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신판&임페리얼 아머)

사우전드 선즈 마린(신판 카스마 코덱스 발번역)

지게쿠스 2013. 9. 11. 09:09

 

(가장 멀쩡해보이는데 가장 안멀쩡함)

 

사우전드 선즈

'모든 것은 먼지....모든 것은 먼지....모든 것은 먼지...'

무자비하고, 대적할 자 없는 적들인, 사우전드 선 리젼의 전사들은 영원토록 저주받은 자들입니다.

그들은 봉인된 무덤과 다름없는 아머 슈트로서 은하계를 정복하고 있으며, 그 속에는 한때 자랑스럽던 스페이스 마린이였던 것의 먼지 잔해들 한줌밖에는 남아있지 않습니다.

 


사우전드 선이 그들의 소서러들이 열어놓은 워프 게이트를 통해 아이 오브 테러(Eye of Terror)로 탈주하였을 때, 그들의 그 긴급한 탈출에는 대가가 따랐습니다.

워프(the Emoyrean)의 에너지와 수십년동안 연관되자, 카오스의 뒤틀린 영향력은 마침내 그 대가를 거두기 시작했고 돌연변이가 빠르고 예측 불가능하게 리젼 전체에 퍼져가기 시작했습니다.

아흐리만, 사우전드 선의 모든 소서러들 중 가장 위대한 자는, 아흐리만의 의식(the Rubric of Ahriman)이라는 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마법을 통해 이 변이의 진행을 막으려 시도하였씁니다.

수십의 악마적 계약들을 통해, 아흐리만은 사우전드 선 리젼 전체에 마법을 걸어, 그들을 카오스의 변이; 효과로부터 보호하려 했습니다.

 


대충은, 아흐리만의 의식은 모든 예상을 깨고 성공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대가는 그 누구도 예측조차 하지 못했던 것이였습니다.

사우전드 선의 소서러들이 그들의 지식과 능력이 크게 향상됨과 함께 살아남거나, 혹은 아예 완전히 파괴되어 버린것입니다.

싸이킥 능력이 옅거나 혹은 아예 없던 전투 형제들은 영원히 변이되었습니다.

평범한 배틀-브라더들의 아머가 완전히 폐쇄하고 봉인되어, 마치 모든 버클과 틈이 완전히 용접된 것과 같이 되었습니다.

아다만티움과 세라밋의 두터운 아머판 속의,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의 육신들은 모조리 마른-뼈의 먼지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진정, 변이가 더이상 그들을 괴롭히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육신없는 영혼이 영원토록 전투 갑주 속에 갇히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이 살아있는 슈트들이 움직이고 활동하고, 더하여 마치 감각있는 인간처럼 명령들을 받아 반응할 수 있기는 하지만, 그들은 그저 자동 인형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서러가 그들을 지휘하기 위해서 근처에 없게 되면 순식간에 정지 상태로 돌입하지만, 전투의 화염 속에서는, 그들이 이전에 지녔던 전투-욕망 같은게 다시 되돌아오며 더 명쾌하고 목적있게 움직이게 됩니다.

반대로, 그들은 다른 형제 리젼들의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보다 더욱 강인한 면도 있습니다.

-플라즈마 폭풍 혹은 동력 날만이 사우전드 선의 아머를 약소하게 베어낼 수 있으며, 이는 젠취의 권능이 그들 주변을 감돌아 그들을 물리적 아머 이상으로 유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사우전드 선의 소서러들은 그들의 '루브리캐'를 보디가드들이나 시행자들로서 사용합니다.

아무런 호기심도 없을 뿐더러 예외 없이 충성적이기 때문에, 그들은 소서러들에게 축적된 마법서들의 도서관들이나 고대 두루마리들의 방들을 위한 훌륭한 수호자들이 되줄 수 있습니다.

소서러들은 때때로 그들에게 지식과 마법적 힘을 약속한 자들에게 그들의 살아있지 않은 전사들의 봉사를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전투에서, 소서러들은 그들의 무기들과 그들의 살아있지 않은 보디가드들에게 마법을 걸어줍니다.

사우전드 선즈의 볼트들은 마법적 화염으로 번쩍이며 터져나가, 마법의 폭풍과 함께 폭발하여 그들의 아머와 육신을 녹여버리듯 목표물들의 정신까지도 날려버립니다.

 

ps. 읽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