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번역 리메이크-브루드 네스트(임페리얼 아머 4 출처)

지게쿠스 2014. 8. 27. 17:44

 

(브루드 네스트를 습격중인 엘리시안)

 

브루드 네스트
타이라니드의 행성 침공 단계가 어느정도 진척되고 나면 행성은 이전보다 훨신 증폭된 양의 타이라니드 포자들로 오염되게 됩니다.
이 포자들은 다양한 효과들을 지니고 있으며, 가장 대표적인 효과로 타이라니드 조직체들의 성장을 더욱 촉진시키는 것이 있지요.
브루드 네스트는 이렇게 성장이 촉진되는 단계에서 발생하는 타이라니드 식물 조직체 중에 하나이며
타이라니드 무리로 하여금 더욱 즉각적이고 신속하게 증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합니다.

 

지하 깊숙히 뿌리를 내린, 소형 타이라니드 생명체들은 브루드 네스트들 내부에서 안전히 양육됩니다.
지상에서 보이는 브루드 네스트는 그저 뻐끔거리는 구멍들 뿐이며, 실체는 내부 아주 깊숙히까지 파놓은 마치 벌래 구멍과 같은 복잡한 동공들이지요.
그 관들 속에서 타이라니드의 생체 살인마들이 자라나는 것입니다.
일단 안전히 자라나게 되면 이들은 하이브 마인드가 그들을 필요로 할 때까지 동면 상태를 취하게 되며
마침내 필요로 하는 때가 오게 되면 발톱들로 지표면으로 향하여
브루드 네스트의 구멍들을 뚫고 마침내 지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비록 외계인의 태아 마냥 점액과 진액으로 덮혀 있는 모습이겠지만 나올 때쯤엔 이미 완벽히 성장하여 당장이라도 살육할 준비가 되어 있는 셈이지요.

브루드 네스트는 그 크기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어떤 것은 그저 몇몇 소형 개체들이 태어날 정도로 심히 작으나, 어떤 것은 수백의 생명체들을 배양시키고 산란시킬 정도로 거대한 다공성을 보이기도 하지요.

 

브루드 네스트의 심장부에서 타이라니드 생명체들은 매우 폭발적인 성장률을 보이며 잉태 기간이 상당히 단축됩니다.
평균 단 수일 정도면 브루드 네스트 하나에서 완전히 자라난 괴물들을 품을 수 있지요.
완전히 성장한 직후 이들은 수달간 동면 상태에서 대기하겠지만, 일단 완전히 성장한 직후에는 하이브 마인드의 신호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게 됩니다.
타이라니드 조직체들의 성장에 대해 연구한 마고스 바이올로지스 학자에 따르면
이들은 유아기에서 청소년기, 성인기로 향하는 인간과 같은 성장 주기를 가진 것이 아니라, 대신 완전히 자라난 상태에서 탄생한다고 밝혀낸 바 있습니다.
-그 어느 타이라니드 '유아' 개체도 발견된 바 없지요.

 

그렇다면 거대한 타이라니드 생명체들은 어디서 기원되는 것일까요?
이들은 일단 궤도상에 정박하는 하이브 쉽들 내부에서 자라난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성장한 직후에는 미세틱 스포어들 혹은 낮은 궤도에 정박한 하이브 쉽들의 긴 촉수들을 통해서 지상에 수송된다고 믿어지고 있지요.
그러나 베타 안페리온 IV의 대형 타이라니드 생명체들이 하이브 쉽들을 통해 행성에 배치되었다는 보고는 없었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아마 히에로듈들과 히에로판트들을 길러낼 정도로 거대한 브루드 네스트들이 어딘가 존재했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겠지요.

 

타이라니드 침공에 대항할 때 제국군들은 브루드 네스트들을 일선에서 제거하는 것이 괴물들의 증식을 차단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만약 거대한 브루드 네스트가 포착된다면 스페이스 마린들 혹은 다른 신속 기동 타격대들이 즉각적으로 강하하여 그들을 파괴하도록 되어 있지요.
그러나 이는 상당히 위험한 임무일 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브루드 네스트들이 위치한 지역은 상당히 깊숙한 곳, 타이라니드에 심각하게 오염된 곳에 있을 테니까요.
 
오르도 제노스

디파트멘토 아날리티쿠스 기록

학명 : 브루드 네스트
통칭 : 네스트
종명 : 타이라니쿠스 니두스 미노리스
종번 : TY-0178-9926
하위-종번 : VII
평균 크기 : 2.1M
평균 무게 : 미상
최초 목격지 : 미랄 프라임
역활 : 생명체 양육
위협도 : 아주 낮음
주무기 : 없다.
부무기 : 없다.
제3무기 : 있을리가
알려진 변종 : 알 수 없음
요약 : 브루드 네스트의 사이즈는 매우 다양하지만 지상에서는 오직 입구들만 명백하게 보일 뿐이다.

 

 ps. 그나저나 윗짤 엘리시안의 최후는..

ㅠㅠ

그나저나 블로그 홍보 하기 ㄹㅇ 힘드네요..

다음에 판게 죄인듯ㅍㅍ