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스페이스 마린

스페이스 마린의 영웅들-로드 아스테리온 몰록&이바누스 엔코미(임아 12발번역)

지게쿠스 2013. 12. 20. 23:33

(이건 카오스여 뭐여)


로드 아스테리온 몰록

황동의 전쟁 군주, 미노타우르들의 마스터, 심판의 창

미노타우르스 챕터의 피에 절어사는 편집적인 챕터 마스터인, 로드 아스테리온 몰록은 그의 어두운 명성을 즐겼으며 그의 이름 또한 여러 행성들에 '황제의 이름 아래 행해지는' 학살과 파괴의 대 명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수백 전투들의 베테랑인, 그의 육신은 수차례의 사이버네틱 강화로 재건축된지 오래며 그의 무시무시한 앙심과 분노는 일반적인 스페이스 마린들조차 감당하기 힘든 부상마저도 그대로 떨쳐버릴 수 있게 해줄 정도입니다.


성격답게 미친 전략가인, 로드 아스테리온 몰록은 그와 감히 적대하는 적들의 완벽한 파괴를 즐깁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전장에서 그는 그의 터미네이터들과 함께 선두에 서서 적 전선들을 강타합니다.

그는 또한 영민하고 노련한 이성을 지닌 전략가이기에 공성전의 달인이기도 합니다.

평시에 그는 '데델로스 크라타(챕터 포트리스 모나스터리?)'의 미궁과 같은 방들의 중심지에 놓인 황동 옥좌에서 수많은 데이터-문서들과 문서 작성 서비터들, 사망자 보고서들에 둘러싸여 그의 챕터가 추구한 전략적 목표들을 위해 바쳐진 손실률에 대해 연구합니다.


미노타우르스 챕터는 언제나 배반자들과, 신성 파괴자들과 반역자들을 자신들과 같은 스페이스 마린들에서부터 심지어 테라의 하이 로드들까지 가리지 않고 처단해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스테리온 몰록은 왕도에서 벗어난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 세력들을 체계적으로 박살내는데에 전문가가 될 수 있었으며, 이러한 반역자들에게 황제의 분노가 지닌 가치와 미노타우르스의 완벽한 전투 기술들을 선사해 왔습니다.

덕분에 미노타우르스 챕터는 다수의 한때-충성파 챕터들이였던 자들

이를테면 라멘터즈 챕터나 나이트 리퍼 챕터들과 상대해 왔으며, 그들이 이익을 위해 다른 형제들에게 손쉽게 등을 돌리는 불명예스러운 야만인들이라 보는 다른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과 더하여 계속하여 새로운 적들을 추가해가고 있습니다.



미노타우르스 채플린 이바누스 엔코미

미노타우르스 챕터의 목소리

황량하고 음산한 이바누스 엔코미, 미노타우르스 챕터의 리클루시아크 채플린은 모순적인 자입니다.

그는 자연스러운 관찰자로서, 그의 엄격한 시선은 작은 것도 놓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핏빛-문신이 새겨진 얼굴과 붉은 홍채의 두 눈은 그의 기원이 어떤 외딴 곳 황폐한 야만 행성 출신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하지만 그의 목소리만큼은, 비록 그가 말하는 일이 드물긴 하지만 그가 지닌 특출난 지성과 이클레시아키의 가장 위대한 웅변가들과 그 웅장함과 기술을 견줄만한 무시무시한 웅변 능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엔코미는 또한 노련한 전략가로써, 그의 계급과 명칭에 걸맞게 최전선에서 병력을 이끌어 아군에게 신-황제의 적들에게 그 어느때보다도 거대한 증오와 파괴를 만들어 내도록 선동합니다.



ps. 여러가지로 참 대단한 챕터인듯

읽고 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