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하이브 타이런트 (출처 니드 6th 코덱스)

지게쿠스 2014. 1. 25. 00:27

(멋진 아트)


하이브 타이런트들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타이라니드 무리들 중에서도 지휘관급의 괴수입니다.

하이브 마인드의 의지를 전장에 풀어넣는 역할을 맡지요.

비록 개개의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그 모습 면에서 상당히 다양하지만, 공통적으로 이들 모두는 심지어 스페이스 마린의 드레드노트마저도 뛰어넘는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괴수입니다.

일단 보다시피 기본적으로 강합니다.

정말 구역질날정도로 쉽게 페로크리트를 조각낼 수 있지요.

게다가 이 괴수의 몸통을 이루는 모든 부분은 오직 살인만을 위해서 완벽히 창조되었습니다.

심지어 내장을 보호하는 키틴질 판 한겹조차도 그렇지요.

하이브 타이런트는 어느 거리에서나 무시무시한 적이며, 그들의 근접 무기인 본소드나 발톱만큼이나 무시무시한 원거리 화기를 자랑합니다.

 

전혀 그럴 것 같이 생기지는 않았으나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고도의 싸이킥적 존재입니다.

하이브 마인드와 이들간의 교류는 그 어느 타이라니드 유기체들과 비교해봐도 월등한 수준이지요.

실제로, 이들의 시냅틱 연결은 매우 강력하기에 이들이 바로 주요한 시냅틱 연결체들로서, 하이브 마인드는 이들을 통해 하이브 플릿의 하위 생명체들에게 자신의 지배력을 행사합니다.

타이라니드 무리의 본능적인 본성은 거역할 수 없는 이들의 조종과 목적에 따라 억제되며, 이들 덕에 은하계의 가장 뛰어난 전략가들조차도 명함을 못 내밀게 만들 교활함과 전략적 지성이 사냥과 탐식에 대한 욕구 속으로 스며듭니다.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단지 사냥감을 압도하기 위해서 창조된 것 뿐만 아니라, 그들을 분석하기 위해서도 창조되었습니다.

다른 다수 타이라니드 생명체들과는 다르게,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매우 고도로 지성적이며 심지어, 어느 정도까지는, 자아를 지니고 있기도 합니다.

비록 그들의 자아가 하이브 마인드의 형태적 의지에 여전히 종속되어 있기는 해도, 이들은 어쨌거나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 꽤 넒은 허용 범위를 부여받았습니다.

이를테면, 그들은 불가사의한 하이브 마인드보다 더 빠르게 전장의 상황들에 대응할 수 있으며 그것에 따라 그들이 통제하는 타이라니드 무리들의 행동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고도로 발달된 시냅틱 연결과 고도의 지성 덕에 결과적으로,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강력한 사이킥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 마인드의 무시무시한 의지의 아주 티끌만한 부분을 끌어,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무리를 고무시켜, 적들의 사기를 꺾을 수도 있으며

혹은 적들의 정신 자체를 찢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타이라니드 하이브 마인드의 화신 그 자체이지만, 그들이 파괴된다고 해서 하이브 마인드 자체가 피해보는 일은 없습니다.

그들에게 죽음이란 먹잇감의 강함과 약점들에 대한 식견을 제공하는 경험을 배우는 다른 방법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는 어째서 타이라니드들이 같은 방식으로 두번 연달아 패배하지 않는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하이브 타이런트가 전장에서 살해당한다 해도, 하이브 마인드는 단순히 대체품을 길러낼 것이고, 그 전임 하이브 타이런트가 지녔던 것과 같은 지식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은하계의 남은 거주자들에게는 참으로 다행스럽게도, 이것이 무과실로 향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심지어 가장 무시무시한 하이브 타이런트일지라도 희생자의 모든 책략 하나하나를 예측할 수 있지는 못하며, 전장의 모든 구석까지 살펴볼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전사한 하이브 타이런트들을 다시 길러내는 하이브 마인드의 이 능력은 각각의 하이브 타이런트들을 실질적으로 불멸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하이브 타이런트가 얼마나 많이 살해당하든, 얼마 안가 혹은 조금 늦게라도 희생자를 압도하고 포식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ps. 바빠서 발번역을 못했는데 

이제 주말이니 또 해야죠

읽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