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카오스 데몬-악마적 침략 발해석(카오스 데몬 코덱스)

지게쿠스 2012. 3. 18. 13:40


(카오스 데몬과 싸우는 스페이스 울프 마린들)

악마적 침략

카오스 신들의 환상적인 영토에는 그들의 환경만큼이나 기괴한 존재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 악마들은 은하계의 대적이며, 그들은 그들의 주인들과는 달리 단지 카오스의 왕국에만 묶여있지 않기 떄문입니다.


데몬들은 자신들의 세계에 존재하는, 자신들이 모시는 신의 대리자들입니다.

그리고 막대한 수의 악마들이 각 신들의 악마 군대를 채우고 있습니다.

이 군대들은 그레이터 데몬들, 데몬 프린스들, 하위 악마들, 악마 짐승들과 인식 범위를 벗어난 다른 악마들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그들의 카오스 신의 필요와 변덕에 따라 만들어지고 파괴되며, 그들의 수는 그들의 주인되는 신의 힘에 따라 팽창하고 쇠퇴하게 됩니다.

비록, 대부분 그들 창조자들의 위대한 게임(Great Game*)에 사용되긴 하지만, 카오스의 악마들은 필멸자들의 세계에 아주 큰 관심과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에서만, 악마들은 지배 혹은 파괴, 정복과 타락이 가능하며, 물질 우주는 끊임없이 바뀝니다.

이러한 이유로, 악마들은 끊임없이 필멸자들의 세계로 나갈 출구를 찾습니다.

그 출구는, 자신들의 힘으로 약화시켜 뚫을 수 있는 곳이거나, 혹은 그들 주인의 영향력이 크고, 또한 자신들을 섬기는 숭배자들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들의 존재 이유에서 대부분을 차지하는, 악마 군대들의 서로간의 전쟁은, 일반적인 대립들과 사악한 힘의 동맹 관계에 달려있습니다.

이러한 어둠의 신들끼리의 복잡한 전쟁에 따라, 떄떄로 이들 악마 군대들은 다른 신들의 편에 서서 다른 신들과 싸우기도 합니다.

코른의 전사 악마들은 그 어떤 적도 마다하지 않으며, 이것은 단지 승리 때문만이 아닌, 그들을 유지시켜주는 학살자로써의 본능입니다.

젠취의 악마들은 나머지 신들을 향한 교활한 음모와 계략을 꾸미며, 다른 젠취의 악마들, 그러니까 자신의 라이벌과 적인 자들을 돕는 것은 이들에게 흔한 일입니다.

전투의 아찔함은 슬라네쉬의 악마들이 그들 주인의 명 없이도 스스로 싸우도록 이끌며, 전투의 감각적인 무절제를 통해 축제를 벌이도록 만듭니다.

너글의 악마들은 다른 신들의 영토를 파괴하는 것을 통해 부흥하며, 계속되는 전쟁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다른 너글의 악마들과 대립합니다.

더 거대한 부패와 폐허를 불러일으키기 위해서 말입니다.

악마의 군대는 어쩌면 단 한명, 혹은 몇몇, 아니면 모든 신들에 의해서 창조된 악마들로 구성되기도 하며, 누군가, 혹은 모든 반대자들을 상대하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카오스의 본성입니다.


대다수를 차지하는 것들을 위해, 카오스 신들은 필멸자들의 일 따윈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억겹의 시간을 흐르는 영원한 감정의 흐름에만 관심을 기울일 뿐입니다.

각각의 필멸한 생명들은 카오스의 길디긴 존재에서 그저 번쩍이는 불빛과도 같은 존재들이며, 파괴적인 힘의 의식에 간신히 새겨질 뿐이고, 그나마도 힘듭니다.

그러나 단지 짧은 순간의 것보다 더욱 밝게 생명이 타오를 떄가 있으며, 이 순간은 하나 혹은 그 이상의 신들의 주목을 끌게 됩니다.

위대한 투사들 혹은 필멸자 워로드들은 그들의 인생을 화려하게 소비하며, 따라서 그들은 카오스 신들의 시선을 끌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들의 투쟁을 위해 힘과 불멸성을 하사받기를 갈망합니다.

때떄로 어떤 사건, 이를테면 대격변적 전쟁들이나, 고대 유물 혹은 새로운 힘의 발견 등은 카오스 신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위대한 게임에서 살짝 이탈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런 중대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면, 잠시 숨을 돌리고, 자신의 거대한 주의 중 아주 작은 조각을 돌려, 물질 우주의 그 사건을 향해 돌리며, 자신의 이득을 위해 그 사건의 영향을 취하려 듭니다.

떄떄로 그 카오스 신은 전령사로써 자신의 악마를 보내기도 합니다.

필멸자에게 힘 혹은 정보를 주기 위해서 말입니다.

카오스의 숭배자들은 이러한 방문을 사악한 힘의 축복으로 여깁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신이 하사한 임무가 그들과 동행하고, 정당한 전쟁이 따라오게 됩니다.

또한, 카오스 신은 어쩌면 구제를 위해 악마들을 동행시킬지도 모릅니다.

-혹은 배치한다거나-

특정한 유물들을 위해, 혹은 특정 사건에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하는 이러한 행동들은, 결과적으로 카오스 신의 힘을 불러오게 하는 결과를 만듭니다.


공간과 시간을 가로질러, 악마의 출현과 침입은 그 문명의 운명을 결정지어 왔으며, 투쟁과 전쟁을 불러오거나, 전염병들의 도래와 기근을 알려왔고,

역사의 방향을 바꿔왔습니다.



주석

위대한 게임(Great Game*) : 치고박고치고박고..

그렇게 해서 워프 세계에서 특정 신의 땅이 늘어나고, 줄어들고를 반복함

그러나 결과적으로 변하는 건 없다는..


ps. 술먹고 한 발해석이라..으으

그래도 생각보다 내용물은 괜찮은듯함

읽고 발해석

아니 읽고 댓글이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