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니드(구판)

타이라니드에 관해서..

지게쿠스 2010. 10. 23. 16:08

정작 개요글이 없어서리..

 

 

타이라니드는 잔혹한 은하계의 공포이며, 이것들은 자신들의 경로 앞에 있는 모든 별들을 게걸스럽게 먹어 치웁니다.

타이라니드는 거대한 하이브 피트(함선)으로 여행하며, 하이브 플릿은 막대한 집합의 유기적 우주 여행선입니다. 이들은 하이브 플릿을 통해 우주를 떠돌아 다닙니다.

그것들과 만나는 모든 것들은 멸망을 각오해야 될 껍니다.

타이라니드 군대는 막대한 양의 치명적인 외계인 생명체 무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작은 것들부터, 재빠른 생명체에서부터 전투 탱크에 비교될만치 무지막지하게 거대한 거대한 괴믈들까지..

각각의 군대 종은 각자 자신이 맡고있는 전투에 알맞게 적응되어져 있습니다.

소형의 생명체들..이를테면 터마건트와 호마건트들은 수많은 양으로 승부하며, 유기체적 무기와 날카로운-모양 칼날이 달린 낫과 송곳니로 공격합니다. 더 큰 괴수들..타이라니드 워리어라던지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좀더 대담하게 공격합니다. 그것들은 온 몸으로 공격합니다.

그보다 더욱 거대한 괴수들은 아무리 단단한 성벽일지라 할지라도 간단하게 박살내는 가공할만한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워해머40k의 우주 종족들 중에서,  영광을 위해 싸우는 것들, 혹은 명예, 혹은 영토를 위해 싸우는 종족들..심지어 자신들이 믿는 어둠의 신을 위한 잔인한 오락들을 위해 싸우는 종족들에게 있어, 타이라니드는 그들의 경로에 있어 거대한 장애물 입니다. 타이라니드 들은 감정이 없으며, 고통또한 느끼지 못합니다.

그들은 언제나 자신들의 승리를 위해 적당한 먹잇감들을 찾아냅니다.

 

이것들이 바로 타이라니드 입니다.

이들은 무자비하고, 또한 냉혹한 종족이며 잴수 없을 정도로 대단한 외계 생명체입니다.

아무리 무정한 살인마라 할지라도 이들에 비견될수는 없을 것입니다.

 

 

타이라니드 군대

타이라니드 군단은 전장에서 어마어마하게 강력하며, 다양한 개체를 이용함으로써 전투에서 막강해 집니다.

시냅스

타이라니드 개체의 활동은 하이브 마인드라 불리는 막강한 외계의 지적 존재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그 깊이를 알수 없는 이 강력한 지적 생명체는 타이라니드 군단을 의지로써 다스립니다.

동시에 하이브 마인드는 정신적으로 타이라니드 개체를 묶고 있으며, 그들의 행동을 감시합니다.

-조그만 감각이라도 직접적으로 크게 느낍니다.

 

하이브 마인드의 지배 없이는, 타이라니드 생명체는 그들 본래의 본능대로 움직입니다.

따라서 하이브 마인드는 그의 의지를 대신해줄, 하이브 마인드와 시냅틱 링크로 연결된 소수의 타이라니드 생명체를 이용해 타이라니드 하위 종들을 다스립니다.

시냅스 크리쳐라 불리는, 이 타이라니드 종들이 살아있을 때에, 주변의 타이라니드 종들은 두려움을 모르는 무시무시한 전사들이며, 하이브 마인드의 의지를 완벽하게 따르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냅스 감각이 사라진다면, 그러나, 개개의 타이라니드 종들은 완전히 본능대로 행동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시냅스는 타이라니드 군대를 더 강하게 만들수도, 약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시냅틱 생명체들은 적들 공격의 첫번째 타자가 되기 쉬우므로, 시냅틱 크리쳐에 대한 관리를 제대로 해내야 할 것입니다.

 

 

 

(터마건트, 호마건트들과 가고일)

어마어마한 떼들

타이라니드가 침공해올떄, 그들은 거대한 무리를 이끌고 나타납니다

-수천의 조직체들이 같은 목적과 사나움으로써 말입니다.

어마어마한 사상자를 만드는 적들의 강력한 화력일지라도, 시냅틱 크리쳐가 남아있는 한 그들의 의지를 꺾을수는 없을 것입니다.

 

타이라니드를 군단에는 3 종류의 이러한 무리가 존재합니다

: 호마건트, 터마건트와 가고일들이 바로 그것입니다.

각각의 존재들은 어마어마한 숫자로써 필드를 덮어버릴수 있으며, 그리고 싼 값입니다.(보드 게임상에서..)_

터마건트와 가고일은 플레시보어라는, 짧은 거리로 발사하는 원거리 무기로 무장하고 있으며, 경장갑 유닛을 상대하는데 효과적이고, 호마건트는 강력한 근접 무기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무시무시하지만, 이 종자들에게 두려움이 없는 이유가 시냅틱 크리쳐가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타이라니드 워리어와 진스틸러)

워리어 엘리트

타이라니드 종은 단순히 소형 개체들의 물량으로써 적들을 상대하지는 않으며, 은하계에서 매우 훌륭한 전사들마저 상대하는 것이 가능한 강력한 엘리트 생명체들 또한 이용합니다.

이 타이라니드 엘리트에 속하는 존재들은 진스틸러, 레이브너와 타이라니드 워리어 들입니다.

-치명적인 적들 앞에서도 두려움을 모릅니다.

 

타이라니드 워리어는 하이브 플릿에서도 대세인 생명체들입니다.

단지 그들의 기술 때문만이 아니라, 그들이 지니고 있는 강인한 무장 때문입니다.

그들은 시냅틱 크리쳐이며, 이 말은 적은 수가 남기 전까지는 이 존재들이 다른 하위 존재들을 도울 것이라는 뜻입니다.(정확히는 적어도 3마리가 남으면..이긴 하지만 코덱스에도 시냅스 크리쳐가 포함된다고 나왔으니까요)

 

(진 스틸러의 지휘관인 브루드 로드)

진 스틸러는 치명적인 접근전의 전문가이며, 접근전에 숙달한 적일지라도 순식간에 썰어낼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냅스 크리쳐 없이는, 그들은 제멋대로이며, 따라서 그들에게는 반드시 지휘관이 필요합니다.

 

레이브너는 거대하고 치명적인 타이라니드 전사이며 땅속 깊숙한 곳을 지나 적들에게 다가가며, 적들 한복판에 나타나 무자비하게 학살합니다.

레이브너는 근접 무기에 특화되어 있지만, 사거리 무기를 장착시킬수 있으며, 이것은 그들에게 파괴적인 힘을 부여합니다.

 

(하이브 타이런트, 트라이곤, 카니펙스)

거대한 짐승

타이라니드 군단에서도 최강인 존재들은 어마어마하게 거대하며, 그 거대한 크기로 적들의 중무장한 탱크까지 손쉽게 부셔 버리며, 적진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이러한 괴물들에는 카니펙스, 트라이곤, 마울릭과 하이브 타이런트들이 들어갑니다.

이러한 괴수들은 강력한 헤비 웨폰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타이런트는 강력한 타이라니드 생명체이며 측정할수 없는 신체적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긴 거리의 원거리 무기를 장착 가능하며, 동시에 적 보병과 기갑들을 손쉽게 썰어버릴수 있는 근접 무기들을 지닌 존재들입니다.

이 강력한 하이브 타이런트는 타이라니드 군단에서도 치명적인 지휘관입니다.

동시에 하이브 타이런트는 시냅스 크리쳐로써, 적 군대 최강의 전사들보다도 더한 존재일 것입니다.

 

트라이곤과 마울락은 여러 면에서 상당히 흡사합니다.

이들은 땅속 기습을 통해 순식간에 적 한가운데 출현합니다.

강력하고, 치명적인 이 존재들은 그 존재만으로도 학살적인 존재입니다.

 

카니펙스는 거대한 짐승이며, 탱크같은 생명체입니다.

거대하고, 강인하며 매우 끈질긴 이 생명체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의 가장 큰 이점은 바로 근접 공격이며(동시에 긴 거리를 발사 가능한 원거리 무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강력한 힘으로 쉽게 적 기갑과 보병을 박살냅니다.

 

(조안스로프)

전문가 타이라니드

수천년간의 전쟁을 통해, 타이라니드는 각 전투에 맞는 생명체를 탄생시켰습니다.

-바이오보어같은 생명체는, 먼 거리의 전장에 스포어 마인을 발사시켜 폭발시키며, 하이브 가드는 지각을 지닌 치명적인 스파인을 통해 적의 전투 탱크를 박살내며, 조안스로프는 하이브 마인드에게 부여받은 강력한 워프의 에너지를 볼트의 형태로 변환하여 적들에게 풀어넣습니다.

 

ps. 지난번에 썼던게 너무 허접해서 그냥 게임즈 워크샵에 올라와있는 설명 해석으로 썼습니다.(조금 바꿔서요)

좀 낫네요

원래는 렉시카눔으로 하려 했는데, 오늘따라 안되서 그냥 게임즈 워크샵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