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니드(구판)

타이라니드의 무기! - 근접 무기

지게쿠스 2011. 1. 22. 20:09

근접 무기(close combat weapon)

 

타이라니드의 근접 무기는 대부분 살아있는 생체-무기이며,

혹은 신체의 일부분을 진화시켜 만든 무시무시한 무기입니다.

 

 

 

bonesword : bonesword는 살아있는 키틴질의 칼날이며, 이는 곧 어떤 피해를 입더라도 결국 모두 수리되며 더 날카로워 진다는 것을 뜻합니다.
bonesword는 자신만의 감각을 지니고 있지만, 그것은 오직 휘두르는 것에만 한해지며, 그러므로 독립적인 생각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bonesword는 희생자의 싸이킥 에너지를 박살낼수 있으며 또한 상대방의 생명력을 빨아들입니다.
이는  bonesword가 서로 다른 종(bonesword를 말하는 것 같음) 근접해 있을떄 더욱 확장되며, 또한 더욱 강해집니다.

claws and teeth : 타이라니드 생명체에게는 어떤 기초적 무기 없이도 상대방을 면도날-이빨과 발톱으로 찢어버릴수 있습니다.(모든 타이라니드 모델들이 쓰는 것이지만, 그래도 제 생각에 대표적인게 진 스틸러라 진 스틸러 짤로 올립니다.)

 

crushing claws : 이 거대한 게와 비슷한 생김새의 발톱은 오직 거대한 크기의 타이라니드 생명체에게서만 발견되며, 그것들은 그 어떠한 것들이라도 들어 올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시무시한 발톱의 힘으로 요새의 장갑을 손쉽게 뜯어낼수 있으며, 또는 수많은 적들을 짖뭉개서 피떡으로 만들수도 있습니다.(카니펙스의 저 위에 달린 게다리 같은 무기)

 

lash whip : lash whip는 근육의 힘으로 움직이는 살아있는 힘줄의 끈이며, 그들만의 독자적인 신호로 움직입니다.
이것들은 꿈틀대면서 그들의 적을 썰어내며, 빠르게 회피하고 교묘하게 움직여서, 적들의 방어 반대쪽으로 움직여 올가미에 걸고 목을 조릅니다.

rending claws : 짧지만 믿을수 없을 정도로 치명적인, 많은 타이라니드 생명체의 발톱과 낫은 믿을수 없을 정도로 정밀하고 다이아몬드-세기로 키틴질입니다.
이것에 타이라니드의 근육과 강철과 비슷한 힘줄이 과다하게 발전되어 결합될경우, 세라믹을 박살내고, 아머의 가장 두꺼운 부분을 뚫을 정도로 무시무시하게 강화됩니다.
(짤의 데스 릭터에 달린 앞발 부분..타이라니드 워리어에게도 쓰임)

 

scything talon : scything talon은 길고, 면도날-칼날의 발톱이 달려있는 발톱으로써, 융합된 키틴질의 톱니 모양 뼈와 비슷한 물질이 달려있는, 타이라니드 생명체가 적들을 찢고 자르기 위해 쓰는 무기입니다.
양 낫은 강력한 긴장-상태의 근육이며, 빛과 같은 빠르기로 강타하여 단독 희생자(그러니까 혼자라는 뜻)의 내장을 집어 꺼낼수 있습니다.
몇몇 타이라니드 유기체에게 달려있으며, 그 사악한 것들은 곡선의 수족으로 되어있는 이것으로 희생자를 격노를 퍼부어 순식간에 찢어버립니다.

 

 

아까와 같은 짤입니다.

이번에도 포지 월드, 게임즈 워크샵, 다카다카넷에서 올려진 짤을 이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