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그레이 나이트

제국의 2등 사기캐, 인퀴지터 로드 헥스 렉터 발해석

지게쿠스 2011. 10. 31. 09:43

 

 (그레이 나이트를 이끌고 온 로드 헥스 렉터, in 브락스 캠페인)

 (무슨무슨자 앙그라스와 대적하는 헥스 렉터..마찬가지로 브락스 행성 캠페인(이미지 구해준 Nurgle 짱 ㄳ)

(이건 보드게임 말..옆에 있는 약골들은 모두 시종)

 

인퀴지터 로드 헥스 렉터(INQUISITOR LORD HECTOR REX)
오르도 말레우스의 인퀴지터-로드
아우디토리 임페라토르(Auditorii Imperator)
스카루스 의회의 프록터-제너럴(PROCTOR-GENERAL OF THE CONCLAVE OF SCARUS)
34TH 챔버-프랙티컬의 마스터(MASTOR OF THE THIRTY-FOURTH CHAMBER-PRACTICAL)
헬러누스의 승리자이자, 브락스의 구원자(THE VICTOR OF HELLANUS, SAVIOUR OF VRAKS)

인퀴지터 로드 헥터 렉스는 제국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오르도 말레우스의 데몬 헌터의 일원으로써, 그는 모든 형태의 카오스 주구들과 대적하는데 자신의 인생을 헌신해 왔으며, 그럼에도 그는 워프(warp)의 불결한 생명체들에 대한 강력한 혐오심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그 스스로 강력한 싸이커인, 렉스가 제국에 대한 봉사를 위해 처음 선택되어진 때는, 스콜라 프사이카나(Schola Psykana)가 그의 싸이킥 잠재력을 파악한 이후에서부터였습니다.
그의 잠재력 덕분에 그는 모든 훈련에서 빼어날 수 있었고, 곧 그의 동기들을 앞지를 수 있었으며, 임페리얼 가드로써 제국을 위해 봉사할 운명을 지닌 자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가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젊었을 적에 스페이스 마린이 받는 유전적 강화와 비슷한 수술을 받았으며, 덕분에 그의 신체적 능력이 이전보다 더욱 월등해 질 수 있었습니다.
그는 이제 2미터 40센치에 달하는 육체를 지닐 수 있게 되었고, 강력한 근육이루어진 육체는, 또한 최적의 상태로 조화되어 있습니다.
유전적 강화가 끝난, 헥터 렉스는 수준높은 훈련을 위해 인퀴지션(Inquisition)의 손에 넘어가게 되었으며,
인퀴지터 토르 말킨(Inquisitor Thor Malkin)의 시종(Acolyte)의 자리에 임명되었습니다.

 

은하계를 가로질러 이루어진 고된 봉사 이후에, 그는 마침내 오르도 말레우스의 이너 써클(Inner circle)에 속할 수 있었으며, 이너 써클의 높은 등급의 비밀스런 정보, 악마의 본성과 그들을 대적하는 법에 대해 접근 가능한 권한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스카루스 의회의 프록터-제너럴이며, 많은 수의 인퀴지터들과 시종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그는 섹터(Sector) 내에서 발생하는 그 어떠한 카오스 개입이라도 능히 해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헥터 렉스가 지니고 있는 명예로운 칭호인 '아우디터리 임페라토르'의 의미는, 그가 개인적으로 황제를 알현하는 영광스런 자격을 부여받았다는 것입니다.
렉스는 위대한 홀리 테라에 안치되어 있는 신 황제의 옥좌실에 들어가, 그의 황금 옥좌 아래 무릎 꿇고 황제 그 자신과 교감을 나눈 자입니다.
-오직 소수의 살아있는 인간만이 이 특권에 대하여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테라의 하이 로드(High Lords of Terra)들 또한 대부분 이 영광스러운 특권을 얻지 못했습니다.

 

매우 강력한 힘을 부여받은, 로드 렉스는 그레이 나이트(Grey knight)를 이끌고 수많은 전투에 참여했으며, 악마적 것들과 그들의 침략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국의 모든 무기고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퓨리턴(Puritan) 계열 중에서도 강경한 쪽에 속하며, 악마와 거래할 자들(혹은 한 자들)과는 그 어떤 타협도 보지 않습니다.
그는 타락한 레디컬(Radical) 파의 인퀴지터인 갈라섹(Galasek)을 직접 추적하여 사로잡기도 하였으며, 그의 요원들은 세그먼툼 옵스큐러스(Segmentum Obscurus)에서 갈라섹의 잘못 인도된 시종(Acolytes)를 추격하는 임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업적은 바로 헬라누스 III(Hellanus III)에 발생한 사악한 워프 포탈을 닫은 것입니다.
강력한 그레이 나이트의 스트라이크 포스를 이끌고, 그는 무시무시한 코른의 그레이터 데몬과 직접 대적하였으며, 그의 불경스러운 형태를 다시 워프로 쫓아냈습니다.
이 업적이 인정되어, 그는 고대의 신성한 검을 하사받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아리아스', 제국의 시초에 제작된 강력한 포스 웨폰이자, 황제의 손으로 축복받았다고 전해지는 검
오직 오르도 말레우스(Ordo Malleus)의 위대한 영웅들에 의해서만 동면에서 깨어나 사용되어지는 검 말입니다.

 

그의 위험한 임무에서, 헥터 렉스는 수많은 헨치맨 수행원들에게 보조를 받습니다.

로드 렉스는 많은 수의 시종들, 현자(Sages), 서비터들(Servitors), 서기(Scribes)와 천한 종들을 거느리고 있지만, 그러나 이들은 보통 전장까지 따라와 그를 보좌하지는 않습니다.
전장에서 그는 엑소시스트들(Exorcists), 자신들의 신념으로 악마들을 처단하기 위해 훈련받은 프리스트들(Priests)과, 많은 수의 시종들, 패밀리어들(Familiars)과 베테랑 가드맨(Veteran Guardsman), 현자와 미스틱(Mystics)들을 거느립니다.
그의 수행원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오피시오 어쌔시노룸(Officio Assassinorum)의 무시무시한 인간 무기들과, 강력한 그레이 나이트들을 동행시킬 수 있습니다.


ps. 출처는 임페리얼 아머 vol 6

사실 드레이고만큼이나 사기인데, 브락스에서 앙그라스 잡은것까지 치면 그레이트 데몬만 2마리 잡았음;;

그런데도 드레이고가 워낙 개사기라 그냥 묻혀버린 케이스....

드레이고가 나타나기 전까지만 해도 개사기 1위였는데

그런 분을 가뿐히 발밑에 두시는 우리 드레이고 성님의 패기..

읽고 댓글좀요(아 그리고 발음 알려준 랄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