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젠취의 불타는 전차 (카오스 데몬 현 코덱스 출처)

지게쿠스 2014. 8. 18. 17:10


(확실히 악마답긴하네요)


젠취의 불타는 전차

눈부신 하늘의 전차

마치 타오르는 유성과 같은 젠취의 불타는 전차는 카오스의 세계를 이리저리 다니며

그들의 주인인 '위대한 마법사'가 선택한 사신들을 이곳 저곳으로 전달합니다.

천상의 하늘을 관통하며 날아다니는 그들의 모습은 마치 혜성과 같이 보이며

제국의 토속 신앙이나 미신이 발달된 행성일 경우 이들의 존재를 곧 다가올 엄청나고 끔찍한 전쟁의 징후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이 불타는 전차들의 위에 올라탄 추방당한 플레이머들은 다른 저급한 수준의 형제들보다도 더욱 먼 거리까지 마법의 화염을 쏘아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들은 엄청난 양의 출렁이는 워프 에너지의 마법을 부릴 수도 있고

혹은 공기가 지글지글 끓어오를 정도로 강렬한 마법구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전차의 근간을 이루는 젠취의 디스크와 스크리머들은 마치 나방이 불에 이끌리듯 신선한 에너지에 이끌리며

덕분에 신비롭게 빛나는 살의 모든 구멍과 주름에서 마법적 에너지를 방출하는 추방된 플레이머들을 따르는 것입니다.


때때로, 이 불타는 전차에 자신들과는 반대로 활기찬 핑크 호러를 불쾌하게 여기는 험악한 블루 호러들이 탑승할 때도 있습니다.

사실 이 불타는 전차는 자신들만의 특별한 슬픔을 뿌리고 싶어하는 블루 호러들에게 있어 훌륭한 이동 수단입니다.

물론 그 특별한 슬픔을 뿌리는 방식이 조잡한 모욕인지, 아니면 단순히 근처의 아무에게나 해악을 끼치는 것인지는 제각각 다르겠지만요.


이 기이한 젠취의 공중 전차들 중은 원본 자체가 괴상하지만 그보다 더 괴상한 형태도 있습니다.

젠취의 사자들이 사용하는 불타는 전차들은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괴랄함을 자랑하지요.

그러나 젠취의 사자들 대부분은 스크리머들과 디스크들을 구하거나 훈련하는데 필요한 인내심이 별로 없습니다.

따라서 악마의 계급 내에서 지위를 보장해주는 대가로 '빌려오는' 형식을 통해 추방당한 플레이머들에게서 얻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속임수이며 사기지만요.

그러나 쉬운 일은 아니며, 사기맞은 플레이머의 분노를 피하기 위해서 젠취의 사자는 머리를 최대한 굴려야 합니다.

사실 젠취의 사자들 다수는 이러한 사기 행각이 들통나, 대판 깨진 덕에 영원토록 남는 흉터들을 지닌 경우가 많지요.

그들 중 정말 약삭빠른 자들은 최종적으로 다가올, 피할 수 없는 순간

그러니까 전차의 진정한 주인이 자신의 소유물을 다시 주장하기 위해 접근할 때를 미리 경고하기 위해 복잡한 마법의 구를 제작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젠취의 사자에게 있어 이런 고난은 전장에서 그의 전차를 끌고 다니며 활강할 때 느낄 기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높은 자리에서 무시무시한 마법을 아랫 것들에게 던지며 광인처럼 폭소할 때의 즐거움이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ps. 읽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