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신판 다크 엘다 코덱스 아르콘 해석..

지게쿠스 2011. 4. 28. 10:47

 

 

 

아르콘

다크 엘다 카발의 아르콘은 진정한 코모라(다크 엘다의 도시)의 군주입니다.
그들은 계층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그들의 황혼 영역을 다스립니다.
그들이 지휘하는 세력은 현실 세계를 혼돈스럽게 하기에 충분하며, 제국 십자군 전쟁을 지연시키거나 혹은 인구가 많은 행성을 노략질하기에 딱 맞습니다.
이 카발의 대군주가 비록 전장에서 그들과 마주하는 적들에게는 끔찍한 공포일지라도, 그가 그의 고상한 지위를 달성한 것은 단지 전략적 전쟁에서의 강함이나 혹은 약자에 대한 잔혹함이 아닌, 그들의 경쟁에 대한 승리의 보상힙니다.-다크 엘다의 도시는 언제나 음모의 중심입니다.

각각의 아르콘들의 말과 행동은 마치 서펀드의 독과 같습니다.
그의 정신은 웹웨이의 가장 어두운 미로에 닿아있습니다.
어쩄거나, 스스로 힘의 가장 상위에 올라서는 것은 진정한 그들의 목표입니다.
비록 각각의 아르콘들이 자신의 힘에 자만하고 우월감에 빠져있기는 해도, 그는 지도자의 품격을 지니고 있으며, 그것덕분에 그가 그의 라이벌들, 드라콘 중령(dracon)과 그의 기타 적들이 행한 수많은 암살 시도에 살아남을수 있었던 비결입니다.
다크 시티에서 상위의 존재일지라도 한 발자국만 잘못 내딫는 순간, 파멸의 길로 이끌수 있기에, 이 이유로, 아르콘들은 다른 자들의 사악한 계략을 알아차릴수 있는 묘한 능력이 있으며, 차가운 빛 안에서 그들의 머리를 향하는 함정을 피해 몸을 숙일수 있습니다.

 

다크 시티에서 매우 힘들게 동맹자를 찾았다 할지라도, 카발의 대군주는 언제나 그들의 약점을 찾아 물어 뜯는 게임의 링 주변을 어슬렁 거립니다.
그들의 끝없는 야망이 만들어내는 망상적인 편집증은, 아르콘의 정신을 면도날처럼 만들었고,
그들은 또한 배반에 매우 능한 존재들입니다.
그들의 사악한 계략은 천년 넘게 걸릴때도 있으며, 그런 일들은 매우 많은 시간이 흐른 뒤에 결실을 맺게 됩니다.
코모라의 타워에 존재하는 상층의 어느 황혼의 군주는, 그들이 실패할떄까지 왕좌를 포위하겠다고 선언하기까지 했습니다(자의)
이 엘다 아르콘은 그들 종족에서, 싸우는 어린아이보다도 못한것 같아 보이지만, 그들은 멍청해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조그만 음정이라도 잘못 흐르게 되어, 아르콘의 치명적인 분노를 깨우게 된다면
카발의 성직자 계층일지라도, 아르콘은 단지 앙심때문에, 그들 조직에 치명적인 해를 끼칠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어비스의 깊이에서 축제를 벌이는 것에는 언제나 대가가 따릅니다.
그들은 힘으로 그들의 길을 개척해 나갔으며, 다크 엘다의 아르콘은 점점 초자연적인 존재로 변해 갔습니다.
그들은 다른 자들의 고통을 먹으며, 잔학한 행위는 그들을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아르콘은 자주 행성 단위의 침략자들을 이끌며, 흡수를 위해 모두를 잔인하게 처형합니다.
이것은 그들을 회춘시켜줄 유일한 방법입니다.
수천의 노예들은 매일밤 그들을 위해 희생되어지지만, 아르콘에게 젊었을 떄의 광채를 부여하기에는 부족합니다.
떄문에 다크 엘다 아르콘은 때때로 그들의 주름진 얼굴을 마스크로 감춥니다.
몇몇은 스타일적이고 아름다우며, 또한 멍청한 계략을 그럴싸하다고 생각한 그들의 멍청한 라이벌의 얼굴 살가죽을 벗겨 만든 얼굴 가죽 가면도 있습니다.

 

전쟁을 해야될 시기가 올 떄에는, 아르콘은 그의 무기 박물관을 찾아가 자신에게 적합한 코모라의 잔인하고도 사악한 기술로 만들어진 무기를 장착합니다.
엘드리치 소울-트랩이라던지, 채찍 모양의 아고니저들, 장착자를 어둠으로 감싸주는 망토 등을 말입니다.
아르콘이 가장 선호하는 종자와 애완동물은, 각각의 종류별로 다른 방식의 죽음과 패션에 적합화 되어 있으며, 전장에서 그를 호위합니다.
아르콘이 아무리 바람처럼 움직인다 할지라도, 이미 그들이 먼저 움직여 적들을 처단합니다.
소수의 필멸자들의 전사만이 자신의 눈으로 그들을 확인할수 있을 것입니다.

 

아르콘의 시종들
카발라이트의 군주는 자신들이 선호하는 시종과 보디가드들로 주변을 지키게 합니다.
군주의 성격에 따라, 이들은 잔인한 고문의 방에 쓰이는 도구가 됩니다.

 

MEDUSAE
아르콘이 사용하는 웹웨이의 괴상한 생명체인, 메두사라 알려진 존재는 마치 뇌 모음집 같은 생김새의 기괴한 기생충이며, 위에서부터 아래로 척추같은 것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이것들은 마치 해파리처럼 움직이며, 몽상과 악몽을 먹고 자랍니다.
이것들은 숙주의 정신 세계로 들어가, 그들의 감정과 의지를 흡수합니다.

 

UR-GHULS
아르콘이 사용하는 치명적인 외계 시종이며, 이 벌레같은 괴물은 어둠속의 까마귀입니다.
이들의 끔찍한 울부짖음은 희생자의 정신을 미치게 만듭니다.

 

LHAMAEANS
아르콘의 여러 시종들을 다 제각기 괴상한 생김새를 지니고 있지만, 그러나 Lhilitu의 비밀스러운 자매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으며, 그들은 단지 사랑스러운 존재들이 아닌, 무시무시한 독을 지닌 자들입니다.
그들은 Lhamaea 컬트(종교)에서 기원된 자들이며, Shaimesh의 독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합니다.
키스만으로도 그들은 몇초만에 죽음에 이르게 만들수 있습니다.

 

SSLYTH
진정한 다크 엘다라면, 배반이 판을 치는 다크 시티에서 살아남기 위해 그들의 충성스러운 보디가드들을 고용합니다.
그러므로, 아르콘들은 다른 음흉한 다크 엘다 대신에, 피할수 없는 일격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해줄, 코모라에 거주하는 외계 생명체들을 구합니다.
이런 외계 보디가드들 중에서, 가장 선호받는 것은 아마 Sslyth일 것이며, 거대한 서펀드의 몸을 한 이 전사 악령은 백년의 세월동안 살아왔습니다.
두쌍의 팔로, sslyth는 강력한 원거리 무기와 잭 모양의 검으로 어썌신의 역활을 충분히 해냅니다.

 

"니가 내게 도전하겠다고? 불쌍한 인간주제에? 나, 제국의 파멸, 고통의 아버지에게? 너에게 내 친히 가르쳐주마..새로운 애완동물이 필요했거든"

-아르콘 K'shaic, 블레이디드 로터스의 카발-

 

ps.이전에 절반쯤 해놓았던 아르콘 해석 다시 도전!

ㅇㅇ

그래서 다시 해석했습니다.

물론 발이지만..ㅈㅅ

다크 엘다 신판 코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