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워해머40k 은하계의 여러 동물들

펭스월드 핏 씽 발해석

지게쿠스 2011. 9. 29. 17:35

(생김새와 성능은 반비례라는 워해머의 법칙을 잘 나타내주는 그런??)

펭스월드 핏 씽
펭스월드(Fenkworld..행성 이름)의 하이브 밑바닥에는, '페일 씽'이 몸부림치고 있다.
2에서 3 미터 크기 사이를 왔다갔다하며 변화하는 비대한 몸을 지닌, 핏 씽은 증오를 먹고 자라는 악랄한 포식 짐승이다.
끔찍한 화학적 악취가 이들의 출현을 알리는 첫번쨰 징조이며, 이것이 나타나면 펭스월드의 언더하이브 시민들은 경계 경보를 울린다.
핏 씽들은 거대한 몸집에, 그루터기 같은 4개의 다리를 지니고 있으며, 용해된듯한 색을 띄고 있다.
핏 씽은 물갈퀴 형태의 발톱과 발을 지니고 있어, 민첩하게 헤엄칠 수 있으며, 아마도 하이브 공장지대의 독극물과 화학물질 늪지대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4개의 눈은 약간 개과 동물의 그것과 비슷한 형태의 두개골에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이들의 거대한 원 형태의 입은, 마치 장어의 아가리와도 같고, 면도날-형태의 이빨들이 찢고 갈갈이 뜯어내기 위해 박혀있다.
이들은 지각력이 떨어지고 매우 덜떨어졌으며, 이 이유 떄문에 이들은 펭스월드의 최상위 포식자에 들어가지 못했다.

핏 씽의 거대한 몸집과 강력함은 전투시에 매우 유용하며, 이들은 전투에 돌입했을 떄 무시무시한 격노와 함께 돌격한다.
이들과 상대하는 매우 불운한 자들은 이들의 찢는 발톱에서 뚝뚝 떨어지는 산성 성분의 침에 주의해야만 하며, 동시에 그들의 무시무시한 턱에 물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물리게 된다면, 아머와 함께 살까지 타버릴 것이다.
집수갱-보트들은 펭스월드 하이브 밑바닥의 오염된 지하를 순항하며, 작살, 그물, 갈고리, 전기충격-막대 등으로 이들을 잡기 위해 노력한다.
소수의 자들은 여행에서 다시 돌아오지 못하며, 보트 위에서 갈갈히 찢겨, 불타오르는, 독극물 슬러지로 떨궈진다.
보통, 이 사냥꾼들은 강력한 마취제를 첨가한 고기 덩어리를 미끼로 사용하며, 이러한 전략은 사냥꾼의 성공 확률을 높여준다.
어뎁투스 아르비테스(Adeptus Arbites)들은 이 이단적 사냥들을 억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각각의 핏 씽들의 가치는 매우 높기에, 이 극단적으로 위험한 직업의 수입은 매우 높다.
그러므로, 아르비트레이터(Arbitrators..경찰정도?)들이 짐승-사냥꾼 집단 하나를 잡으면, 어디선가 또다른 2개의 사냥꾼 집단이 나타나 사냥을 개시한다.

일단 핏씽이 생포되면, 이것은 강철 우리속에 집어넣어져, 하이브 시민들을 위한 잔혹한 유혈 스포츠를 위해 격투장으로 팔려나간다.
볼그 하이브(Volg Hive)의 '페일 핏'이 이 외계 짐승을 피튀기는 검투 결투에 이용하는 가장 악명 높은 방법이며, 핏 씽의 잔혹성과 생각없는 악랄함이 이들을 더욱 특별한 존재로 만들어준다.
이 끔찍한 괴수들이 수십명의 사람들을 향해 날뛰며 돌아다니면, 격투장의 모래는 붉은 피로 칠해진다.

핏 씽들이 '노바 카스틸리아의 블라이트(Blight of Nova Castilia)와 관련있다는 암시가 존재하며, 이들의 유전적-흉악성은 로지션 컬트에 의해 더욱 악랄하게 개조되었다고 한다.
행성적 규모의 기술-이단, '블라이트'들은 하이브의 인구에 급속적으로 퍼지고 있다.
소문에 따르면 검투 대회 도중, 몇몇 가족들이 실종되었으며, 대신 창백하고, 격노한 괴물로 바뀌었다고 한다.

 

 

ps. 생김새는 더럽게 무섭게 생겼는데

그렇게 강력하지는 않네요

출처는 크리쳐 아나테마 발해석

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