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코모라의 대군주, 아스드루발 벡트 발해석(다크 엘다 코덱스)+수정

지게쿠스 2011. 4. 21. 20:18

 

 

아스드루발 벡트
코모라의 대군주

 

벡트는 코모라를 다스리는 타락한 군주이며, 거대한 웹의 중심부에 존재하는 검은 거미같은 자입니다.
벡트는 천년의 시간 동안, 어둠의 도시를 거대한 대도시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는 다크 엘다의 상류층들을 정복하였으며, 그리고 그들의 잠재 의식까지도 그의 지배에 놓이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벡트의 의지는 곧 코모라의 법입니다.

아스드루발 벡트는 지금껏 존재해왔던 모든 다크 엘다들 중에서도 가장 교활하고 지혜로운 자입니다.
그의 창백한 피부에는 수많은 흉터로 도배되었고, 그의 공허한 검은 눈동자에는 오직 증오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는 진정 냉혈한 존재입니다.
그의 복잡한 마음은 프랙탈의 칼날과, 혹은 젠취의 크리스털 미궁과 비견될 정도입니다.
그의 정신은 불멸에 가까운, 계략의 궁전이고, 또한 그의 마음은 측정할수 없으며, 그의 계획은 몇백년이 지나야 결실을 맺을때도 있지만, 그러나 수많은 천년기를 거친 그에게는 단지 한 계절 정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과정에는 어떠한 방해도 없으며, 벡트는 수많은 시간동안 그의 계획을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어떠한 반역일지라도 눈치채지 못한적이 없었습니다.
 
벡트의 인생은 비참한 노예 생활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귀족 다크 엘다를 진심으로 섬기고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아마 그의 칼날같은 마음과 정복을 향한 끝없는 야망을 만들게 된 하나의 계기일 것입니다.
그의 계략은 언제나 그의 상관들 보다도 더욱 뛰어났습니다.
끝임없는 고통스러운 노력 끝에, 그는 다크 시티의 상류 계급인 hierarchical(성직자 계급)에 올라갈수 있었습니다.
그가 높은 계급으로 오르기 위해, 그의 뒤에는 언제나 시체가 쌓여 있었으며, 그의 칼이 피에 번득이지 않은 날이 없었습니다.
벡트는 매우 신중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멸시받고, 무시당해 왔습니다.
코모라의 귀족 사회에서, 그의 라이벌에게, 심지어는 그를 따르는 병사들에게까지 말입니다.
그는 자신의 낮은 신분에서 벗어나기 위해 힘을 키우고, 더욱 키웠으며, 결국 "블랙 하트 카발"을 건설했습니다!
조직의 첫 시작은 웃기지도 않는 불똥이였지만, 그러나 불의 폭풍으로 변해나갔습니다.


그제서야 그당시 코모라의 군주는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이 천재의 위협을 알아챘지만, 때는 이미 늦었습니다.
벡트의 정치적 입지는 매우 굳건했고, 그는 엘다 몰락 시기부터 세워졌던, 중간-세력들까지도 모조리 병합하여, 마침내 거의 모든 다크 엘다의 영토를 통합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세번 저주받은 샤-던(Shaa-dorn)의 하위-영역을 가차없이 파괴시켰고, 그 곳은 어떠한 살아있는 것도 거주할수 없는 폐허가 되었습니다.
거의 6천년 동안 이 위대한 지도자는 다크 시티의 최고 지도자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아직까지는,  감히 그 권위에 대놓고 도전하려는 자는 없지만, 어쩄거나 벡트의 다크 시티에 대한 권력이 느슨해져가고 있습니다.
그림자 속에서 기회를 노리는 자들이 나타나기 시작한 것입니다.
벡트는 요즘들어 자주, 그가 적에게 잔혹한 징벌을 징벌을 내렸던 전시장을 방문합니다.
어쩄거나, 이 최고의 대군주의 분노는 다크 시티에만 정의된 것이 아닙니다.

-해마다 벡트가 현실세계를 침략하는 횟수는 점점 자주,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은, 오랜세월 동안을 겪어온 그의 육체가 회복하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며, 다른 누군가들은 그와 같은 계급이 그의 아머에서 중요한 틈새를 발견했다고도 합니다.
소문은 많습니다;
소문을 퍼트리는 자들은 벡트가 통치자로써의 성공에 지쳤으며, 혹은 심지어 사는 것에 지쳤다고도 합니다.
그러나 그는 단지 자신에 대한 도전에 대해 안전해지기 위해, 스스로에 대해 도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그가 그의 적들을 그들 스스로 내보이게 하기 위한 그의 작전입니다.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 벡트가 실패한다면, 이유가 어찌됬건 간에, 다크 시티는 전쟁에 휩싸일 것입니다.

 

ps.

신판 다크엘다 코덱스 해석(발)

노예서부터 시작하여, 지금의 다크 엘다가 있게 한 가장 큰 공신중에 하나..

마니우스 칼가, 혹은 카오스의 아바돈과 비슷한 급임 ㅇㅇ

글씨가 좀 흐려서..게다가 발퀼이라

틀린게 있을수도 있어요.

..그의 카발(다크 시티의 파벌)인 블랙 하트 카발은 다크 엘다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카발입니다.

게다가 수천년씩이나 살았고요..ㅇㅇ

그가 타고 다니는 파괴의 디아스는 원래 그가 다크 엘다 레이더를 개조해서 만든, 단 하나밖에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인데

소울스톰에서는 다크 엘다 렐릭으로 나오네요..ㅇㅇ

어찌됬건 다크 엘다중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ㅇㅇ

Dark_Eldar_Lord_Asdrubael_Vect_on_Dais_of_Destruction.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