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그레이 나이트

그레이 나이트-파운딩 -1-(그레이 나이트 코덱스)

지게쿠스 2012. 1. 16. 11:26


(그레이 나이트의 설립..ㅇㅇ)

챕터 설립

그레이 나이트는 모든 제국의 조직들 중에서도 가장 불가사의한 집단입니다.

인퀴지션 중에서도 상위 계층의 소수만이 이 챕터의 설립에 관한 몇몇 단편적인 지식을 지니고 있지만, 그러나 가장 신뢰받는 자들인 이들조차도 완전한 진실에 대해 접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레이 나이트는 세컨트 파운딩의 소란기(The Tumult of the Second Founding), 9의 충성파 스페이스 마린 리젼들이 현재의 챕터로 나뉘게 된 시기에 처음 등장했다고 합니다.

챕터 666(Chapter 666)으로 지명되는, 그레이 나이트는 스페이스 마린의 챕터에 속하지만, 그러나 그들의 동료와는 영원히 분리되어 존재합니다.

세컨드 파운딩의 챕터들은 기존 챕터들에서 재조직된 것에 불과하지만, 그레이 나이트는 완전히 새로운 챕터이며, 호루스 헤러시(Horus Heresy) 최후의 기간 동안 황제가 준비해둔 정점의 계획이였습니다.


호루스의 마지막 계획이 시작되었을 때, 황제는 자신이 헤러시의 끝에 자신이 치루어야 할, 너무나도 거대한 대가를 치루게 되어, 자신이 더이상 인류의 생존을 책임지지 못하게 될 것이라는 걸 미리 예지했습니다.

-설령 그가 살아남는다고 할지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그는 호루스로 말미암아 카오스의 위협이 승리하게 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하지만 카오스의 세력은 이후로도 끊임없이 인류를 괴롭힐 것이라는 것 또한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이 없을 떄 그 누가 카오스 신과 그들의 사악한 악마들로부터 인류를 수호하겠습니까?

호루스 헤러시에서 알 수 있듯, 저 전능한 스페이스 마린들 조차도 황제가 희망했던 것 처럼 카오스의 오염으로부터 완벽하게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물론 로얄 쿠스토데스(Loyal Custodes)들은 카오스 타락을 막아내기에 충분했지만, 그러나 다가오는 카오스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중요한, 의지의 자유가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황제는 그의 가장 개인적인 패배의 잿더미 속에서 더욱 넒은 승리를 거두기 위한 계획을 실행에 옮겼습니다.

말카도어 더 시길리트(Malcador the Sigilite), 황제의 충실한 종들 중에서도 가장 측근인 자가, 이젠 폐허가 되버린 제국의 행성들을 떠돌며 인류의 미래를 책임질 자들을 찾아 헤맸습니다.

그러나 이 임무는 평화의 시기에도 힘들었을 임무였고, 게다가 그 당시는 호루스 헤러시의 혼돈 시기였기에, 이 임무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말카도어가 황제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떄까지, 테라(Terra)는 포위 상태였으며, 가장 교묘한 수단을 통해서, 시길리트와 그의 신병들이 무사히 전장을 뚫고 은밀히 황제의 앞에 설 수 있었습니다.


준엄한 침묵 안에서, 황제는 말카도르가 선택한, 자신 앞의 로브입은 자들을 살펴보았고,

그의 충성스런 신하가 자신이 내린 막중한 임무를 잘 수행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12명 중, 4명은 굳건한 정신과 탐구의 본성을 지닌 군주들과 관리자들이였으며, 나머지 8명은 황제를 향한 헌신만큼이나 뛰어난 능력과 용맹함을 지닌 스페이스 마린들이였습니다.

몇몇은 황제를 배반하고 호루스의 어두운 약속의 총애에 넘어간 리젼들 출신이였지만, 그러나, 그들은 결코 그들의 충성심을 잃지 않았으며, 리젼 내부에서 배덕자들과 투쟁하던 자들이였습니다.

충직한 신하의 선발에 만족한, 황제는 말카도어에게 자신 계획의 다음 단계를 진행할 것을 명했습니다.


타이탄

황제의 앞에서 물러난, 말카도르와 12명의 선발자들은 전투중인 황궁을 은밀히 빠져나갔습니다.

마치 그들이 처음 황궁에 들어왔을 떄처럼 말입니다.

이들이 테라를 떠났을 떄, 이들은 각자의 운명을 위해 잠시 떨어졌습니다.

4명의 군주들은 인퀴지션(Inquisition)의 기초를 위해 떠났습니다.

-제국의 모든 군대를 감시할, 전능하고 비밀스러운 조직 말입니다.

말카도르는 나머지 8명의 스페이스 마린들을 타이탄의 달로 향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신비로운 마법적 방법을 사용해, 그는 충성파와 배반자 리젼들의 눈과 행동으로부터 그곳을 차단하였습니다.

그곳에서, 8명의 스페이스 마린들은 그들을 위해 준비되어진 거대한 요새 수도원(Fortress Monastery)를 발견했습니다.

말카도르가 펼쳐둔 환영의 차단막 아래 보호되는, 필사적인 비밀로써 만들어진 곳 말입니다.

요새의 벽 안에서, 그들은 새로운 스페이스 마린 군대를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바로 그레이 나이트 말입니다.

곧이어 적합한 신병들이 은하계 전역에서 모여왔습니다.

:몇몇은 정제되지 않고 또한 훈련받지 않은 상태였으며, 다른 몇몇은 충성파로써 남은 스페이스 마린 리젼들 중에서 비밀스럽게 선발되어진 자들이였습니다.

그들을 위한, 새로운 진-시드(Gene-seed)가 냉동 저장실들에 보관되어 있었고, 새로이 만들어진 장비들이 차단된 무기고들에서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이들은 스페이스 마린 리젼 대신, 새로운 챕터로써 거듭났습니다.

-더 작고, 형제들간에 더 긴밀한, 그러나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기에는 충분한 숫자로 말입니다.


말카도르는 그레이 나이트의 시작을 목격할 수 있었지만, 그러나 그들이 새롭게 거듭나는 것을 언제까지고 감독할 수는 없었기에, 처음의 8명 중 1명을 선택해 챕터를 이끌도록 했습니다.

그리하여 쟈누스(Janus)가 챕터 역사상 첫번째 슈프림 그랜드 마스터(Supreme Grand Master)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레이 나이트들에게 첫번쨰 도전이 닥쳐왔을 떄, 그들을 이끌 자로써 말입니다.

타이탄을 떠나기 직전에, 말카도르는 그가 행해왔던 그 어떠한 것들보다도 더 위대한, 최후의 마법을 시전했습니다.

타이탄은 궤도상에서 완전히 추방되어, 가장 피난처로써 보기 힘든 장소로 숨겨져, 호루스로부터 숨겨졌습니다.

-말카도르는 타이탄을 워프의 조류 속으로 이동시켰던 것입니다.

초대형-갤라 필드(Macro-Geller Fields)와 말카도르가 고안한 그의 인장 의식으로 의해 안전히 보호되어, 호루스 헤러시의 마지막 기간들과, 황제 최후 전투의 비극 시기와 상관 없이, 타이탄은 워프의 소란을 잘 버텨갔습니다.



ps. 별로 하고싶지는 않았음..

유닛 설정같은거야 어느정도 틀려도 지장없지만

이런건 틀리면 좀 크게 엇나가거든요..ㅇㅇ

그래도 다행히 난이도가 적당해서 틀린건 별로 없을듯

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