빠지거나 굶어 죽습니다.
그들이 혼수 상태일떄 누군가가 방해할 때까지 말입니다.

 

임갈 진스틸러들의 기원에 대한 것은 매우 큰 미스테리이며, 아마 다른 알려지지 않은 하이브 플릿(Hive Fleet)에서 탄생되어지지 않았을까 하고 추측되어집니다.
혹시 그들이 태고적의 하이브 플릿에서의 최후의 종이 아닐까요? 하지만 여전히 궁금증은 남아있습니다.
다른 진스틸러 종의 경우에 그들이 따르는 하이브 플릿으로 도망가는데 반해, 임갈 진스틸러는 하이브 플릿을 탐색하고, 그 하이브 플릿에 다시 합류하여 하이브 마인드에 속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임갈 진스틸러든은 하이브 플릿이 향하는 은하계의 모든 곳에 퍼져있습니다.
그들은 하이브 마인드에게 포옹될떄까지 동면하며, 다시한번 타이라니드 무리들과 함께 사냥합니다.
그러나, 하이브 마인드는 그들의 유전 정보를 흡수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이것은 아마 그들의 통제되지 않는 불안정한 유전 정보가 개체들에게 퍼지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인것 같습니다.
세상(그러니까 행성, 혹은 행성계)의 유전자정보를 흩어낸 후에, 얌갈 진스틸러들은 버려지며, 다시 동면 상태에 접어듭니다.
은하계에게 불행하게도 인류가 이들을 영원한 동면에서 꺠어내고 있는데, 타이라니드의 공격을 조사하기 위한 많은 배들이 그렇다.
또한 이뿐만이 아니라, 외계인의 위협에 대해 조사하거나, 다른 생존자들을 찾기 위해, 혹은 그들의 돈이 될만한 어떤 것이라던가 잃어버린 유물을 찾기 위해 왔다가, 죽은 행성에서 떠나며 화물칸에 이것들과 함께하는 어리석은 자들이 그렇다.

ps. 해석은 제가 했습니다.(5th 타이라니드 코덱스)

ㅎㅎ

사실 딱히 강하다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상대적으로..)그래도 유니크 하기 때문에 네임드라고 불릴만 하다는..

물론 개체수는 많지만..

이름만 살짝 수정했습니다.

얌갈이 아니라, 당연히 임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