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슬라네쉬의 영원한 무녀, 마스크(카오스 데몬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7. 30. 08:44

 

 (아..진짜)

(호성성님 불러서 死번쨰 선고해주고 싶은 얼굴)

마스크
슬라네쉬의 영원한 무녀
이전에 슬라네쉬 하녀들의 우두머리는 마스크였으며, 그녀는 어둠의 왕자의 빛나는 머릿결을 빗고, 향기로운 향유를 발라주는 일을 했었습니다.
슬라네쉬의 기분이 잔인해질 때면, 그녀는 그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가장 현란하고 곡예적인 춤을 추었습니다.
하지만 슬라네쉬의 방종적인 마음에 의해, 결국 그녀는 슬라네쉬의 쾌락을 위한 하녀들 중 가장 경멸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카오스 신들의 영원한 분쟁과 전쟁인 '그레이트 게임' 도중에, 젠취의 속임수에 슬라네쉬가 코른과 싸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변화의 본좌'는 슬라네쉬가 성취를 얻는것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도록 꼬드겼고, 그를 코른과 싸움붙였습니다.
그러나 결국 슬라네쉬는 패배하였고, 커다란 굴욕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상심한 자신의 주인을 본 이 어둠의 무희는, 그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가장 아름답고 눈부신 춤을 선사하였습니다.
그녀가 도약하며, 한 발끝으로 돌 떄 즐겁게 웃을 때, 슬라네쉬에게 자신의 쓰라린 심장은 마치 비웃음의 대상이 되는것 같이 느껴졌으며, 그녀의 완벽하게 계산된 움직임은 그의 꿰뚫린 자존심을 찌르는 가시같이 느껴졌습니다.
분노가 폭발한 슬라네쉬는 그녀를 한쪽으로 던져놓고, 그녀를 배반자라 선고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저주를 걸어, 그녀가 춤을 추기를 원한다면, 앞으로도 영원히 추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마스크의 운명은, 영원도록 춤을 추어야 하는 것입니다.
슬라네쉬의 영역의 원 안에서 그녀는 다른 데모넷들을 위해 춤을 추며, 그녀의 현란한 움직임은 다른 데모넷들이 무아지경에 빠지게 되도록 만듭니다.
그녀는 코른의 대문에서, 그녀의 건방짐에 으르렁거리고 짖는 블러드레테들을 조롱했습니다.
마스크가 필멸자들의 은하계를 가로질러 춤을 출때, 그녀를 목격한 자들은 그녀의 아름다운 몸놀림에 사로잡혀 버립니다.
그 필멸자들의 절제 능력이 초과되어, 오직 감각에 탐닉할떄, 마스크는 이 경솔함을 이끌어 파멸의 춤으로 향합니다.
그녀가 슬라네쉬의 위대한 승리와 가장 사악한 정복에 대한 찬가를 부를 떄면, 그녀의 황금 가면은 명멸하고 바뀌며, 그녀가 연기하는 존재의 역활과 딱 맞아떨어집니다.
마스크의 공연을 보는 존재는, 그녀의 공연에 매료되어 저절로 공연에 합류하게 됩니다.
불멸의 악마와 저속한 필멸자들이라도, 그녀의 춤을 보게 된다면 저항할 의지가 사라지게 되며, 자신들 스스로 그녀를 따르게 됩니다.
춤이 무르익을 때쯤, 박자가 더 올라가며, 마스크의 알려지지 않은 합창단들은 그것을 계속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녀의 아우라가 내는 무아지경에 의해 조금씩 흡수되어,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자들은 점점 죽음을 향해 달려가며, 그녀의 춤과 공중제비를 계속 진행시키기 위해, 자신의 마지막 에너지와, 마지막 숨까지 소모합니다.

 

할리퀸들만큼 그녀를 잘 아는 존재는 없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마스크가 할리퀸 유랑단에 침투하여 그들과 춤 대결을 벌였다고 합니다.
할리퀸과 그들의 청중들이 마스크의 아름다운 춤에 매료되었을 떄, 솔리타리가 나타났습니다.
할리퀸은 그제서야 그들의 '위대한 춤'에서 슬라네쉬의 역활을 진행시킬 수 있었고(솔리타리가 슬라네쉬 역활을 하니까요ㅇ), 솔리타리는 마스크와 춤으로써 대결했습니다.
그들의 화려한 춤 대결은 6일 밤낮으로 이루어졌고, 결국 마스크는 주춤거리며 스텝이 꼬였습니다.
충격을 받은 그녀는, 발에서 불꽃이 튀길정도로 도망갔고, 현재 그녀는 레핑 갓의 신도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눈에 불을켜고 있는 중입니다.

 

ps. 그냥 더도말고 보통으로..ㅇㅇ

도데체 어떻게 추는 춤이길래...

하긴, 노래로도 사람꾀어내서 죽이는 세계가 바로 40k인데 그럴수도 있겠네요..

댓글 하나씩 달아주세요~

그리고 다음번에는 유닛..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