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토트(Thoth)의 정화(카오스 데몬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9. 10. 16:17

 

(세그먼툼 퍼시피쿠스에 소속된 사막 행성 토트..)

(로드 솔라 마카리우스..무슨 정복왕쯤 되는 인물인듯?)

 

토트(Thoth)의 정화
마카리안 성전(Macharian Crusades) 막바지에, 제국 세력은 사막 행성인 토트에 당도하였습니다.
이 행성은 아직 제국에 속하지 못했기에, 이곳의 주민들은 황제 폐하의 자비로운 빛에서 멀리 이탈하였고, 대신 워프의 사악한 힘을 숭배하는 쪽으로 기울었습니다.
따라서 행성의 거주민들은 생존을 허락받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로드 솔라 마카리우스(Lord Solar Macharius)는 이 행성에 절멸(exterminate)를 명했습니다.

 

그러나 토트의 마녀들은 사막 밤의 정령적 영혼들을 불러내었고, 신성 모독과 희생을 통해 하룻밤만에 행성 전역에 악마적 개입을 불러내었습니다.
행성에 당도한 임페리얼 가드들은 마녀의 화염에 의해 흩어져 버렸고, 착륙 지점은 대량 학살장으로 변해, 횡설수설하는 악마들이 갉아먹은 검은 뼈들이 흩뿌려졌습니다.

 

그러나 대학살에서 살아남은 단 한 임페리얼 가드 세력과, 그 세력의 리더, 축복받은 캡틴 엘'라헴(El'rahem)은, 이전부터 살아왔던 알려지지 않은 깊은 사막의 원주민(Tribesmen..?)들과 접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은 카오스에 오염당하지 않아 멀쩡한 자들이였으며, 이 행성을 다스리는 마녀 세력에 대한 불타는 증오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타고난 지도자인, 엘'라헴은 이들 원주민, 느'고(N'go)라 불리우는 자들과 동맹했으며, 그들을 이끌고 행성을 뒤덮은 불결한 악의 생명체들에게 저항하기 위한 전쟁을 벌였습니다.
비록 이들 원주민이 잔혹한 대립에 휩싸여 많은 피해를 입었지만, 엘'라헴의 군대는 절대적으로 승리를 쟁취해내 카오스의 세력에게서 승리를 거둬낼 수 있었습니다.

 

모든 임페리얼 가드와 원주민들의 승리를 위해, 토트에는 '아문디 헤레티카(Amundi Heretica)'가 선언되어졌습니다.
매끄럽고, 검은 인퀴지션의 처형 함선이 행성에 바이러스 폭탄을 투하했으며,
토트에는 그 어떠한 살아있는 것들도 남아있지 않게 되었습니다.
; 불신성한 의식으로 워프의 짐승을 불러낼 그 어떠한 인간의 영혼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ps. 결국 원주민들은 이용만 당하고;;흑

자, 이제 카오스 데몬 코덱스는 다 해석 완료했습니다!!!

Wahhhhhhh!!!!!!!!!!!!!!!!!!!!!!

이제 카오스 마린 코덱스 내지는 스페이스 마린 코덱스로~~

아무래도 카오스 마린으로?..일단 추석 끝나고 나서부터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