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
악마적 침략
카오스 신들의 악마 군대들이 현실계에 강림했을 떄, 악마의 침입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두 차원 결계의 약화엔 자주 어떤 징후가 나타납니다.
;싸이커들이 끔찍한 악몽에 꺤다던가, 하늘과 별들이 비틀리고 움직인다든가,
혹은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공포가 불운한 희생자 행성을 뒤덮는다던가 하는 것들 말입니다.
워프의 틈은 여러 형태를 띌 수 있습니다.
떄떄로 그것은 변화무쌍한 에너지의 소용돌이 형태로써 나타나기도 하고, 끓어오르는 마법의 소용돌이로써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그 틈에서 카오스의 차원의 단면이 드러날 수도 있으며,
그렇다면 둥둥 떠다니는 탑들과 비명을 지르는 나무들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그런 것을 본다면 왠만한 자라면 다들 미쳐버리겠지요?
또한, 워프의 틈들은 녹색으로 불타오르는 거대한 게이트의 형태일수도 있으며, 혹은 불가해한 그림자의 구름 형태일 수도, 고름같이 끓어오르는 호수의 형태일 수도,
하여간 기타 등등 모두 끔찍한 형태입니다.
출렁이는 워프의 틈새에서 어둠의 신들의 군단이 그 위용을 드러냅니다.
악마들의 무리가 고함치고, 울부짖고, 기어다니거나 혹은 비명을 지르며 나타납니다.
불운한 행성에 강림한 그들은, 온갖 사악한 마법적 파괴를 행성에 뿌리고 다니기 시작합니다.
악마 군단이 모습을 드러낸 곳의 하늘은 카오스 에너지에 의해 물들며, 그것은 악마의 침입 자체가 카오스 세계의 일부를 불러오는 것이기 떄문입니다.
악마들의 걸음 밑에 놓인 대지는 끓어오르고 뒤틀리며, 그들 주변의 공기는 흐릿하게 나풀거립니다.
워프의 틈새에서 카오스의 힘이 유출되는 만큼, 물질과 에너지는 서로 섞이게 되며, 영원히 변화하는 공포의 표지로써 뒤바뀌게 됩니다.
하이브 월드 파라게스트(Hive World Paraghast)에서의 악마 침략 당시,
카오스의 힘은 주요 도시였던 파트리하이브(Patrihive)를 완전한 악몽으로 변이시켰습니다.
도시는 수십억의 불행한 영혼들을 가두는 뒤틀린 감옥으로 뒤바뀌었으며, 20km의 크기로 높게 솟아난 살점-가시탑과 덩쿨로 변화하여 그들을 고통속에 붙잡았습니다.
그 바닥은 수백 킬로미터가 넘는 잿더미로 뒤덮혔으며,
파라게스트의 방어군들이 너글과 슬라네쉬의 악마 군단과 전투를 치룰 떄에도, 그들은 그 끔찍한 대지를 뚫고 나아가야만 했습니다.
메님쉬마쉬(Mebinshemash)의 엘다 엑조다이트 행성에서, 카오스의 악마들은 행성의 '월드 스피릿'을 뚫고 들어갔습니다.
이 크리스탈-연결 싸이킥 조직망은 행성 전역을 교차하고 있었으며, 엑조다이트 사회들을 하나로 묶어주고,
5천년동안, 그들 사회에서 죽은 자들의 영혼을 보관하는 장소로써 쓰이고 있었습니다.
젠취의 영향력이 그 월드 스피릿에 스며들자, 마치 끔찍한 크리스탈 뱀들처럼, 사악한 카오스 데몬들이 꾸역꾸역 분출되어 나왔습니다.
악마들의 침략은 말할 수조차 없을 정도로 매우 기묘하고 두렵습니다.
필멸자 군대를 제약하는 물리적 한계가 없는, 악마의 군단은 자유자재로 모습을 드러냈다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때떄로, 한꺼번에 거대한 규모의 공습을 가해온다거나, 아니면 개개의 악마들이 행성 사방에 모습을 드러내, 민중을 습격하여, 아무나 잡아 죽이고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데몬들 스스로가 어디 다른 곳에 가있을 때에도, 희생자 행성의 어느 사회는 그들의 존재에 의해 오염될 수도 있습니다.
매우 적은 싸이킥 잠재력만을 지닌 필멸자들이라고 할지라도, 그들의 마음 속에 내재된 잠재적인 힘에 워프 에너지가 유입된다면 끔찍한 고통에 시달리게 됩니다.
;마법의 불길로 타버린다던가, 혹은 피가 얼어붙게 된다던지, 혹은 돌처럼 굳어버린다던가, 혈관이 터진다던가 뇌가 폭발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말입니다.
이러한 폴더가이스트적 작용이나 파괴적인 염력의 폭발과 염화만으로도 수천명을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초자연적 악취와 연기가 그들의 공기를 오염시키는 사이, 희생자 시민들은 악마들의 킥킥거리는 소리와, 미친 비명소리들과 무시무시한 속삭임 등을 듣게 될 것입니다.
악마적 침략은 진부한 방식들로는 막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악마들을 상대로 전투한다는 것은 공포와 증오로 그들을 먹여주는 것밖에 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악마의 형상이 부셔진 이후라고 해도, 더 많은 악마들이 워프의 틈에서 나오게 됩니다.
오직 워프의 틈을 닫는 것만이 악마들의 힘을 빼앗고, 악마의 군단이 최종적으로 파괴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워프의 틈이 열려있는 한, 악마의 침입에 맞서 영원할 날과 밤의 시간 동안 싸워서 이길 방법은 대게 없습니다.
워프 리프트가 닫히고 나면, 악마들은 그들의 초자연적 세계와 분리되며, 퇴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닌데, 왜냐하면 악마들이 만약 자신들이 필멸자들의 세계에서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끝나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들은 더욱 악의적이고 잔혹하게, 자신들의 존재를 더욱 길게 늘이기 위해서 메달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전사이든 죄없는 자이든, 자신들이 조우하는 것이라면 그 무엇이든지 달려들게 되며, 그들의 종말이 점점 다가올수록 더욱 치명적이고 광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악마 군대가 종말에 가까워지면 그들은 더욱 해롭게 변하며, 자신들의 복수를 만족시키기 위해 행성 사방을 나다니며 도륙하여, 수천의 영혼들을 거두어 희생의 제단에 바침으로써 더 많은 싸이킥 에너지를 얻어, 자신들의 약해진 존재감을 최대한 길게 유지하려듭니다.
보텍스 멸망(Vorteth Annihilation) 당시, 스컬테이커(Skulltaker)라 알려진 코른의 악마는 악마적 침략이 일어난 지 단지 48시간만에 400명의 전사들을 도살했으며, 5개월동안 그 2배에 달하는 희생자들을 도살했습니다.
갈데모어(Galdemor)에서 벌어진, 슬라네쉬의 사자, 타락자 바라스크'하르(Braskh'har the Devious)가 이끄는 악마의 군대에 의해 벌어진 유혈사태에서, 수천의 도살당한 자들의 비탄을 통해 새로운 워프의 틈이 열렸고, 그 안에서 피 어금니 칼'타르'락(Khal'thar'rak the Bloodied Fang)의 악마 군대와 영원히 썩는 왕자 구르글리쉬(Prince Gurglish the ever-Rotting)이 이끄는 죽음의 너글 악마의 무리가 강림했습니다.
그들은 행성을 아주 개판으로 만들어 놓았고, 결과적으로 그들이 카오스의 세계로 돌아갈 때, 행성엔 살아있는 생명체가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악마의 침략에 대적하는 것은 필멸자 적들과 대적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악마들은 복잡한 행성, 거친 전선, 방어 구조물들 등에 별다른 제약을 받지 않고 완전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주둔군들 또한 그들에게 조금, 혹은 아예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악마 무리의 침략에 대적하기 위한 전쟁에서, 필멸자 군대는 매 시간마다 수비를 하고 있어야만 하며, 끔찍한 적들이 어느 순간에 나오던지 간에 반드시 대비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복합적인 문제인, 악마들의 침략은 그 어떤 필멸자 종족들의 이유와도 다릅니다.
-심지어 영토와 생물량을 위해 싸우는 외계 타이라니드들과도 완전히 다릅니다.
대신, 악마들의 목적은 자주 애매한 경향을 보입니다.
어떤 악마 군대들은 성취를 위한 목표를 가지고 행동합니다.
비록 그것이 추측이 거의 불가능한 것일지라도 말입니다.
이것은 어쩌면 수백만의 필멸자를 도륙하는 것일 수도, 아니면 어떤 고대의 유물을 되찾기 위해서 그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계획이나 목적 없이, 그저 사악한 본성과 떄마침 주어진 기회에 따라, 그들 지휘자의 결정에 따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로드 오브 체인지 이쓰'타르'가닉스(Ix'Thar'ganix), 운명의 살해자(Slayer of Destinies)라 알려진 악마는, 그의 악마 군단을 이끌고 오메가쓰(Omegath)행성을 습격했습니다.
자신의 형언 불가능한 지식을 이용하여, 젠취는 그의 그레이터 데몬을 행성에서 태어난 한 아이의 시선에 보이도록 만들었는데,
그 아이는 강력한 예언가로 거듭나게 될 운명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운명의 살해자는 그 아이에게 힘을 받기를 간청했고, 또한 자신의 모든 마법을 사용하여 오메가쓰에 워프 리프트를 열어 카오스의 군세가 강림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모든 통찰력으로도, 이쓰'타르'가닉스는 아이가 도망친 위치를 알지 못했고,
그와 그의 악마 무리는 20일 동안 오메가쓰 전역을 일소하며 그 아이를 찾아 다녔습니다.
방어군의 사령관들에게, 악마들은 별의별 방법으로 공격해왔습니다.
-대학들이 습격당했고, 고아원들은 점령당했으며, 궁전들은 파괴되었습니다.
그들 적의 본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목표에 대한 이해 결핍에 의해, 오메가쓰의 병사들은 단지 조우했을 경우에만 싸울 수 있었을 뿐, 그 어떠한 체계적인 계획도 세우지 못했습니다.
20일 후, 악마들은 불가사의하게 사라졌지만, 그러나 넒은 평야의 작은 농장에서 다시 그들이 나타났습니다.
그 지역의 군 사령관들은 전혀 알지 못한 채, 이쓰'타르'가닉스가 마침내 그의 보상을 찾아낸 것입니다.
그는 마침내 찾아낸 아이를 찾아냈고, 아이가 지니고 있던 예지 능력을 강탈해갔습니다.
오메가쓰 행성의 민중들은 큰 피해와 혼란에 휩싸인 채 남겨지게 되었고, 그럼에도 자신들에게 벌어졌던 일이 무엇이였는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32nd 천년기에, 이크타 IX(Ichtar IX)의 광산 식민지들이 900년 동안 제국과 단절되었습니다.
워프 스톰이 들이닥쳐, 20,000,00명의 광부들을 포함한 모든 것들을 싸그리 쓸어갔으며, 행성엔 그 어떤 지적인 생명체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 카오스의 군단에 휩싸여, 행성의 불운한 필멸자들이 견뎌야만 했을 상상 불가능한 고통을 증언해줄 그 어떤 자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정찰중이던 함대들과 탐험 전도단들은 제국령과 그 내부의 우주 공간에서 이것과 비슷한 황량한 유령 행성들을 여럿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파괴하는 카오스의 힘 앞에, 황량함만이 남아있을 뿐..
주석
파트리하이브(Patrihive) : 행성의 수도인가봄
ps. 이제 거의 다해감 ㅇㅇ
6문단짜리만 하면 카오스 데몬편은 진짜 끝
-마카리우스 전차-그다음에 또 존나긴거 예정됨
읽고 댓글좀
'카오스 데몬(구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오스 데몬-악마들과 엘다 웹웨이(카오스 데몬 코덱스) (0) | 2012.04.08 |
---|---|
카오스 데몬-데몬 월드 발해석(카오스 데몬 코덱스) (0) | 2012.04.02 |
카오스 데몬-워프의 틈 발해석(카오스 데몬 코덱스) (0) | 2012.03.23 |
카오스 데몬-악마적 침략 발해석(카오스 데몬 코덱스) (0) | 2012.03.18 |
너글의 그레이터 데몬, 그레이트 언클린 원 발해석(카오스 데몬 코덱스) (0) | 201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