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코모라의 중심지 안쪽(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6. 4. 08:34

 

코모라의 중심지 안쪽
격렬하고 치열한, 낮은 코모라 지역은 다크 시티 중심부를 둘러싸는 사악한 유흥의 결투장이기도 합니다.
또한, 가장 오래된, 고귀한 집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그들의 거대한 날개와 저택은 성채의 우아한 전사들을 위한 것이며,  이것은 고대의 건축가가 만든 것 입니다.
슬픈 추락은, 도시에서 가장 큰 부분이자 동시에 고대 엘다의 흔적을 찾을수 있는 곳이며, 가시처럼 솟은 이곳 땅을 지배하는 집단은 바로 코어스푸어(Corespur)라 알려진 군단입니다.
13개의 비명을 지르는 조각의 슈프림 오버로드 아스드루발 벡트는' 슬픈 추락'을 주시하고 있으며, 그들은 복수를 위해 이를 갈고 있습니다.
그들의 존재는 아무리 강한 '고귀한 존재'일지라도 최후에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파멸할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다크 시티의 고대 도시-지역은 문자 그대로 어둠에 잠겨 있습니다.
Aelindrach라 불리우며, 코모라의 지역은 하나 이상의 차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그림자는 살아있는 것처럼 괴로움에 몸부림을 치기도 하며, 다른 그림자를 향해 흘러가고, 그들에게 대적하려는 침입자를 잡아 올립니다.
이 어둠의 공간에 끔찍한 맨드레이크가 그들의 서식지를 만들었으며, 그들은 어둠 속에서 번영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 공간 어딘가에 그늘-악마의 세계로 통하는 곳이 있으며, 그늘-악마는 영혼까지 얼려버리는 무시무시한 존재라고 합니다.

 

Aelindrach의 변두리에, 위치 컬트의 뼈 무덤이 있으며, 탄산칼륨 물질로 이루어진 언덕에 묻혀 있습니다.
여기는 은하계에 존재하는 지적 생명체들 중 가장, 잔혹하고 잔인한 종족에 대한 것이 남겨져 있는 것입니다.
수많은 해골들은, 벌래만한 것부터 거대한 크기까지,  이것들은 모두 다크 엘다가 은하계에서의 약탈한 흔적입니다.

 

수평으로 쌓인 이 공간 아래에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무기와 식량 공장이 존재하며, 다크 시티의 상위 스파이어(spires)와 하위 스파이어로 이것들을 공급합니다.
이 공장들은 현실계에서 약탈한 수많은 기술자들과 노예들로 가동됩니다.
인간, 오크, 타우와 심지어는 다크 엘다 종족을 위해, 같은 다크 엘다까지도 포함 시키며, 단조로운 작업과 감각을 박탈시키는 노예-구덩이는 그 어떠한 고통보다도 날카로운 처벌입니다.
노예들은 잔인한 작업 감시자들에게 언제나 감시당하고 있으며, 그들은 서로 동등한 입장에 서서 언제나 잔인한 경쟁을 벌이는 관계입니다.
올드 시티 아래에 있는 이 세계는 코모라가 현실 세계와의 끝없는 전쟁을 통한 보상을 받을수 있도록 해주며, 이곳의 거대한 군수품 생산고 없이는, 다크 시티는 스스로 자급하기에 급급해질 것입니다.

 

ps. 제일 어렵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가뜩이나 발해석인데 말임..ㅇㅇ

댓글좀요

짤은 그렇게 큰 상관이 있는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