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레이브너 & 도미나트릭스(출처 신판 니드 코덱스)

지게쿠스 2014. 4. 15. 21:24


(역시 칼라라 좋습니다)


레이브너

레이브너들은 게걸스러운 포식자들입니다.

그들의 발톱 가득한 뱀-형태의 꾸물거리는 신체는 모든 것을 가리지 않고 포식하는 식탐에 의해 움직여지지요.

강력하게 엮인 근육들 덕에 이 짐승들은 놀라운 속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살짝-눈 깜박일 시간이면 작은 장애물쯤은 그대로 휘감아버릴 수도 있으며, 유연한 몸으로 거대한 방해물들 사이를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습지대에서는 아예 날아다닐 정도로 미끄러지듯 움직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동 방식이 레이브너의 유일한 이동법은 아니며, 가장 무서운 모습도 아닙니다.

최소한 마지막 순간에 전장 지하를 가로질러 자신의 앞에서 튀어나올 이 끔찍한 외계인들의 모습을 볼 희생자들에게만큼은 아니죠.

레이브너의 단단한 신체에 깃든 강력한 힘은 이들로 하여금 행성의 표면 밑바닥을 파고 들어가, 흙더미들을 뿌리며 적의 바로 코앞에서 나타나 기습에 걸려든 희생자들을 발톱으로 도축하고 흉곽에-달린 무기 공생체들로 죽음을 뿌릴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오르도 제노스

디파트멘토 아날리티쿠스 기록

명칭 : 레이브너

통칭 : 구렁이

종명 : 타이라니드 오피튜스-서브테라(Tyranicus Ophidius Subterra)

평균 크기 : 5M(길이)

평균 무게 : 2톤

첫 교전지 : St 카필렌(St Capilene)

역활 : 땅굴 기습

위협도 : 높다.

-----------------------------------------------------------------------------------------------------------------------------

도미나트릭스

도미나트릭스는 타이라니드 무리 중에서도 압도적인 크기의 생명체입니다.

이 생명체는 상당히 무시무시한 적인데, 일단 그 크기도 압도적이거니와 융합된 생체-무기는 제국의 초중전차마저도 왜소하게 보일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도미나트릭스는 무자아적인 생명체도 아닙니다.

-이 생명체의 지적 수준은 하이브 타이런트의 그것과 유사하며, 하이브 마인드와의 연결 수준도 왠만한 타이라니드 생명체들 이상이지요.

따라서 도미나트릭스의 정신 감응 범위 내에서, 하위 타이라니드 생명체들은 도미나트릭스의 의지에 완벽히 따르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도미나트릭스의 직접적인 통찰력 아래에 놓인 타이라니드 무리들은 비교 불가능한 놀라운 효율성과 전략적 천재성을 보입니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점은, 이러한 짐승들은 대부분의 타이라니드 무리 내에서도 극도로 희귀합니다.

다만 도미나트릭스가 걷는 곳이라면, 큰 피해를 입으리라는 것은 자명하겠지만요.


ps. 읽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