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신판&임페리얼 아머)

어비셜 성전 -3- (카스마 신판 발해석)

지게쿠스 2012. 12. 1. 12:41

(누르면 크게 보임)


쓴 구원

이야기는 계속되었지만, 불가사의한 블랙 라이브러리외에는 그 누구도 어떤 정도의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어뎁트 아드미니스트라툼은 '선고 받은 자'들의 손실과 후의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습격의 증가와는 완전히 아무런 상관도 없다고 부정했습니다.

확실하게 알려져 있는 것은, 어비셜 성전이 시작된 후 거의 800년 후에나, 선고받은 챕터들의 잔존자들이 워프에서 돌아왔다는 것입니다.

인퀴지션의 요원들에게 유치되고 카오스 오염에 대해 검사받을 때까지도 그들은 간신히 솟구처 오르는 분노를 참을 수 있었지만,

그들이 모든 검사들을 통과했을 때 지금껏 이 모든 것을 참아온 그들조차도 참을 수 없는 끔찍한 진실이 당도했습니다.

성자 바질리우스는 여전히 살아있었고,

한술 더 떠서, 콘박 란, 버팔 스워드 챕터의 마스터의 증언에 따라 사실 그가 거짓된 성자이며, 파멸의 아가리로 수많은 죄없는 자들을 밀어넣었다는 것입니다.

결국 자신들은 무고했다는 것이였죠.


버팔 소드는 다른 생존자들을 이끌고 정당한 분노로 불타오르며, 바질리우스의 성의 방어선을 뚫고 돌진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불가사의할 정도로 많은 성자를 발견했죠.

그리하여 마침내 드러난 바질리우스의 진실은 그가 카오스 아포슬이였던 것이였다는 것이였습니다.

이후 바질리우스와 수천의 그의 시종들은 분노 속에 도살당했고 그의 성소들은 파괴되었으며, 그의 교리가 담긴 모든 유적과 무덤은 불탔습니다.

마치 그가 아예 없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그렇기는 하나, 그의 오염의 완전한 범위와 그의 영향력의 전 범위는 아직까지 완벽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ps. 결국 헛짓했네;;

이런 식으로 반전이 나올줄은 몰랐음

좀 억지식이지만 확실히..반전은 반전이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위에 리스트에 버팔 소드 챕터는 없는걸로 봐서 살아돌아온 놈들은 오해는 풀린듯

레알 오딧세이도 아니고 ㅋ

읽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