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플릿 레비아탄
41st의 끝년기에, 종말의 가장 거대한 하이브 플릿들이 은하계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하이브 마인드는 이전 침략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그리고 이 새로운 함대, 레비아탄은, 다른 생명체들을 해하기 위한 이러한 지식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레비아탄의 주요한 전략은 바로 은하계를 새로운 방향에서 괴롭히는 것입니다.
현재까지의 주요한 다른 하이브 플릿들이 이스턴 프린지의 공허에서 왔다면, 레비아탄은 초기에 은하계 가장자리로 올라왔으며, 은하계 평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크라켄과 조르문간드 하이브 플릿이 그리했듯, 레비아탄은 단지 한번의 강력한 폭풍으로 몰아치는 것 대신, 광범위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누가 레비아탄의 침략 한번에 얼마나 많은 행성이 떨어졌을지 알겠습니까?
제국은 이 새로운 타이라니드 침략에 대해서 단지 지나왔던 운명을 통해서만, 동시에 인퀴지터 크립트만의 예견을 통해서만 알게 되었을 뿐입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레비아탄은 자신을 상대하기 위해 적이 단결할 떄까지 빠르게 전진해가며, 자신의 강림을 알리는 '쉐도우 인 더 워프'는 수천 행성들을 고립시켜, 아스트로패스적 통신을 절단시킵니다.
시간이 갈수록, 손실 혹은 파괴된 행성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으며, 제국의 멸망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테라
황제의 왕좌
하이브 플릿 레비아탄의 접근에서 보이는 이러한 속도와 사나움은, 처음으로, 제국의 하이 로드들로 하여금 언젠가 테라가 타이라니드의 위협에 시달리게 될 것에 대해 두려워하게 만들었습니다.
광신적인 대비들이 착수되어 제국의 심장부 근처의 방어는 현재 매우 강화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하이 로드들은 아스트로노미컨 자체가 타이라니드 무리를 테라로 불러들이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포줄
모티피케이터 챕터 모행성
(파괴됨)
새로운 희망
변방 행성
ST 카스팔렌
수도원 행성
선뎀 V
농업-행성
데몬 프린스, 부활자 므'카르가 이 행성을 그의 사적인 개똥판으로 만들고 있던 순간에, 레비아탄의 타이라니드 무리가 선뎀 V 행성에 나타났습니다.
블러드써스터들과 카니펙스들이 비틀리고, 해골로 뒤덮힌 거리에서 싸웠으며, 로드 오브 체인지와 조안쓰로프들이 변형된 하이브 시티들의 비명지르는 탑들 한가운데서 강력한 싸이킥 힘을 겨루었습니다.
그러나, 스페이스 마린의 스카이 센티널 챕터가 이 행성을 재탈환하기 위해 보내졌고, 그들은 행성의 상황이 어떤지 확인하자마자, 즉각적으로 행성에 익스터미나투스를 내려꽂았습니다.
스톰베일
피닉스 로드(The Phoenix Lord) 무간-라(Maugan-Ra)가 몰려드는 타이라니드 무리에 맞써 홀로 막아섰고, 승리를 거뒀다.
게스트
달기지
gryphonne
포기팬
이 난공불락의 아이언 워리어의 요새 행성은, 그러나 겨우 일주만에 타이라니드에 의해 함락되었습니다.
그리폰 IV
하이브 플릿 레비아탄의 습격 전에, 그리폰 IV는 은하계 남쪽령의 그 어느 행성들보다도 뛰어난 방어 수준을 자랑했습니다.
행성의 스키타리 리젼들은 똑바른 규율과 정밀성으로 명성이 자자했으며, 행성의 타이탄 리젼들 또한 행성 파괴 수준의 화력을 자랑하며 두려움의 대상이였습니다.
그러나 타이라니드의 무리가 다가왔고, 스키타리 군대는 지칠 줄 모르는 호마건트들의 물결에 탐식당했습니다.
타이탄 리젼은 수많은 티라노펙스와 바이오 타이탄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고 말입니다.
그리폰 IV는 자만심의 어리석음에 대한 잔혹한 예시가 되어 데드 월드로 전락하고 말았습니다.
카파시아
미궁 행성
인퀴지터 크립트만은 하이브 플릿 레비아탄의 전진을 늦추기 위해, 수십 행성들을 파괴하도록 지시를 내렸으며, 동시에 그 스스로 카파시아에서 가장 위험한 임무에 착수하였습니다.
특별하게 무장된 데스왓치 팀들을 이끌고 행성의 심장부로 향하는 동굴로 향한, 크립트만은 살아있는 진스틸러 종을 스테이시스 필드에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크립트만이 끌고온 군대의 피해가 극심했지만 말입니다.
크립트만에 의해 발생된 피해는 너무나도 컸고, 이러한 희생이 필요했다는 항의에도 불구하고 그는 인퀴지션에서 내던져졌습니다.
그 스스로가 맹세한 의무를 내버리지 못했던, 크립트만은 그의 포획물과 함께 자신의 계획이 가져올 결과를 보기 위해 떠났습니다.
스웜로드의 귀환
레비아탄 타이라니드 무리의 신속하고 대규모적인 승리가 호두르 섹터 사방에서 일어났다.
여기서 이루어진, 수많은 행성 침공의 주체는 바로 사악한 스웜로드의 지휘 아래 이루어졌다.
겨우 4개월만에, 스웜로드는 20 행성들을 점령해냈으며, 그 행성들 중에는 탈론,
스톰 팔콘즈 챕터의 모행성 또한 포함되어 있었으며
엔드라기가, 섹터의 주요한 조선소 지역 또한 포함되어 있었다.
마지막 보고서에 따르면 스웜로드는 현재 옥타리우스의 오크들 침공에 합류했다고 한다.
블러드스타의 전투
울티마 함대의 제독 트란카르가 오랜 기간에 걸친, 그의 재앙에 가까운 타이라니드 함대와의 전투에서 결국 매복당하고 구속당하였다.
두개의 분리된 하이브 플릿 레비아탄의 줄기에 결국 패배하였다.
샤드락
하이브 플릿 메두사, 제국이 레비아탄 하이브 플릿의 촉수에 지나지 않을 것이라고 오판했던 하이브 플릿이, 샤드락이라는 얼어붙은 고립된 행성을 침공하였다.
스페이스 마린의 스페이스 울프 챕터가 나서서 10th 스로박 임페리얼 가드 주둔군 생존자들과 함께 싸웠으며, 그들 앞에 수많은 외계인들의 시체를 쌓아올렸다.
결국 외계 세력은 물러나게 되었다.
다시아
어뎁투스 메카니쿠스의 실험 기지
격노의 성전
블랙 템플러 챕터의 마셀 헬브렛트가 15의 기타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로부터 얻어낸 전능한 함대를 이끌고 진격했다.
그러나 모든 전략과 책략에도 불구하고, 헬브렛트의 함대는 끊임없이 다가오는 외계 함대에 의해 후퇴할 수밖에 없었다.
텔러런
데스 월드
모로크 접근
은하계 북쪽에서 시작된, 하이브 플릿 모로크의 가차없는 진격이 멸망당한 킬터르 섹터와 타렐리안 문명을 시작으로 점점 다가오고 있다.
하이브 플릿은 구울 스타즈 지역을 휩쓸고 있으며, 무리의 선봉대가 끊임없이 제국을 향해 들어오고 있다.
오블리터렉스
유령 행성
오랜 기간 동면하고 있던 하이브 플릿 조르문간드가 다시 움직이며, 몇몇 제국 행성들을 파괴로 몰아가고 있다.
오블리터렉스가 가장 큰 타격을 입었으며, 다시 출현한 하이브 플릿에 의해 모든 인구가 도살당했다.
조르문간드의 귀환과 함께, 수많은 임페리얼 로드들이 레비아탄과 대적하기 위한 지원군으로 파견되었다가 다시 귀환하고 있으며,
그들의 세력을 그나마 가능성 있는 전투를 통해 보존하려고 든다.
존 V
농업-행성
티레테인
엘다 엑조다이트 월드
리건트
농업-행성
울릭 섹터
스페이스 마린의 데스 스트라이크 챕터와 제네시스 챕터가 몇차례의 익스터미나투스 임무를 진행시킴으로써 하이브 플릿 레비아탄에 아직 먹히지 않은 행성들을 파괴하였다.
그들이 바랬던 것은 타이라니드 무리에게 생물자원을 주지 않는 것이였고,
덕분에 몇몇 측면의 하이브 플릿 촉수들이 약해졌다.
타르시스 울트라
농업-행성
하이브 플릿 레비아탄이 타르시스 울트라 행성에 첫 겨울이 찾아온 날 강림하였다.
울트라 마린 4th 컴퍼니의 분투에도 불구하고, 제국 군대는 빠르게 밀려나기 시작했고,
그들은 궁지에 몰려 간신히 몰려오는 괴수들의 물결을 막아낼 수 있었다.
최후에, 타르시스 울트라는 간신히 살아날 수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제국군의 힘이 아니라, 대신 마고스 로카드가 창조한 생물학적 전염병에 의해서였고,
울트라 마린 챕터의 우리엘 벤트리스가 그것을 하이브 함대의 심장부에 퍼트렸다.
그 전염병은 창조자의 예상보다도 더욱 뛰어났고,
타이라니드 괴수들을 통제하던 시냅틱 조직망까지 붕괴해버렸다.
레비아탄 짐승들은 서로 싸우기 시작했고,
제국 군대는 침략자들에게 반격에 나섰다.
그러나 그 뒤에, 이 작전과 비슷한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다.
테슬라 프라임
어뎁투스 메카니쿠스의 무기 실험 공장
이 행성은 어뎁스 오브 마스 소속의 행성이였으며, 제법 잘나가는 공장 행성이였습니다.
그러나, 타이라니드가 그들을 침략했을 떄, 어뎁스 오브 마스(adepts of mars)는 어쩔수 없이 공장 설비들을 포기하고 도망쳐야 했습니다.
그들은 테슬라 프라임 공장 설비들을 버리고 가는것에 대단한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이는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습니다.
길지 않은 세월 후에, 이번에는 오크들이 테슬라 프라임(tesla prime)에 정착했습니다.
오크들은 훌륭한 질의 자재들과 파괴적인 무기들이 행성에 버려진 것에 기뻐하며, 우주 공간에서 그들의 새로운 장난감들을 실험했습니다.(이로써 오크들의 무기는 제국의 짝퉁이라는게 나오네요)
그리고, 후속타로 거대한 생체-함선인 레비아던(leviathan)이 테슬라 시스템에 도착했을 떄, 오크들은 살아있는 것들에게 훔친 무기를 실험할 존재들이 왔음에 기뻐하며, 본격적으로 그들과 전쟁을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전쟁은 급속도로 확대되어 다른 주변의 세계들과, 다른 외계인 종족들에게까지 퍼져, 제국이 단합을 위해 뭉치게 되었으며, 많은 기지를 건설하고 교화하게 되었습니다.
ps. 편집 불가능해서 걍 올림 ㅅㅂ
더러워서 걍올려야지 ㅋ
읽고댓글
'타이라니드(구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로보어(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발해석) (0) | 2012.10.28 |
---|---|
타이라니드 조안스로프(니드 5th 코덱스 발해석) (0) | 2012.06.24 |
타이라니드 바이오보어 발해석(니드 5th 코덱스..복구) (0) | 2012.06.06 |
하이브 플릿 나가(타이라니드 코덱스 발해석) (0) | 2012.05.28 |
타이라니드 데스리퍼 발해석(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0) | 2012.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