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젠취의 그레이터 데몬, 로드 오브 체인지 발해석(카오스 데몬 코덱스)

지게쿠스 2012. 2. 6. 12:37


(으아아아악!! 잘못했어요)

로드 오브 체인지

젠취의 최고위 변화자(Tzeentch's Supreme Mutator)

로드 오브 체인지는 젠취의 그레이터 데몬이며, 긴 목에 새의 머리를 지닌, 거대한 인간형 존재의 형상으로 강림합니다.

그들은 고귀한 마법사의 로브와 장식을 입고 나타나며,  맹금류의 손으로 마법사의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깃털로 이루어진, 이들의 거대한 날개는, 로드 오브 체인지가 변화의 신의 명령에 따라 그들을  어디로든지 이동할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젠취의 영역은 마법과, 기만과 지식의 영역이며, 따라서 그의 그레이터 데몬은 이러한 모든 것들의 상징이자 화신입니다.

 

마법

-로드 오브 체인지는 은하계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이며, 그 누구와도 비할데 없는 전능한 싸이킥 능력과 반신에 가까운 마법적 능력, 그리고 불가사의한 과학에 대한 재능을 타고났습니다.

이들은 단 한번 눈초리를 날리는 것만으로도 한 무더기의 필멸자들을 뼈없는 살덩이로 바꿔버릴 수 있으며, 단지 손가락을 팅기는 것 만으로도 적의 강인한 기갑을 가루로 만드어 버리고, 단 몇마디로도 가장 강인한 전사들의 영혼을 비틀어 빼내어, 감식가로써의 즐거움과 함께 그것을 개걸스레 먹을 수 있습니다.

마법은 변화의 힘입니다.

-물체를 에너지로 바꾸는 것, 죽어있는 것을 살아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 납을 금으로 바꾸는 것, 그리고 이러한 것들의 모든 반대되는 것들이 해당합니다.

마볍은 변화하는 것이자, 변화하는 것이 곳 마법이며, 이 모든것은 그들의 마스터, 모든 경로의 변경자(Changer of the Ways)가 하사한 것입니다.

 

사기

-속이기 위해, 계획을 짜고 책략을 꾸미는 것은 적보다 더 높은 우위에 서기 위해서이거나, 혹은 동등해지기 위함이며, 이것은 전 은하계에서 가장 습관적인 활동입니다.

테라의 어드미니스트라툼(Administratum)의 복도에서, 엘다 크레프트 월드(Eldar Craftworlds)의 높은 첨탑에서, 아이 오브 테러(Eye of Terror)의 전함 함교에서, 행성 정부의 궁전 안에서, 죽을 운명을 타고난 모든 것들은 언제나 바쁘게 다른 누군가와 대적하기 위한 음모를 꾸미고 있으며, 소위 동맹이라는 것을 맺어 상대방을 가격한다는 것은, 그 후에 동맹자의 이용가치가 떨어졌을 때 뒤에서 가격하기 위함일 뿐입니다.

로드 오브 체인지는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즐기며 기뻐합니다.

이들은 그러한 것들을 더욱 부채질하고, 더욱 크게 조성하며, 대적할 자 없는 간사한 꾀로 그것들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로드 오브 체인지들은 떄떄로 필멸자들의 지도자가 되어, 그들의 야망을 이끌어주며, 개인의 영혼을 파멸로 이끌고, 거기에 더하여 그 필멸자의 행성까지도 멸망으로 이끕니다.


지식

-로드 오브 체인지의 정신은 무궁한 정보와 지식의 우물이며, 필멸자들에게 이 악마들은 거의 전지자와 다름없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능력들 중 가장 강력한 것은, 바로 이들의 예지력입니다.

그들의 위대한 주인, 모든 것에 정통한 자는, 이들에게 가까운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하사했으며, 그 능력은 이들을 거의 패배 불가능한 존재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 어떠한 자가 자신의 움직임 하나하나까지도, 심지어 시도하려는 모든 계략까지도 아는 자를 상대할 수 있겟습니까?

물론, 로드 오브 체인지가 필멸자들의 무기에 의해 쓰러지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젠취가 짜놓은 교묘한 계략의 일부분이며, 최강의 사기꾼(Ultimate Deceiver)이 자신의 악마에게 그릇된 미래의 전망을 보여줌으로써 속인 것일 뿐입니다.

따라서, 로드 오브 체인지를 멸망의 길로 인도하였다고 해도 그것은 적에게 별로 좋은 일이 아니며, 그들은 단지 경로의 변경자가 자신의 폰들을 거대한 게임(Great Game)의 판 위에서 움직일 수 있게 도와준 것일 뿐입니다.


"호기심이 지식을 탄생시키고,

지식이 호기심을 낳는다.

오직 위대한 젠취께서만이 이 두가지를 충족시킬 뿐.."

-트'쿨'아낙의 가르침(The Teaching of Tz'Kul'Anak)-



ps. 아주 초기작이라 그런지

지금 새로 해놓으니까 완전히 내용이 달라보임;;

리메이크이기 떄문에 그전에 했던건 삭제했음 ㅇㅇ

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