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신판&임페리얼 아머)

엠퍼러스 칠드런-육신의 완벽 (호루스 헤러시 북 1-반역 발해석)

지게쿠스 2012. 12. 25. 17:52

(그래도 예전에는 멀쩡했었는데)


육신의 완벽

완벽에 대한 질문은 엠퍼러스 칠드런 리젼의 영혼과 육신을 좀먹어 들어갔습니다.

리젼의 몇몇에게 그것은 단지 완벽에 대한 찬사만으로는 얻는데 부족한 것이였으며, 그들은 완벽을 현실로 구현하는 것을 갈망했습니다.

이 전사들에겐 황제가 그들의 육신과 체형, 그 누구도 적수가 될 수 없는 통찰력과 지식만으로는 부족했습니다.

;그들의 상태는 곧, 끝나지 않을 운명의 시작이였습니다.

헤러시 기간 동안 그 증거가 드러났으며, 호루스의 반역이 명백히 드러나기 수년 전에, 엠퍼러스 칠드런 리젼의 몇몇은 어쩌면 자신들이 진-시드, 인간 품종과 황제의 자신들에 대한 설계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진-시드 기관들의 이식 작업에 간섭하기 시작했으며, 프로제노이드들을 분석하고 수정했으며, 자신들의 망상을 공유하여 기꺼히 실험 대상자가 되어줄 자들에게 외과적 확대 수술을 감행했습니다.

이 육체에 대한 신성모독들은 반역의 가장 어두웠던 기간에 본격적으로 드러났지만

그러나 이것의 근원들은 엠퍼러스 칠드런이 이스트반 III의 잿더미 위를 행군하기 오래 전부터 자라왔던 것이였습니다.


이 어리석음의 근원이 리젼의 '아포카테리온(의료 부서)'에서 비롯됬다는 것은 의심할 바 없는 사실이며, 엠퍼러스 칠드런 리젼의 아포카테리온은 대부분의 다른 리젼들보다 훨씬 거대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자신들의 작업에 대해 자부심이 매우 컸으며 그들의 책무의 실패에 대해 날카로운 편집증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리젼이 한떄 거의-소멸했었던 것에 대한 기억의 무게 떄문이였을 겁니다.

얼마 안가 범죄와 불법스러운 의학-시술들이 암처럼 퍼져갔고, 그것들은 워프 오염으로 번져갔으며 결국 모든 엠퍼러스 칠드런 리젼을 삼켰습니다.

그러나 이 악의 오염은 소수에게서 비롯된 것이며, 사실상 단 한명에 의한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리테넌트 커맨더 '파비우스', 헤러시 기간 동안 리젼의 치프 아포카테리였던 자

그의 이름은 그 이후부터 의료 잔학 행위의 상징과도 같이 되었습니다.


리젼의 아포카테리들이 이식 수술 전에 지원자와 진-시드에 대한 신성도 확인을 철저히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확인 절차들이 길을 잃고 '수정'된 것일까요?

확실한 것은 엠퍼러스 칠드런에는 이스트반 III 잔학행위 이전부터 '개량'의 뜻을 품고 있었던 자들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몇몇은 자신들의 완벽한 초인 상태의 육신의 내부 속에 강화된 감각들, 개조된 근육들, 심지어 황제가 아스타르테스 리젼들에게 명한 패턴에서 훨씬 벗어난 뇌 구조에 대한 외과적 개조들을 감추었습니다.

이식 유전자의 신성모독과 금지된 기술들이 자신들의 역활을 충분히 했던 건지도 모르지만,

그러나 무엇보다도, 진실은 대다수의 엠퍼러스 칠드런 리젼의 마린들이 이러한 개조에 기꺼히 응했으며 타락의 진실은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이였습니다.


이러한 과정들에 대한 굴복은 엠퍼러스 칠드런 내부의 비밀 사교라고 할 법도 했습니다.

다른 전사들이 다른 리젼들을 반역에 끌어들이고 있었을 떄,

엠퍼러스 칠드런은 자신들의 육신에 대한 죄악들에 의해 저주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ps. 발해석 테스트

포지월드 호루스 헤러시 책 1권 상태 좋은 pdf를 구했거든요..

일단 테스트로 발해석질 해본거임

발해석이긴 하지만 하는사람이 나뿐이니 뭐 상관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