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신판&임페리얼 아머)

40k의 네임드-아흐리만 & 그의 장비(카스마 신판 발번역)

지게쿠스 2013. 10. 24. 22:12


아흐리만

'설령 구원의 길이 연옥의 복도들로 향한다고 해도, 그래도 가겠다.'


호루스 헤러시의 마지막 순간이 끝난 후, 사우전드 선즈(Thousand Sons) 내에서 나타나기 시작한 돌연변이들은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갔습니다.

리젼은 결국 카오스의 힘을 완전히 소화해내지 못한 것이였지요.

-대신 카오스가 그들을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마그누스조차도 이 문제에 대해 침묵할 수밖에 없었을 정도였습니다.

그때 이들의 치프 라이브러리언, 아흐리만이, 무언가 대처를 하려 시도했습니다.

아이 오브 테러에 사우전드 선즈의 새로이 건설된 도시의 어두운 홀들에서, 아흐리만은 미친듯이 마그누스가 쓴 서적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필사적인 시도 속에, 그는 그가 행할 최후의 걸작을 준비해갔습니다.

-아흐리만의 주술(the Rubric of Ahriman)

-그것은 너무나도 강력하여 심지어 리젼의 운명조차도 영원히 뒤흔들어 놓을 대주술이였습니다.


아흐리만에게, 그것은 위험을 감수할 만큼 필요한 것이였습니다.

만약 그것이 제대로 실현되기만 한다면, 이 위대한 주술은 사우전드 선즈를 영원히-그들을 괴롭힐 돌연변이의 위험으로부터 구원해줄 것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계획은 너무나도 위험했기에 아흐리만의 동료 소서러들은 처음에는 그의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마그누스가 결국 데몬 프린스들의 반열에 오를 때에야 비로소 소서러들도 그들의 힘을 합치는 것을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주술이 리젼의 마린들을 휘감았을 때, 아흐리만의 주술이 소서러들의 예상을 뛰어넘고 그리하여 끔찍하게 실패했다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사우전드 선즈의 육체적 타락이 끔찍한 대가를 통해 중단된 것이였습니다.

;생존자들은 이제 돌연변이의 위험에서는 벗어났지만, 대신 다수가 절대적인 대가를 치루게 되었던 것입니다.(사우전드 썬 마린 참조)


그날 이후로, 데몬 프라이마크 마그누스가 그의 실패에 책임을 물어 '소서러들의 행성+'에서 아흐리만과 그의 음모단을 추방해 버렸기에, 아흐리만은 은하계를 배회하며 금지된 지식들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이 위대한 소서러는 그의 끔직한 과거를 뒤로 한 채 떠나는 것을 차라리 기쁘게 받아들였습니다.

그 후 수많은 세월이 흐르며, 아흐리만은 마법적 지식들을 찾아 헤멧고, 고대 마법서들을 약탈하였으며, 재능있는 싸이커들을 납치하거나 수백의 박물관들과 개인 소장지들에서 마법적인 유물들을 훔쳐내었습니다.

자그마치 1600년 넘는 세월 동안, 그는 어느 대도서관에 보관된 '칼리마쿠스의 아테네움'을 찾아 헤멧으며, 그 서의 지식을 흡수한 이후, 주변 일대까지 흔적도 없이 태워버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수십 행성들에서 마법의 사용을 촉진시키기도 했으며, 덕분에 이 행성들 다수는 이제 그를 화염의 신 혹은 정신을-붕괴하는 진신들의 사도로 여기고 숭배하고 있기까지 합니다.

그는 심지어 웹웨이의 희미한 거리까지도 배회하기도 했으며, 사우전드 썬즈의 거대한 마린 무리를 이끌고 그 내부의 코모라의 주민들(Commorrite)과 크래프트월드 엘다의 연합과 대적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부적들, 싸이킥 무기들과 액막이들과 마법서들에 대한 소유 수준이 이제는 그의 주인 마그누스와 필적할 정도이기는 하지만, 아흐리만은 더 많은 지식에 대한 굶주림에 이끌리고 있습니다.

좀더 최근에는, 아흐리만은 그의 모든 에너지를 엘다의 흐릿한 블랙 라이브러리를 찾아내는데 쓰고 있으며, 그곳의 전설적인 서들을 약탈하여 카오스 마법의 궁극의 주인이 되려 하고 있습니다.


+ : 소서러들의 행성, 아이 오브 테러에 있다는 사우전드 선즈의 본거지 행성

여기서 마그누스는 외눈으로 바깥 우주를 찌질하게 관찰중이라고 한다.

++ : 웹웨이에서의 전쟁(579.M37), 심심해서 코모라에 놀러온 싸우전드 썬즈의 마법사들을 막기 위해 다크엘다들과 엘다 할리퀸들이 연합하여 싸운 대전쟁.

결국 정작 원흉인 마그누스는 토기고, 웹웨이의 문은 닫혀 불쌍한 싸우전스 선즈 마린들과 엘다만 영원히 갇혀 싸우게 되었다.



아흐리만의 장비




+++ 프로스페로 : 호루스 헤러시 이전의 사우전드 선즈 리전의 모행성

어찌어찌하다 결국 스페이스 늑대들에게 개판이 되었다.


ps. 원래는 스마 코덱스 계획중이였으나 그게 파일이 오류나서

어쩔수없이 하게됨

대신 정성껏 함

읽고댓글

다음뷰도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