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다크엔젤

40k의 네임드-이자키엘, 라이브러리안들의 그랜드 마스터(다크엔젤 신판 코덱스)

지게쿠스 2013. 1. 16. 20:22

(역사적인 첫번째 발해석..)

이자키엘

라이브러리안들의 그랜드 마스터. 열쇠들의 수호자. 구제의 서의 보관자.

이자키엘, 다크엔젤의 라이브러리안들의 그랜드 마스터는, 단 잠깐의 생각만으로도 적을 죽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친구와 적의 정신을 읽을 수도 있으며, 심지어 가장 용맹한 심정도 그의 관통하는 눈빛 아래에서는 동요해버릴 것입니다.

몇몇에게, 이자키엘의 냉혈적인 인공 안구에서 나오는 시선은 불쾌한 것이며, 심지어 스페이스 마린들 조차도 차라리 부상에 익숙해할 정도입니다.

사실 그것보다는 오히려, 이자키엘의 태도입니다.

-그의 눈의 단 한번의 깜빡임으로도 그 인간의 영혼이 깊게 투시된 대상자의 본질이 드러나며 그 속의 결함이 발견됩니다.


라이브러리안들의 그랜드 마스터의 의무는 '구원의 서'를 지니는 것과 그의 권능들을 마음들의 깊은 탐지, 심문자-채플린들이 그들의 암울한 역활을 수행할 때 그들을 보조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너 써클로 승진될만하다 판단되는 자들을 최종 결정하는 것도 그의 업무입니다.

그는 후보자의 정신에 닿아, 그 어떤 오염이나 약점까지도 밝히기 위해 탐색합니다.

그의 신뢰를 위해, 모든 이너 서클 일원들은 그의 이 직무 기간이 확고해질 때까지 참여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에제키엘은 챕터의 열쇠들의 수호자로써, 단 하나를 제외한 더 락 내의 모든 문을 열 수 있는 열쇠꾸러미를 지니고 다닐 책무가 있습니다.


ps. 수정에 기여한  Cor..햄갤러에게 감사함

이제부터 다크엔젤 신판 코덱스를 시작할 예정!

한동안 이것만 파다가 어느정도 되면 다시 순환 패턴으로..

읽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