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타이라니드 야포 조직체들(출처 니드 6th 코덱스)

지게쿠스 2014. 1. 13. 18:42

 

 

(바이오보어 짤. 으레 그렇듯 개 못생겼다.)

 

타이라니드 야포 조직체들
다수의 타이라니드 조직체들이 생긴대로 근접 거리에서 그들의 적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리는데에만 집중하지만,
하이브 마인드는 그들 외에도 먼 장거리에서 적들을 파괴하기 위한 목적을 담아 몇몇 특정종들을 창조했습니다.
바이오보어들은 아마 가장 보통적인 하이브 플릿들의 '생체 야포' 생명체일 것이나, 고도로 특수화된 생체-대포들을 지닌 더 크고 강력한 종들 또한 자주 등장하는 추세입니다.
이들은 단지 하이브 마인드의 무기고 중 가장 강력한 종들이 아니라, 대신 타이라니드의 고도화된 적응 본성을 반증하는 살아있는 증거들입니다.

 

바이오보어
바이오보어는 땅딸막하고, 뒤룩뒤룩 살찐 생명체입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명적이지만요.
드럽게 못생긴 몸뚱아리 속에서, 바이오보어는 스포어 마인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살아있는 폭탄들로써 적들에게 산성액과, 독극물들과 유산탄-크기의 키틴 조각들을 끼얹지요.
바이오보어가 전장에 나서면, 그들의 앞쪽-사지들에 달린 골질의 돌출기들이 지대에 박히고 전율하는 경련 속에 그들이 보관하고 있던 해로운 짐을 투척합니다.

스포어 마인이 공중을 향해 던져지게 되면, 내부의 가스낭이 팽창하여 지상을 향해 내려가게 됩니다.
설령 최초 목표에 정확히 맞지 않았더라도, 그 위험성은 꽤나 범위가 넒습니다.
스포어 마인은 미성숙하게나마 지성을 지니고 있어 지상에 닿자마자 터지는 것이 아니라, 비-타이라니드 생명체에 근접했다고 감지했을 때 터지거든요.

 

(버섯처럼 생김. 먹을 수는 없지만)

스포어 마인 무리들
스포어 마인들의 무리는 때때로 궤도의 생체-함선들에게서 행성들을 향해 곧바로 투하되기도 합니다.
스포어 마인들은 수일간 대기권을 표류하며, 근처로 다가오는 부주의한 적들을 기다립니다.
근처에 가까이 가면?
무시무시한 효과를 보이며 폭발하겠지요.

 

 

(뭔가 상당히 육체적으로 싸울 듯처럼 생겼지만..)

 

엑소크린들
엑소크린들은 상당한 거리에서 죽음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무시무시합니다.
이 엑소크린의 가장 독특한 점은 등 부분의 거대한 생체-대포입니다.
이 대포는 발사하기 전에 상당히 날카로운 고음을 내며, 희생자들에게 작열하는 플라즈마가 그들을 원자 단위로 분해해버리기 직전에 그들이 처한 위험을 대충이나마 인지할 수 있기에 충분한 시간을 주죠.

 

엑소크린은 그들의 육신에 자리잡은 무기 공생체를 위한 운송 수단일 뿐입니다.
비록 엑소크린이 무시무시한 힘을 지니고 있긴 하지만, 대신 더럽게 작은 멍청한 뇌를 지니고 있지요.
사실상 등의 생체-대포가 그 숙주보다 더 수준높은 정신력을 지니고 있으며 때때로 자신의 지성 일부를 전환하여 엑소크린의 의지를 통제하기도 합니다.
오직 목표물을 조준하고 희생자를 파괴할 때만 엑소크린이 지닌 정신력의 모두가 등의 무기와 공생 관계에 놓일 수 있습니다.

 

ps. 읽고댓글

다음뷰도 찍어주시고요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